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81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가족이 밤새워 만든 면마스크에 정성과 사랑 가득
대구/아시아투데이 김규남 기자 = 대구 수성구는 수다네 가족(수영이·다경이 가족)이 최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보건소 의료진들을 위해 손수 만든 면마스크 100매를 기부했다고 30일 밝혔다. 수다네 가족은 코로나19 여파로 마스크를 구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대구시, 긴급 생계자금 지원으로 경제방역 본격화
대구/아시아투데이 김규남 기자 = 대구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의 생활안정과 지역경제 활성화의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긴급 생계자금 지원’사업을 30일부터 본격화한다. 생계자금은 이날부터 현재 대구시에 주민등록을 둔 기준중위소득..

한국치맥산업협회, 코로나19 극복에 나서는 의료진에 치킨상품권 전달
대구/아시아투데이 김규남 기자 =(사)한국치맥산업협회가 28일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를 통해 ‘코로나19’ 극복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대구지역 의료진과 의료봉사사, 소방대원들에게 1500만원 상당의 치킨 상품권을 전달했다. 한국치맥산업협회 측은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분투하고 있는 의..
대구시, 집회금지 행정명령 위반사례 엄정 대처
대구/아시아투데이 김규남 기자 = 대구시는 최근 도심 내 집회금지 행정명령을 위반하는 사례가 연이어 발생한 데 대해 방역 대책 차원에서 우려가 있다고 보고 향후 도심 내 집회에 대해서는 형사고발 등의 조치로 엄정 대처한다고 29일 밝혔다. 대구시는 지난 6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해외서도 대구시로 이어지는 온정의 손길
대구/아시아투데이 김규남 기자 =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시에 중국을 비롯한 해외 자매도시, 한인회, 동문회, 기업 등의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27일 대구시에 따르면 먼저 사오싱, 칭다오, 청두 등 중국의 자매우호도시에서는 자국내 ‘코로나19’ 감염 확산..

육군2작전사, 지역농가 살리기 '동참'
대구/아시아투데이 김규남 기자 =육군 제2작전사령부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수산업 살리기에 나섰다. 이는 영·호남, 충청을 책임지는 2작전사 예하 전 부대가 동참하는 ‘지역경제 살리기 활동’이다. 27일 제2작전사령부에 따르면 26일부터 개학 연기로 어려운 시기를..
대구시 ‘코로나19’ 대응 지방세 감면 등 298억원 지원
대구/아시아투데이 김규남 기자 =대구시는 8곳 구·군과 함께 ‘코로나19’로 힘들어 하는 자영업자, 소상공인, 중소기업 및 의료기관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의회 의결절차를 거쳐 지방세를 지원하고, 임대료 인하를 적극 추진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자영업자·소상공인·중소기업에 대해, 8..

대구시설공단, ‘코로나19극복 위한 임직원 급여 반납
대구/아시아투데이 김규남 기자 =대구시설공단은 코로나19로 큰 타격을 받은 지역사회를 돕기 위해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급여 일부를 반납해 성금을 조성한다고 27일 밝혔다. 공단이 실시하는 ‘아름다운 나눔’ 운동의 참여대상은 이사장을 비롯한 임원과 1~3급 간부직원으로 4월부터 6월까지..

2작전사령부, 디지털로 '사회적거리'는 지키고 '심리적거리'는 밀착
대구/아시아투데이 김규남 기자 = 2작전사령부는 ‘코로나19’ 상황을 종식시키기 위해 범정부 차원에서 추진 중인 ‘사회적 거리’를 지키면서 ‘심리적 거리’는 가깝게 유지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특히 스마트폰을 이용해 전우애를 유지하고 가정과 소통하는 모습..

대구도시철도, 국가고객만족도 12년 연속 1위 달성
대구/아시아투데이 김규남 기자 = 대구도시철도공사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선정·발표한 대한민국 대표산업군에 대한 소비자 만족지수인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12년 연속 도시철도 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4일 밝혔다. 국가고객만족도(NCSI)조사는 79개 업종 341개 기업이..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