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9,555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홍콩 시민에게도 사랑받는 청양 구기자
아시아투데이 배승빈 기자 = 청양산 농특산물인 구기자차 등이 홍콩 소비자의 제품 인지도가 상승하고 있다. 군은 이러한 강점을 살려 농특산물의 공세적인 수출과 품목 다변화에 나선다. 25일 청양군에 따르면 전날 한국 한인홍 홍콩유한회사 본사(홍콩 춘완웨스트)에서 이종필 청양부군수, 차미숙..

혜전대, '세계적인 요리 교육' 필리핀 엔더런대와 국제교류 협의
아시아투데이 배승빈 기자 =혜전대가 세계적인 요리 교육과정을 자랑하는 필리핀 마닐라캠퍼스인 엔더런대학교와 인재양성에 나선다. 25일 혜전대학교에 따르면 전날 대학본부 회의실에서 세계적인 요리 교육과정 에꼴 뒤카스(Ecole Ducasse)의 필리핀 마닐라캠퍼스인 엔더런대학교(Enderu..

천안 시내버스 현금함 사라지나…7월부터 현금× 노선 확대
아시아투데이 배승빈 기자 = 오는 7월부터 천안지역의 시내버스 63대가 운행 중인 43개 노선에 현금함이 사라진다. 현재 천안지역의 전체 시내버스는 419대로 146개 노선을 운행중이다. 천안시는 지난해 9월부터 지난 2월까지 5개월간 시내버스 9개 노선 28대를 대상으로 시범 도입한..

최선경 홍성군의원 '거버넌스 지방정치대상' 최우수상
아시아투데이 배승빈 기자 = 최선경 충남 홍성군의원이 지난 24일 서울여성플라자 국제회의장에서 열린'제6회 거버넌스 지방정치대상' 시상식에서 공동체 역량 증대 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25일 홍성군의회에 따르면 거버넌스 지방정치대상은 참여와 파트너십의 거버넌스에 기반한 올바른 자..

홍성 잇슈창고, 청년 창업 허브로 키운다
아시아투데이 배승빈 기자 = 홍성군이 청년들이 일하기 좋은 환경과 지원으로 지역에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돕는다. 25일 홍성군에 따르면 지난달 청년창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일자리 창출 및 취·창업 지원기관인 '충남산학융합원'과 홍성복합문화창업공간 잇슈창고의 운영관리에 관한 위·..

청운대, 국가산업 발전 인재양성에 매진
아시아투데이 배승빈 기자 = 청운대학교가 지역산업 발전을 선도할 전문 인력 양성 나선다. 청운대학교는 24일 대학본부 회의실에서 (사)전국도시형소공인연합회와 국가산업 발전에 필요한 인재양성과 산업체위탁교육 강화를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자리엔 청운대 정윤 총장, 조영국..

'빵 투어' 천안으로 행복한 빵 여행 떠나볼까
아시아투데이 배승빈 기자 = 충남 천안시가 지역 농산물로 만든 빵을 널리 알리기 위해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2024 베리베리 빵빵데이'를 연다. 차명국 천안시 농업환경국장은 24일 시청 브리핑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동네빵집 68곳이 참여하는 이번 축제는 지역의 농산물로 만든 빵..

'뷰티·힐링 동시에' 홍성 에덴힐스 힐링파크, 웰니스 관광지 재지정
아시아투데이 배승빈 기자 = 뷰티와 힐링을 테마로 한 다양한 웰니스 체험장인 홍성 에덴힐스 힐링파크가 관광객들에게 인기다. 홍성군 서부면에 위치한 에덴힐스 힐링파크는 10만평 규모의 친환경 휴양단지로 숲 산책로와 조경 공원 등 자연 친화적 공간이 조성돼 있다. 이곳에서 천연 원료를 활..

청양군, 올해 첫 달빛마켓 개최…일회용품 없는 장터 개장
아시아투데이 배승빈 기자 = 청양군의 사회적경제 대표행사인 달빛마켓이 오는 26일부터 열린다. 착한 농산물과 먹거리, 다양한 체험부스와 음악공연, 벼룩시장을 통한 주민 참여형 행사다. 달빛마켓은 지난 2017년 호수마켓으로 시작됐으며 일회용품 줄이기 등 환경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고 있다..

충남경찰청 기동순찰대 출범 60일…수배자 147명 검거 등 성과
아시아투데이 배승빈 기자 = 충남경찰청 기동순찰대가 츨범 60일만에 수배자 검거·기초질서 단속 등 성과로 나타나고 있다. 23일 충남경찰청에 따르면 기동순찰대는 수배자 검거 147건, 기초질서 위반행위 330건을 적발했다. 출범 이후 전체 112신고가 22.3% 감소하고 생활과 밀접한..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