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394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부고>박아람(아시아투데이 디지털뉴스팀 기자)씨 조부상
▲박진옥씨 별세, 박현기 부친상, 박아람(아시아투데이 디지털뉴스팀 기자) 조부상 = 20일 오전 6시 26분, 한일병원 장례식장 5호, 발인 22일 오전 8시, 장지 벽제화장4회차 후 양주선영 ☎070-4888-1694

월화드라마 '투깝스' 임세미, 혜리·문지인과 다정한 인증샷 "꽃밭이네"
아시아투데이 디지털뉴스팀 = '투깝스' 임세미가 혜리·문지인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임세미는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나 두울 세엣! '투깝스' 채널 고정! 눈부신 길다정 송지안 두 여인과 고봉숙 좋겠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문지인, 임세미, 혜리..

'뉴스쇼' 정두언 "다스는 MB 것…국민들은 다 안다"
아시아투데이 디지털뉴스팀 =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한 정두언 전 새누리당 의원이 다스는 MB거인지 다 안다고 말했다. 5일 방송된 '뉴스쇼'에 출연한 정두언 전 새누리당 의원은 "다스는 엠비(MB)거인지 다 안다. 정말 돈에 대해서는 집착이 강하신 분이다"라며 "..

'왕진진과 결혼' 낸시랭, 美도널드 트럼프에 호소 "화가 치밀어 올라"
아시아투데이 디지털뉴스팀 = 낸시랭이 미국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에게 호소문을 올렸다. 낸시랭은 지난 4일 인스타그램에 "도널드 존 트럼프(Donald John Trump) 대통령님께 미국 시민권자로서 호소하며 이 한국은 인권도 없는 나라인가 보다"라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낸시랭, 남편 왕진진 논란에 의미심장 글 "지나친 관심 거둬야"
아시아투데이 디지털뉴스팀 = 왕진진과 결혼한 낸시랭이 남편과 관련한 의혹을 의식한 듯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남겨 눈길을 끌고 있다.낸시랭은 2일 자신의 트위터에 "낸시랭 부부에 대한 지나친 관심은 거둬야 할 때"라는 제목의 기사를 링크하며 왕진진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이는 두..

월화드라마 '투깝스' 혜리, 걸크러시 넘치는 화보 공개 '물오른 미모'
아시아투데이 디지털뉴스팀 = '투깝스' 혜리가 화보를 공개했다.혜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코스모폴리탄과 진행한 화보를 게재했다.사진 속 혜리는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걸크러시 넘치는 혜리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한편 혜리는 MBC 월화드라마 '투깝스'에..

2017 MBC 연기대상 '역적' 윤균상, 후보에만 올라…누리꾼 "주인공인데"
아시아투데이 디지털뉴스팀 = 2017 MBC 연기대상에서 드라마 '역적'이 8관왕을 기록한 가운데 윤균상의 수상 여부를 두고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30일 방송된 2017 MBC 연기대상에 윤균상은 참석하지 못했다. 이날 최우수연기상 월화극 부문 후보에만 이름을 올렸다.드..

'투깝스' 혜리, 음료차 앞에서 미모 인증 "행복해요"
아시아투데이 디지털뉴스팀 = '투깝스'에 출연중인 혜리가 음료차 앞에서 인증샷을 남겼다. 혜리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혜리갤러리+헤라 늘 감사합니다! 덕분에 행복해요 크리스마스에도 투깝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혜리는 캐주얼한 차림으로 비스듬한..

'신과함께' 김향기, 주지훈 선물 논란에 "오해하신 것…삼촌은 전달한 것 뿐" 해명
아시아투데이 디지털뉴스팀 = '신과함께'에 출연한 배우 김향기가 주지훈의 선물 전달과 관련해 오해가 있었다며 해명글을 올렸다. 25일 인스타그램에 김향기는 "여러분 아니에요!!기자님이 오해하신거에요ㅠㅠ마지막사진에 올렸는데 저한테 주신선물이구요 제가 멀리있어서 팬분께서 주지훈..

자이언티, 故종현 조문 관련 악플에 "조문을 사진 찍히기 위해 가나요" 일침
아시아투데이 디지털뉴스팀 = 가수 자이언티가 고(故) 종현의 조문과 관련된 악플에 속상한 마음을 내비쳤다.자이언티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일부 네티즌으로부터 받은 메시지를 공개했다.한 네티즌은 자이언티에게 "종현 장례식 왜 안 갔어요? 둘 사이가 최근에 어쨌든 간에..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