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5,621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한동훈, 한 손엔 '李·曺심판론' 한 손엔 '물가 정책'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유제니 기자 = 한동훈 국민의힘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은 공식 선거운동 기간 첫날인 28일 '이재명·조국 심판론'을 외치며 고물가 해결의 적임자인 여당을 선택해 달라고 호소했다. 한 위원장은 이날 서울·경기 11개 지역구 유세 현장에서 "범죄자들이 우리를 지배하면 민생도..

유승민 "국민들 회초리 드시면 맞겠다…尹정부 일할 수 있게 해달라"(종합)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유승민 전 의원이 4·10 총선 공식선거운동 시작일 경기 화성을 찾아 유경준 후보(화성정) 지원 유세에 나섰다. 총선을 13일 앞두고 여당에 새로운 스피커 역할을 할 수 있는 유 전 의원이 등판한 셈이다. 유 전 의원은 윤석열 정부의 실정을 국민께 인정하고..

유승민 총선 첫 출격 "대통령, 일주일안에 의정갈등 해결부터"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유승민 전 의원은 28일 "대통령과 우리 당 지도부가 의대정원 문제로 야기된 의·정 갈등을 일주일 안에 꼭 해결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유 전 의원은 이날 경기 화성시 동탄 북광장에서 열린 유경준 후보(화성정) 출정식 참석 후 기자들과 만나 "의대 정원 문..

한동훈, 물가에 진심 "정부에 식재료 부가세 10→5% 한시적 인하 요청"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박지은 기자 = 한동훈 국민의힘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은 28일 "우리당은 출산·육아용품, 라면, 즉석밥, 통조림 등 가공식품과 설탕·밀가루 등 식재료들처럼 서민 생활과 밀접한 분야에 대해 한시적으로 부가가치세를 10%에서 5%로 절반 인하해줄 것을 정부 측에 강력하게 요..

국민의미래 "조국혁신당 비례 1번 박은정 남편 논란, 조대표가 해명하라"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국민의힘 비례대표 위성정당인 국민의미래는 28일 최근 1년간 재산이 41억원가량 늘어난 것으로 확인된 조국혁신당 박은정 비례대표 1번 후보에 대해 "1조원대 다단계 사기 사건의 변호를 맡은 것으로 드러났다"며 조국 대표의 해명을 요구했다. 이준우 선대위 공..

與 "민주당, 천안함 망언 5적 공천 취소하라"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국민의힘은 28일 각종 논란이 불거진 더불어민주당 총선 후보들을 "자격 미달"로 규정하면서 "이재명 대표의 안하무인 공천에 대한 엄중한 심판이 필요하다"고 호소했다. 홍석준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종합상황실 부실장은 이날 국회 기자회견에서 "도대체 민주당 공천의..

與 "투표장 가셔서 오로지 '국민'만 보고 찍어달라" 호소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투표장에 가셔서 오로지 '국민'만 보고 찍어달라." 국민의힘은 공식 선거운동에 돌입한 28일 지지층을 향한 투표 독려에 열을 올리고 있다. 본투표가 진행되는 4월 10일뿐만 아니라 사전투표(4월 5~6일)까지 적극 참여해달라고 호소하고 있다. 한동훈 총..

한동훈, 마이크 잡자 샤우팅 "정치 개같이 하는 게 문제" 직격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한동훈 국민의힘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이 28일 공식선거운동 첫날 '한강벨트'의 끝인 마포·서대문을 찾아 "이재명·조국 심판이 곧 민생"이라고 외쳤다. 연설 중간엔 "정치를 개같이 하는 사람이 문제지 정치 자체는 죄가 없다"는 직설 표현도 쏟아냈다. 한 위원장은..

한동훈, 동해 훈련 중 숨진 해군 부사관 애도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한동훈 국민의힘 총괄 선거대책위원장은 28일 해군 부사관이 동해 훈련 중 숨진 데 대해 "우리 모두,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한 고인의 헌신과 희생을 오래도록 기억할 것"이라고 애도했다. 한 위원장은 이날 언론 메시지를 통해 "상상 못할 큰 슬픔을 겪고 계시는..

한동훈, 공식선거운동 첫 일정 가락시장 "땀흘려 일하는 생활인들 현장"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국민의힘은 일하는 생활인들을 대변하는 정당이고 그런 분들이 더 잘 살기 바라는 정당이다. 그런 의미에서 이 가락시장에서 첫 날을 시작한다." 한동훈 국민의힘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은 28일 새벽 0시 공식선거운동기간 첫 일정으로 서울 송파구 가락시장을 찾아 "..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