검색결과
115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IFA 2023] 삼성에 도전장 낸 中 폴더블폰, LG 놀라게 한 獨 스타일러
독일 베를린/ 아시아투데이 최원영 기자 = 삼성전자와 LG전자가 'IFA 2023'에서 확인한 건 폴더블 스마트폰과 의류 관리기 '스타일러'의 글로벌 대중화 움직임이었다. 중국에서 삼성 갤럭시Z 보다 더 얇고 가벼운 폴더블폰을 내놨고 독일의 명품가전업체가 의류관리기를 내놓으면서다. 경쟁..

KT “채팅플러스 이모티콘 무료로 내려받으세요”
아시아투데이 김윤희 기자 = KT는 문자메시지에서도 다양한 이모티콘을 내려 받아 사용할 수 있는 '채팅플러스 이모티콘 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최신 이모티콘의 무료 이용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를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 한 달간 진행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KT는 지난달 26일..

폴더블폰 도전장 내민 샤오미…시장 커진다
아시아투데이 정단비 기자 = 샤오미가 폴더블폰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폴더블폰은 그간 삼성전자가 주도해왔지만 샤오미까지 합류하게 되면서 시장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2일 업계에 따르면 샤오미는 지난달 31일 폴더블인 ‘미 믹스 폴드(Mi MIX Fold)’를 공개했다. 이는 샤오미..

신제품 효과에 3분기 삼성폰 '독무대'…사상 첫 점유율 70% 넘어
아시아투데이 정석만 기자 = 삼성전자가 3분기 국내 스마트폰 시장에서 처음으로 70% 점유율을 돌파했다. 15일 시장조사업체 스트래티지 애널리틱스(SA)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3분기 국내 스마트폰 시장에서 340만대를 출하해 72.3% 점유율을 차지했다. 삼성전자의 국내 스마트폰 점유율..

[취재뒷담화] 7년전 플렉서블폰 내놓은 LG전자, 접는폰은 왜 못 만드나
아시아투데이 최서윤 기자 = “못 만드는 게 아니라 안 만드는 거죠.” 왜 폴더블폰(접는 폰)을 내놓지 않느냐는 질문에 LG전자 관계자는 이렇게 답했습니다. LG전자는 옆으로 돌리는 스마트폰 ‘LG윙’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2개의 디스플레이로 구성된 윙은 메인 디스플레이를 시계 방향..

화웨이 빈자리 노리는 삼성전자…플래그십부터 중저가폰까지 '총력전'
아시아투데이 정석만 기자 = 삼성전자가 하반기 실적의 버팀목이 될 스마트폰 시장 확대에 총력전을 펼친다. 갤럭시노트20과 갤럭시Z폴드 등 플래그십 스마트폰은 물론 중저가폰까지 총공세에 나서면서 미국의 추가 제재로 흔들리는 경쟁자 화웨이의 빈자리를 채우겠다는 복안이다. 특히 코로나19로..

U+리얼글래스, 1차 물량 1000대 소진
아시아투데이 장예림 기자 = LG유플러스는 자사의 AR글래스 ‘U+리얼글래스’의 온·오프라인 초도 물량 1000대가 소진됐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8월 21일 공식 출시 이후 한달 만이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구글·알리바바·AT&T로부터 2조8000억원을 투자 받은 해외 AR글래스..

삼성전자, 올해 개발자 콘퍼런스 행사 코로나19로 취소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삼성전자가 매년 자사 소프트웨어 비전을 발표하는 ‘SDC(삼성 개발자 콘퍼런스)’행사가 올해 코로나19 여파로 취소됐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최근 개발자 홈페이지에 올해 SDC를 열지 않기로 했다고 공지했다. SDC는 2013년부터 작년까지 미국..

삼성 갤럭시Z폴드2 10월말까지 80여개국 출시…전작 2배 많은 국가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삼성전자는 자사 세번째 폴더블폰 ‘갤럭시Z폴드2’를 18일 미국, 싱가포르, 태국, 영국·프랑스 등 40여개국에서 출시했다. 삼성전자는 국내에서도 이날 갤럭시Z폴드2의 일반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사전 예약 물량이 예상을 뛰어넘어 사전 개통 기간을..

접고 돌리고 펼치기까지…스마트폰 '新 폼팩터 전쟁' 불붙는다
아시아투데이 정석만 기자 = “틀에 박힌 스마트폰은 가라.” 지난해 폴더블폰 ‘갤럭시폴드’ 이후 촉발된 새로운 폼팩터(하드웨어 형태)의 스마트폰 경쟁이 본격적으로 점화된다. 삼성전자의 ‘갤럭시Z폴드2’가 오는 18일 공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LG전자의 ‘LG 윙’도 다음달 폼팩터..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