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2,024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대통령실 "윤석열·이재명 만남, 날짜·형식 안 정해져"
윤석열 대통령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오는 24일 회동할 것이라는 일부 언론 보도에 대해 대통령실이 사실이 아니라고 20일 밝혔다.대통령실은 이날 대변인실 명의 공지를 통해 "윤 대통령과 이 대표가 만나는 날짜가 정해졌다는 일부 언론의 보도는 사실이 아니며, 아직 만남의 날짜,..

尹, 내주 용산서 이재명과 첫 회담…협치 물꼬 트나(종합)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윤석열 대통령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내주 용산 대통령실에서 만날 것으로 전망된다. 윤 대통령 취임 이후 2년 만에 처음 열리는 영수회담이다. 극한 대치를 이어가는 여야가 이번 회담을 기점으로 협치의 계기를 만들지 관심이 쏠린다. 윤석열 대통령은 19일..

민주, 尹 영수회담 제안 환영 "국민 삶 위한 담대한 대화 기대"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더불어민주당은 19일 윤석열 대통령의 영수회담 제안에 "환영한다"며 "부디 국민의 삶을 위한 담대한 대화의 기회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강선우 민주당 대변인은 이날 국회 소통관에서 브리핑을 통해 "오늘 오후 3시 30분부터 4분여 동안 이재명..

尹, 이재명 대표에 당선 축하 전화…"다음주 용산에서 만나자"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은 19일 오후 3시 30분에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와 통화하고 내주 용산 회동을 제안했다. 윤 대통령은 이 대표와의 통화에서 이 대표의 당선을 축하하고 아울러 민주당 후보들의 국회의원 당선을 축하했다고 이도운 대통령실 홍보수석이 브리핑을 통..

[의료대란] 내년 의대 증원 50~100% 범위 자율적 모집…국립대 총장 건의 수용
아시아투데이 지환혁 기자 = 정부가 비수도권 국립대 총장들이 건의한 2025학년도 의대 증원 규모 조정 요청을 수용했다. 내년 32개 의과대학은 증원 인원의 50~100% 범위에서 자율적으로 신입생을 모집하도록 했다. 한덕수 국무총리는 19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

[속보] 윤 대통령-이재명, 전화통화…정국 현안 논의
[속보] 윤석열 대통령-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전화통화…정국 현안 논의

정부, 의대 증원분 내년 50~100% 자율 모집 허용… 최대 1000명 줄듯(종합)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정부가 2025학년도에 한해 증원된 의과대학 인원의 50% 이상 100% 범위에서 신입생을 자율적으로 선발하도록 허용한다고 19일 밝혔다. 6개 국립대학교 총장들이 지난 18일 의대 신입생 증원 규모를 일부 조정할 수 있게 해달라는 건의를 정부가 전격 수용한..

대통령실, '비선 인사 개입 논란'에 "대변인실 입장이 대통령실 입장"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대통령실은 비서실장, 국무총리 인선에서 '비선 개입 논란'이 제기된 것과 관련해 "대변인실 입장이 대통령실의 입장"이라고 19일 강조했다. 대통령실 관계자는 이날 오후 기자들을 만나 비선라인 의혹과 관련된 대통령실의 입장을 묻는 질문에 "나머지 개인들이 무..

尹, 4·19묘지 참배…"자유민주주의 더욱 발전시켜 나갈 것"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은 19일 오전 서울 강북 국립4·19민주묘지를 찾아 자유민주주의를 위해 헌신한 민주 영령들을 추모했다. 윤 대통령은 "혁명으로 지켜낸 자유민주주의를 더욱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다짐하면서 4·19 혁명의 의미를 되새겼다고 대통령실은 전했다...

국토부, '도심 내 주택공급을 위한 세미나'…복합사업 역할 등 논의
아시아투데이 전원준 기자 = 국토교통부가 격변하는 도심 정비사업 추세 속 도심복합사업의 역할과 발전방안 등을 논의하기 위한 세미나를 개최한다. 국토부는 19일 서울 강남구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토지주택연구원, 대한국토·도시계획학회 공동주최로 이를 위한 세미나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