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15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검찰, '文정부 통계조작 의혹' 윤성원 전 차관 등 구속영장 재청구
아시아투데이 김채연 기자 = 문재인 정부가 집값을 비롯한 주요 국가 통계를 조작했다는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윤성원 전 국토교통부 1차관과 이문기 전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장에 대해 구속영장을 재청구했다. 대전지검은 윤 전 차관과 이 전 청장에 대해 직권남용권리행사방해, 통계법 위반 등..

'통계조작·선거개입' 수사 속도내는 檢…文 직접 겨눌까
아시아투데이 김임수·김채연 기자 = 검찰이 문재인 정부 당시 각종 비리 의혹 수사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이른바 '부동산 통계조작 의혹' 관련해 청와대 정책실장 4명을 모두 피의자로 소환하는가 하면 '울산시장 선거개입 의혹'에 대해서도 조국 전 법무부 장관과 임종석 전 비서실장 등에 대한..

검찰 '文정부 통계조작 의혹' 김상조 전 정책실장 소환 조사
아시아투데이 박세영 기자 = 문재인 정부 통계조작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김상조 전 청와대 정책실장을 소환했다. 19일 대전지검 형사4부(송봉준 부장검사)는 직권남용권리행사 방해, 통계법 위반 등 혐의를 받는 김 전 실장을 이날 오전 피의자 신분으로 소환해 조사 중이다. 검찰은 지난..

검찰, '부동산 통계조작 의혹' 장하성 전 정책실장 소환
아시아투데이 김임수 기자 = 문재인 정부가 부동산 관련 통계를 조작했다는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장하성 전 청와대 정책실장을 소환해 조사하고 있다. 18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전지검 형사4부(송봉준 부장검사)은 이날 오전 장 전 실장을 직권남용권리행사 방해, 통계법 위반 등 피의자 신..

檢, '文 정부 통계 조작 의혹' 김현미 前장관 소환
아시아투데이 박세영 기자 = 문재인 정부의 부동산 통계 조작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김현미 전 국토교통부 장관을 소환해 조사 중이다. 16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전지검 형사4부는 이날 오전 김 전 장관은 피의자 신분으로 불러 통계 수치 조작에 관여했는지 등을 조사하고 있다. 앞서 감사..

윤재옥 "우주항공청 시행령·규칙까지 빠르게…개문발차로 우주 갈 수 없어"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윤재옥 국민의힘 원내대표는 9일 "여야가 본회의에서 우주항공청 설치 특별법을 통과시키기로 했다. 본회의 법안 통과되면 우주항공청은 빠르면 올해 5월 하순 개청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윤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우주항공청 설치..

'文 정부 통계조작 영장 청구에…정우택 "윗선·몸통까지 철저수사 엄벌해야"
아시아투데이 주영민 기자 = 국민의힘 소속 정우택 국회부의장이 4일 검찰이 최근 문재인 정부 통계조작 관련자에 대해 구속영장을 청구한 것에 대해 "윗선, 몸통까지 철저히 수사해 엄벌하고, 두 번 다시 반복되지 않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다. 정 부의장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文 정부 통계 조작 의혹' 前 국토부 차관 등 8일 구속심사
아시아투데이 김채연 기자 = 문재인 정부의 통계 조작 의혹과 관련해 윤성원 전 국토교통부 1차관과 이문기 전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장이 구속 기로에 섰다. 3일 법조계에 따르면 대전지법은 직권남용권리행사방해, 통계법 위반 등 혐의를 받는 윤 전 차관과 이 전 청장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

'페이커' 부재 후 1승 5패...T1, 5년 만에 정규 시즌 8패 기록
T1이 '2018 LCK 서머' 이후 5년 만에 시즌 8패를 기록했다.28일 게임 업계에 따르면 T1은 지난 27일 열린 '2023 LCK 서머' 정규 시즌 2라운드, DRX와의 경기에서 세트 스코어 1 대 2로 패배하며 7승 8패를 기록 중이다.나르를 픽한 탑 라이너 '제우스..

한국성결신문 창간 33주년 감사예배 개최...시상과 축하 공연도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총회 기관지인 한국성결신문은 창간 33주년 감사예배가 전날 서울 마포구 신촌성결교회 성봉채플에서 개최됐다고 28일 밝혔다. 행사에는 제117년차 임원들과 전 총회장·장로부총회장들을 비롯해 200여 명이 참석했다. 운영위원장 김용태 장로 사회..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