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1,864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영덕군, 급여 일부 반납해 2800만원 성금 모금
영덕/아시아투데이 김정섭 기자 = 경북 영덕군은 이희진 군수를 비롯한 공무원들이 급여 일부를 반납한다고 5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이희진 영덕군수가 3개월간 급여 30%를 코로나19 성금으로 내기로 한 가운데 부군수와 실무관 등 700여명의 공무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약 2800만원의..

영양군, 산불 발생해 주불진화 완료 후 뒷불감시에 돌입
영양/아시아투데이 김정섭 기자 = 남부지방산림청은 경북 영양군 석보면 삼의리 산91번지 일원에서 지난 4일 산불이 발생해 오후 5시 05분경 주불진화를 완료하고 잔불진화 및 뒷불감시에 돌입했다. 5일 남부지방산림청에 따르면 지난 4일 오후 3시 30분경 산불진화헬기 5대(산림청 3, 지..

울진군, 개별공시지가 열람 및 의견제출 접수 실시
울진/아시아투데이 김정섭 기자 = 경북 울진군(군수 전찬걸)은 2020년 1월 1일 기준 총13만9163필지에 대한 개별공시지가를 오는 5월 4일 까지 열람 및 의견제출 접수를 실시한다. 5일 울진군에 따르면 해당 개별토지의 공시지가를 결정하기 전 토지소유자 및 이해관계인으로부터 가격수..

봉화군, 그린오피스 생활화로 지역 화훼소비 촉진
봉화/아시아투데이 김정섭 기자 = 경북 봉화군은 코로나19 영향에 따라 위축된 봉화화훼 소비를 활성화하기 위해 실·과·소와 읍·면 및 유관기관에서 그린오피스(Green office) 생활화를 적극 추진하고 있다. 5일 봉화군에 따르면 그린오피스 생활화을 통해 매달 2~4회씩 지역 화훼농..

영덕군, 농·수산물 드라이브스루 판매 11~12일 연장
영덕/아시아투데이 김정섭 기자 = 경북 영덕군이 농·수산물 드라이브스루 소비촉진행사를 연장한다. 영덕군은 드라이브스루 소비촉진행사가 관광객들은 물론 지역 양식어업인 및 상인들에게 호평을 받아 11~12일까지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군은 드라이브 스루로 인해 하루 평균 1000만원 이상..

청송군의회, 국외연수비 1750만원 전액 반납
청송/아시아투데이 김정섭 기자 = 경북 청송군의회는 의원간담회를 열고 올해 국외연수비 1750만원 전액을 자진반납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국외연수비 반납은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지역경제 침체가 장기화됨에 따라 군민들과 함께 고통을 분담한다는 차원에서 결정한 것이며 조만간 임시회를..

영양군, 코로나19 재난 긴급생활비 지급 업무추진에 만전
영양/아시아투데이 김정섭 기자 = 경북 영양군이 1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코로나19 재난 긴급생활비 지급’을 위한 신청과 접수 업무를 시작하며 전담 TF팀을 구성하는 등 업무추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2일 영양군에 따르면 코로나19에 따른 재난 긴급생활비 지원 신청에 대한 구체적인..

청송군, 29일까지 재난 긴급생활비 신청·접수
청송/아시아투데이 김정섭 기자 = 경북 청송군이 코로나19로 인해 일시적 위기상황을 겪고 있는 가구를 대상으로 1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재난 긴급생활비’ 신청을 받는다. 2일 청송군에 따르면 기존 복지제도로 보호 받지 못하는 계층의 복지사각지대 해소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재..

의성군, 청년마을일자리 뉴딜사업 참여자 모집
의성/아시아투데이 김정섭 기자 = 경북 의성군이 지역 청년들의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청년마을일자리 뉴딜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 2일 의성군에 따르면 청년마을일자리 뉴딜사업은 행정안전부 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사업의 하나로 지역 자원을 활용하는 아이디어를 사업에 연계해 청년들의 지역 정착..

주왕산국립공원사무소, 청명·한식 산불방지 특별대책 추진
청송/아시아투데이 김정섭 기자 = 국립공원공단 주왕산국립공원사무소가 청명·한식을 맞아 오는 4~5일 산불방지 특별대책을 추진한다. 2일 주왕산국립공원사무소에 따르면 이번 청명·한식은 주말 간 이어져 국립공원을 찾는 탐방객 증가에 따른 탐방객 실화가 우려되며 최근 지속되는 건조한 날씨로..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