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77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카드뉴스] ‘입동’ 지났다면 ‘보양’하셔야죠… ‘입맛도 건강도 챙기는 겨울철 보양식’
[카드뉴스] ‘입동’ 지났다면 ‘보양’하셔야죠… ‘입맛도 건강도 챙기는 겨울철 보양식’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절기인 입동(立冬) 이상하게 따듯했던 가을이었던지라 갑작스럽게 뚝 떨어진 기온만큼 입맛도 면역력도 떨어지는데요 매서운 한파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에 입맛과..

입동·소한·대한…이은주의 카메라에 담긴 24절기 풍경
아시아투데이 전혜원 기자 = 24절기는 태양의 움직임에 따라 1년을 24개로 나누어 정한 날들을 말한다. 농경사회였던 동아시아권에서는 농사를 위해 계절의 변화를 잘 알 수 있도록 절기를 사용했다. 즉 24절기는 계절을 대략 15일 간격으로 세분한 달력이다. 이은주 작가는 2018년부터..

제일건설, 제주 '중부공원 제일풍경채 센트럴파크' 내달 분양
아시아투데이 전원준 기자 = 제일건설은 제주 건입동 일대에서 민간공원 특례사업을 통해 조성하는 '제주 중부공원 제일풍경채 센트럴파크'를 다음 달 분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단지는 12개동, 전용면적 84~124㎡ 총 728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653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민..

[오늘날씨] '입동' 아침 추위 낮부터 풀려
세종//아시아투데이 김남형 기자 = 절기상 '입동'인 8일 아침에는 올가을 들어 가장 추웠지만 낮부터 풀리겠다. 8일 기상청에 따르면 서울 아침 기온이 1.8도까지 내려가며 올가을 최저 기온을 경신했다. 전국적으로 아침 최저기온은 영하 3도에서 영상 9도 사이를 보였다. 낮부터는 점차..

오늘(8일) 아침 서울에서 올 가을 첫 얼음과 첫 서리 관측
세종//아시아투데이 조성준 기자 = 입동(立冬)인 8일 아침, 서울에서 올 가을 처음으로 얼음과 서리가 관측됐다고 기상청이 이날 전했다. 기상청에 따르면 같은 날 서울을 비롯해 경기 수원과 경북 안동에서도 올 가을 첫 얼음이 관측됐다. 서울은 지난해보다 20일, 평년보다 5일 늦게 물이..

[내일날씨] '입동' 아침 체감온도 -5도 '초겨울 날씨'. 낮부터 풀려
세종//아시아투데이 김남형 기자 = '겨울이 시작된다'는 절기상 입동(立冬)이자 수요일인 8일 아침 체감온도가 영하권에 머물면서 초겨울 날씨를 보이겠다.. 7일 기상청에 따르면 8일 아침 최저기온은 영하3도에서 영상 9도, 낮 최고기온은 영상 13~19도 분포를 보이겠다. 7일보다 아..

SFG신화푸드그룹, 광명시 돌봄계층 어르신 초대 '사랑의 본갈비탕 한끼 나눔' 봉사 진행
아시아투데이 박상욱 객원 기자 = SFG 신화푸드그룹(이하 SFG)이 동절기 추위에 앞서 입동을 맞은 7일, 보살핌이 필요한 광명시 거주 어르신 200명을 시립광명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인희)으로 초대해 건강을 기원하는 갈비탕과 선물을 제공했다고 7일 밝혔다. SFG는 광명 복지돌봄게층..

어김없이 찾아온 '입동' 추위...오늘(7일) 아침 서울 올 가을 최저기온
아시아투데이 조성준 기자 = 겨울의 문턱인 '입동'을 하루 앞둔 7일 아침, 서울이 올 가을 최저기온을 기록했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 30분 기준 주요 도시 최저기온은 서울 3.8도, 인천 3.7도, 대전 7.7도, 광주 10. 5도, 대구 10.6도, 울산 9.8도, 부산..

[2023 국감]방문규 장관 "한전 적자, 전기료 인상 미룬 前정부 때문"
아시아투데이 강태윤 기자 = 10일 국회에서 열린 산업통상지원부 대상 국정감사의 주요 쟁점은 수출 부진과 에너지 정책에 대한 검증이었다. 이날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소속 국회의원들과 방문규 산업부 장관은 열띤 공방을 벌였다. 산업부 국감의 가장 치열한 질의응답은 원전 등..

추석 연휴 반납한 이재용… 4분기 ‘막판 스퍼트’
아시아투데이 최원영·최지현 기자 = 재계 맏형 삼성전자의 4분기 스퍼트가 시작됐다. 이달 초 2조원 수준의 3분기 잠정실적 발표로 회복의 전기를 만든 후 4분기 3조6000억원까지 의미 있는 반등이 진행 될 것이란 관측이 지배적이다.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추석 연휴도 반납하고 중동 등..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