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9건 중 1~9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경주시. 재난으로부터 시민을 보호하는 안전보험제도 운영
경주/아시아투데이 장경국 기자 = 경북 경주시는 시민이면 누구나 자동 가입돼 최대 1500만원의 보험금을 받을 수 있는 ‘경주시민 안전보험’과 ‘경주시민 자전거보험’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경주시민 안전보험은 재난이나 사고로 인한 시민의 생명·신체 피해를 보상하기위해 시..

경주 스쿨존 사고 피해 아동 모친 "죽으라고 밀었던 것…영상보고 울어"(실화탐사대)
아시아투데이 박세영 기자 = MBC '실화탐사대'에서 경주 스쿨존 사고를 집중 조명했다. 10일 방송된 MBC '실화탐사대'에서는 경주 스쿨존 사고 당시의 CCTV와 피해 아동의 부모, 목격자의 인터뷰가 그려졌다. 이날 피해 아동의 부모는 "차가 여기쯤 있었고 애..

'경주 스쿨존 사고' 피해 아동 "무서웠다" 경찰에 진술
아시아투데이 박세영 기자 =경북 경주 어린이보호구역(스쿨존) 사고 피해 아동이 경찰 조사에서 "무서웠다"고 진술한 것으로 나타났다. 경북 경주경찰서는 지난 28일 피해 아동 A군을 불러 진술을 받았다. A군은 경찰에 자전거를 타고 도망갈 때 "멈춰보라"는 소리..

'경주 스쿨존 사고' 한문철 변호사 "처음에 왜 그랬는지부터 조사해야"
아시아투데이 박세영 기자 = 한문철 교통사고 전문 변호사가 경주 스쿨존 사고에 대해 입을 열었다. 한 변호사는 2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한문철 TV'를 통해 “블랙박스와 CCTV 영상에는 왜곡현상이 있다”고 말했다. 또한 "차의 속도를 봐야 한다. 저 상황에..

경주 스쿨존 사고 논란 "SUV 사고 차량, 사고 직후 피해 학생 다그쳐"(영상)
아시아투데이 박세영 기자 =경북 경주 어린이보호구역(스쿨존) 사고 당시 가해 차량의 차주가 피해 아동인 A군을 향해 사고 직후 다그쳤던 것으로 나타났다. 26일 조선일보는 경찰 조사 결과 SUV 차량을 운전한 B양의 어머니가 사고 직후 쓰러진 아이를 세워놓고, 야단치는 장면..

[영상] 경주 스쿨존 사고 영상 확산…자전거 탄 9살 초등생 고의 추돌 논란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경북 경주의 한 초등학교 어린이보호구역(스쿨존)에서 SUV 차량이 자전거를 타고 가던 어린이를 들이받는 장면이 담긴 이른바 '경주 스쿨존 사고' 영상이 논란이 일고 있다.26일 피해 어린이 A군(9)의 누나라고 밝힌 B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고 장면이..

경주시, 시민안전보험 보장금액 1500만원 한도로 상향
경주/아시아투데이 장경국 기자 = 경북 경주시가 시민의 생활안정과 안전복지 향상을 위해 시민안전보험의 보장금액을 1000만원 한도에서 최대 1500만원 한도로 상향 조정한다. 20일 경주시에 따르면 시민안전보험은 시가 보험료를 전액 부담하고 보장항목에 해당하는 피해를 당했을 경우 보험금..

경주시, 시민안전보험 시행…보험금 최대 1000만원
경주/아시아투데이 장경국 기자 = 경북 경주시가 시민대상 시민안전보험을 시행한다 2일 경주시에 따르면 이달 1일부터 시행되는 시민 보험은 경주시민이면 누구나 각종 사고나 재난으로부터 피해를 입으면 최대 1000만원의 보험금을 받을 수 있다. 시가 처음 시행하는 시민 보험은 각종 자연..

조길형 서울시 영등포 구청장, ‘현장 행정의 달인’으로 유명
조길형 영등포 구청장. 아시아투데이 정기철 기자 = 조길형 서울시 영등포 구청장은 취임 초부터 ‘현장에 답이 있다’라는 신조로 주민들과 소통으로 인해 ‘현장 행정의 달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그 결과 조 구청장은 지난 3년 간 구정에 대해 매니페스토 실천본부 실시 공약이..
1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