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210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김현기 서울시의회 의장, 항저우 장애인아시안게임 서울시선수단 '의장 표창' 수여
아시아투데이 김소영 기자 = 김현기 서울시의회 의장이 27일 제4회 항저우 장애인아시안게임을 빛낸 서울시 장애인 직장운동경기부 선수 7명에게 '의장 표창'을 수여했다. 이날 표창을 수여받은 선수는 박홍조(양궁), 장영진(탁구), 김희진·심선화·최엄지·서민지(골볼), 김형희(역도) 선수다..

오송 지하차도 참사 관련 간부 공무원 문책성 인사
아시아투데이 이정규 기자 = 오송 지하차도 참사 관련 기관 간부 공무원들에 대한 문책성 인사 조처가 내려졌다. 이우종 충북도 행정부지사는 지난 4일 이임식을 갖고 행정안전부로 복귀했다. 이 부지사는 오송 참사 관련 검찰 수사가 마무리될 때까지 보직 없이 대기한다. 이날 충북도소방본부 장..

천안 이마트서 물건 구매하면 0.5% 적립 기부
아시아투데이 배승빈 기자 = 충남 천안지역 이마트 4개점에서 물건을 구입하면 구매액의 일부를 지역 취약계층에게 기부된다. 천안시는 31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이마트 천안점·천안서북점·천안터미널점·펜타포트점, 사랑의열매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희망나눔 프로젝트 '착한소비 업무협약'을 체결..

본푸드서비스, 정부세종청사 구내 식당 사업자로 선정
아시아투데이 박세영 기자 = 본푸드서비스가 급식사업을 제공하며 사업 확장에 나섰다. 17일 본푸드서비스에 따르면 올해 1월 정부세종청사 1단계(1, 2, 5, 6동) 구내식당 사업자로 선정됐다. 본푸드서비스를 비롯한 3개사가 입찰에 참여한 가운데 선정됐으며, 정부세종청사 중앙동 구내식당..

경무관 전보, 부산청 수사부장에 손제한 이태원 참사 특수본부장
아시아투데이 이준영 기자 = 경찰청은 경무관 49명에 대해 오는 19일자로 전보 인사를 발령한다고 16일 밝혔다.이날 경찰청에 따르면 이태원 참사 특별수사본부장을 맡았던 손제한 창원중부경찰서장은 부산광역시경찰청 수사부장으로 이동한다. 김동권 경찰청 홍보담당관은 서울 송파경찰서장으로 발령..

부재중 전화·수신차단 전화도 '스토킹' 판결…징역형
아시아투데이 지환혁 기자 = 부재중 전화와 수신 차단 전화까지 스토킹 행위로 간주돼 유죄를 선고한 법원 판단이 나왔다. 인천지법 형사18단독 김동희 판사는 스토킹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 등으로 기소된 40대 남성 A씨에게 징역 1년을 선고하고 40시간의 스토킹 치료 프..

檢, '부재중 전화 스토킹 무죄' 판결에 항소
아시아투데이 김철준 기자 = 전 연인이 집요하게 전화를 걸었더라도 받지 않았다면 스토킹법으로 처벌할 수 없다는 법원의 판결이 나와 논란이다. 검찰은 법원이 법리를 오해했다며 항소했다. 8일 법조계에 따르면 인천지검은 최근 스토킹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등 혐의로 기소한 A씨에..

경찰청, 경무관 48명 전보인사 단행
아시아투데이 김보영 기자= 경찰청은 28일 경무관 48명의 전보인사를 단행했다. 이날 손장목 인천경찰청 인천국제공항경찰단장이 경찰청 기획조정관실(자치경찰협력정책관)에 조지호 경기남부경찰청 자치경찰부장이 경찰청 치안상황관리관으로 자리를 옮긴다. 그 밖에 경찰청 과학수사관리관에는 최주원..

한화시스템, 549억 규모 상생 프로그램 발족…협력사 경쟁력 높인다
아시아투데이 권오철 기자 = 한화시스템이 대·중소기업간 혁신주도형 임금격차 해소와 기술혁신 중소기업 발굴을 위해 3년 동안 549억원의 기금을 투입한다. 한화시스템은 22일 중소 협력사·동반성장위원회(이하 동반위)와 ‘혁신주도형 임금격차 해소‘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어성..

'영(永)'자 항렬 쓰는 범현대가 창업 1세대 폐막
아시아투데이 임초롱 기자 = 정상영 KCC 명예회장이 30일 별세하면서 ‘영(永)’자 항렬을 쓰는 범현대가 창업 1세대 시대가 막을 내리게 됐다. 현대가 1세대 6남 2녀 가운데 ‘왕회장’으로 불린 정주영 현대그룹 명예회장이 2001년 타계한 데 이어 정세영 현대산업개발 명예회장(200..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