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892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北 김여정, 북일 회담 조율 과정서 분개…"어떤 소통도 하지 않을 것"
아시아투데이 박영훈 기자 =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 친동생인 김여정 노동당 부부장이 일본과 그 어떤 소통도 하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북일 양국 간 물 밑에서 회담 일정을 조율하는 과정에서 잡음이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26일 조선중앙통신에 따르면 김 부부장은 이날 담화를 통해 "일본은..

[사설] 북·일 접근, 한반도 악영향 없게 대응 잘해야
 북한과 일본 간의 정상회담 얘기가 솔솔 나오고 있다. 김정은 국무위원장 동생인 김여정 부부장은 25일 담화에서 기시다 후미오 수상이 또 다른 경로를 통해 가능한 빠른 시기에 김정은을 만나고 싶다는 의향을 전해왔다고 했다. 기시다는 김여정 담화를 모른다고 했지만, 정상회담을 위해 노력..

[속보] 김여정 "일본 측과의 어떤 접촉도 외면하고 거부할 것"
아시아투데이 박영훈 기자 = [속보] 김여정 "일본 측과의 어떤 접촉도 외면하고 거부할 것"

아사히 "北日, 정상회담 성사 위해 2차례 제3국서 접촉"
아시아투데이 주성식 기자 =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가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 직접 만나고 싶다는 뜻을 먼저 밝혔다는 김여정 조선노동당 부부장 담화와 관련해 양국 관계자들이 이미 두 차례에 걸쳐 제3국에서 비밀접촉을 했다는 주장이 일본에서 나왔다. 아사히신문은 26일 이날 북일 관계..

김여정 "기시다, 김정은 만나고 싶다는 의향 전해 와"...日은 "아직"
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여동생 김여정 노동당 부부장이 25일 "조일(북일)관계 개선의 새 출로를 열어나가는 데서 중요한 것은 일본의 실제적인 정치적 결단"이라고 강조했다. 김 부부장은 이날 조선통신을 통해 공개한 담화문에서 "최근에도 기시다 (후미오) 수상은 또 다른 경로를..

한미일 균열·지지율 반전…김정은-기시다 '동상이몽'
아시아투데이 박영훈 홍선미 기자 = 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여동생 김여정 노동당 부부장이 25일 "조일(북일)관계 개선의 새 출로를 열어나가는 데서 중요한 것은 일본의 실제적인 정치적 결단"이라고 강조했다. 김 부부장은 이날 조선통신을 통해 공개한 담화문에서 "최근에도 기시다 (후미오..

기시다 "김여정 담화 관련 보도 알지 못해…北과 대화는 중요"
아시아투데이 주성식 기자 =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가 25일 일본이 북한에 자신과 김정은 국무위원장 간 정상회담 제의를 먼저 했다는 김여정 노동당 부부장 담화에 대해 관련 내용을 알지 못한다면서도 북한과의 대화는 중요하다는 다소 모호한 입장을 보였다. 일본 공영방송 NHK는 이날 오..

北 김여정 "日, 북일 회담 제안" …기시다 "여러 대응 강구 중" (종합)
아시아투데이 박영훈 기자 = 김여정 북한 노동당 부부장이 일본으로 부터 정상회담 제의를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북일 회담이 성사되면 2002년 9월 고이즈미 준이치로 당시 일본 총리 이후 22년 만이다. 25일 조선중앙통신이 공개한 김 부부장의 담화문에는 "최근에도 기시다 (후미오)..

[속보] 김여정 "기시다, 김정은 만나고 싶다는 의향 전해와"
아시아투데이 박영훈 기자 = [속보] 김여정 "기시다, 김정은 만나고 싶다는 의향 전해와"

北 매체 한달만에 쿠바 등장 …한-쿠바 수교 책임 움직임
아시아투데이 박영훈 기자 = 한-쿠바 수교 이후 북한 당국이 주 쿠 쿠바 북한 대사의 귀임 소식을 보도 했다. 형제국으로 여긴 쿠바가 지난달 14일 한국과 수교한 이후 한 달을 넘겨 나온 관련 보도다. 18일 조선중앙통신에 따르면 마철수 주 쿠바 북한대사와 미겔 디아스카넬 쿠바 대통령..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