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02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화재 5주기 맞은 파리 노트르담 대성당…복원현장은 '납 중독' 시위로 몸살
아시아투데이 임유정 파리 통신원 = 파리 노트르담 대성당의 첨탑이 화재로 무너져 내린 지 5년이 지났다. 현지매체 리베라시옹의 보도에 따르면 화재 5주기를 맞은 15일(현지시간) 대성당 앞엔 관광객뿐만이 아니라 피켓을 든 시위대도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시위대 중 한 명은 프랑스 노동..

내전 발발 1년 맞은 수단…국제사회선 3조원 인도적 지원 약속
아시아투데이 주성식 기자 = 프랑스 등 국제사회가 내전 발발 1년째를 맞은 북아프리카 수단에 3조원가량의 인도적 지원을 약속했다. AFP통신은 15일(현지시간)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이 이날 파리에서 열린 수단 국제회의에 참석해 "프랑스에서 1억5000만 유로 등 20억 유로(..

땅·바다·하늘 묶는 새만금…글로벌 허브로 비상 날갯짓
아시아투데이 노성우 기자 = 전라북도의 미래가 걸린 새만금 개발사업 성공을 위해 정부와 새만금개발청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여의도 면적의 140배에 달하는 이곳에 도로, 항만, 철도, 공항 등 사회간접자본(SOC) 구축이 속도를 내고 있기 때문이다. 첨단전략산업은 물론, 식품과 관광..

뮤지컬 데뷔 20주년 정성화 "갈길 멀어"
아시아투데이 전혜원 기자 =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에서 콰지모도 역을 맡은 정성화가 올해 뮤지컬 배우로 데뷔한 지 20주년을 맞았다. SBS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한 정성화는 슬럼프에 빠져있던 2004년 뮤지컬 '아이 러브 유'를 만났다. 첫 공연..

피겨 서민규, 한국 남자 최초 주니어세계선수권 金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피겨스케이팅 '샛별' 서민규(15·경신고 입학예정)가 한국 남자 선수 최초로 주니어 세계선수권대회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뤘다. 서민규는 2일(한국시간) 대만 타이베이 아레나에서 열린 2024 국제빙상경기연맹(ISU) 피겨 주니어 세계선수권대회..

설 연휴 기간에 비싼 뮤지컬 할인 받고 볼까
아시아투데이 전혜원 기자 = 평소 비싼 가격 탓에 보지 못한 뮤지컬이 있다면 설 연휴 기간을 활용해보자.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레미제라블' '컴프롬어웨이' 등 많은 작품들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는 프랑스 대문호 빅..

볼거리·즐길거리 가득...설 연휴 가볼만한 문화공간
아시아투데이 김성환 기자 = 설 연휴에 미술관, 전시장을 찾는 것도 좋다. 달뜬 마음이 조금 차분해진다. 서울관광재단이 서울에서 사색하며 즐기기 좋은 문화공간을 추천했다. ◇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덕수궁관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은 전시관 뿐만 아니라 한가로이 산책할 공간을 갖췄다. 전..

2024 문화계 "조성진·임윤찬 협연부터 뮤지컬 '알라딘'까지 성찬"
아시아투데이 전혜원 기자 = '청룡의 해' 갑진년을 맞아 문화계는 청룡처럼 힘차게 도약한다. 엔데믹을 맞아 역동적이었던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풍성한 공연과 전시가 관객을 반긴다. 세계적 스타로 떠오른 피아니스트 조성진과 임윤찬이 해외 유수 오케스트라와 내한하고, 일본만화 원작 뮤지컬,..

성남문화재단, 특별기획전 '매그넘 인 파리'전시…미술관으로 떠나는 프랑스 파리 여행
아시아투데이 엄명수 기자 = 성남문화재단은 세계 문화의 수도, 프랑스 파리를 사진으로 조망하는 특별기획전 '매그넘 인 파리'를 성남큐브미술관 기획전시실에서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성남문화재단과 ㈜가우디움어소시에이츠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전시는 세계적인 보도사진 에이전시 매그넘 포토스..

2030 엑스포 부산으로…결선서 '막판 뒤집기' 노린다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2030세계박람회(엑스포) 개최지 선정 투표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경쟁국 사우디아라비아보다 한 발 늦은 출발을 한 한국은 윤석열 대통령을 중심으로 정·재계·부산시가 똘똘 뭉쳐 '코리아 원 팀'(Korea One Team)으로 그동안 숨가쁜 추격전을 벌여..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