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30,806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임영웅, '이제 나만 믿어요' 직캠 라이브 공개…공약 지켰다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이 음악방송 무대 영상 100만뷰 공약을 지켰다. 임영웅은 6일 오후 공식 유튜브채널과 뉴에라프로젝트 트롯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 직캠 라이브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편한 일상복 차림으로 카..

(여자)아이들 "공중파 1위 해보고 싶어…네버랜드와 기쁨 나누고파"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그룹 (여자)아이들이 공중파 1위를 하고 싶다고 고백했다. (여자)아이들은 6일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소연은 이번 앨범에 대해 “말 그대로 ‘나는 나를 믿는다’ ‘자신을 믿는 것만으로도..

(여자)아이들 전소연 "아이들만의 '당당함' 앨범명에 담아"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그룹 (여자)아이들 전소연이 특유의 당당함을 앨범에 담았다. (여자)아이들은 6일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전소연은 이번 앨범 ‘I trust’에 대해 “앨범명 그대로 ‘나를 믿는다’ ‘나..

(여자)아이들 "오랜만에 컴백, 많이 기대해주셔서 감사"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그룹 (여자)아이들이 컴백 소감을 밝혔다. (여자)아이들은 6일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수진은 “너무 오랜만에 컴백을 하게 돼서 긴장되고 떨린다. 기다려주시고 기대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남주혁, 매니지먼트 숲과 전속계약…공효진·수지 등과 한솥밥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매니지먼트 숲이 배우 남주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남주혁은 2014년 ‘잉여공주’로 첫 연기에 도전하여 배우로서의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후아유-학교2015’ ‘치즈인더트랩’ ‘역도요정 김복주’ ‘하백의 신부 2017’ 등 장르를 불문하고..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코로나19 여파로 특집방송 준비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가 특집 방송을 선보인다. ‘코로나-19’ 여파로 외국인 호스트 섭외 및 국내외 촬영이 힘들어진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가 오는 16일부터 특집 방송을 선보인다. 이번 특집은 한국에 정착한 외국인들의 일상을 들여다보..

백성현, 4살 연하 非연예인과 4월 결혼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배우 백성현이 결혼한다. 소속사 sidusHQ는 6일 “백성현이 3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오는 25일 결혼한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두 사람은 4년 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진지한 만남을 이어왔다”며 “지난해 10월 제대한 백성현이 군 복무 중에도 한결 같은..

최희, 非연예인 남자친구와 4월 결혼 "코로나19 피해 지원, 3000만원 기부"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방송인 겸 유튜브 크리에이터 최희가 결혼한다. 최희의 소속사이자 MCN 업계의 대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샌드박스네트워크(이하 샌드박스)는 “최희가 오는 4월 말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예비신랑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6일 발표했다. 샌드박스는 “최희..

"역시는 역시"…'부부의 세계' 이끈 김희애의 힘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본능은 남자한테만 있는 게 아니다” 뒤통수를 때리는 듯한 대사가 배우 김희애의 입에서 나왔다. 그런데 이 대사가 나온 상황도 굉장히 흥미롭다. 외도한 남편에게 복수하기 위해, 다른 남자와 하룻밤을 보낸 주인공에게서 나온 말이기 때문이다. JTBC 금토드라마..

옹성우, 'LAYERS' 활동 마무리…대세 올라운더 입증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가수 옹성우가 첫 번째 미니앨범 ‘LAYERS’(레이어스)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옹성우는 5일 SBS ‘인기가요’ 무대를 마지막으로 ‘LAYERS’의 공식적인 활동을 마무리, 이번 활동을 통해 모든 분야를 아우르는 ‘대세 올라운더’임을 또 한 번 증명..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