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367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이다혜의 ★포인트] 상담→신곡스포까지 ★클럽하우스 활용법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음성 기반 SNS 클럽하우스가 국내에 상륙한 지 한 달여가 지났다. 지난달 초부터 입소문을 타기 시작해, 연예인과 정치인 등 이른바 ‘셀럽’들과 일반인들의 소통 창구로 각광받고 있다. 지난해 4월 미국에서 출시된 클럽하우스는 애플 IOS로 운영되는 아이폰과..

마이크로닷, 부모 '빚투' 사건 관련 논란 해명했지만…싸늘한 여론
아시아투데이 박세영 기자 =래퍼 마이크로닷이 부모의 빚투 사건 이후 관련된 논란에 대해 해명했지만 여론은 여전히 싸늘하다. 5일 마이크로닷의 유튜브 채널 'OfficialMicrodot'에는 '이제서야 조심스레 말을 꺼내봅니다 (부모님의 빚투 사건과정)'라는 제목의 영상이..

마이크로닷, 부모 빚투 논란 후 25일 컴백 예고 "걱정 많았지만 용기냈다"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래퍼 마이크로닷이 가요계 복귀를 선언했다.24일 마이크로닷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PRAYER' 9월 25일 오후 12시 발매하는 앨범입니다. 'PRAYER'라는 앨범은 제가 지난 2년 동안 많은 곡들을 만들면서 제일 처음으로 들려드리고 싶은..

산체스, 부모 채무 불이행 사과 "자식으로서 책임감 느껴…반성하며 살겠다"(전문)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가수 산체스가 부모 사기 혐의와 관련 피해자들에게 사과했다.2일 산체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부모 사기 혐의와 관련해 사과문을 게재했다.산체스는 "부모님의 일로 사회적인 물의를 일으킨 점 죄송하다는 말씀 전해드린다"며 "거듭 사과드리고 피해자분들에게 정..

법원, '4억원 사기 혐의' 마이크로닷 부모 항소심서 실형 선고
아시아투데이 이민영 기자 = 지인들로부터 거액을 빌린 뒤 해외로 달아난 혐의로 기소된 래퍼 마이크로닷(본명 신재호·26)의 부모가 항소심에서도 실형을 선고받았다. 청주지법 형사항소1부(이형걸 부장판사)는 24일 사기 등 혐의로 구속기소 된 마이크로닷의 아버지 신모씨(62)와 어머니 김모..

'연예계 빚투 촉발' 마이크로닷 부모, 1심서 실형
아시아투데이 이상학 기자 = 지인들로부터 거액의 돈을 빌린 뒤 해외로 도피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래퍼 마이크로닷(본명 신재호)의 부모가 모두 실형을 선고받았다. 청주지법 제천지원 형사2단독 하성우 판사는 8일 사기 등 혐의로 구속기소 된 마이크로닷의 아버지 신모씨(61)에게 징역 3..

법원, 마이크로닷 부모 '사기' 혐의 1심 선고 일주일 연기…오는 8일로
아시아투데이 최석진 기자 = 지인들로부터 수억원을 빌린 뒤 해외로 달아난 혐의로 기소된 래퍼 마이크로닷(본명 신재호)의 부모에 대한 1심 선고가 일주일 연기됐다. 1일 청주지법 제천지원은 애초 이날 열리기로 예정됐던 마이크로닷의 아버지 신모씨(61·구속기소)와 어머니 김모씨(60)의..

검찰, '사기' 혐의 마이크로닷 부모 징역5년·징역3년 구형
아시아투데이 이욱재 기자 = 지인들로부터 거액을 빌린 뒤해외로 달아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래퍼 마이크로닷(본명 신재호)의 아버지와 어머니가 징역 5년과 징역 3년을 각각 구형받았다. 11일 법원 등에 따르면 청주지법 제천지원에서 전날 열린 아버지 신모씨(61·구속기소)와 어머니 김모씨..

[스타톡톡★] "가난한 척 왜 했냐"…잔나비 최정훈, '학폭' 유영현 이어 논란 확산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밴드 잔나비가 빠르게 추락하고 있다. 학교폭력 가해자였던 유영현의 탈퇴하고 보컬 최정훈은 아버지 관련 논란이 일었다. 최정훈은 자신과는 무관한 일이라고 밝혔지만 앞서 마이크로닷 등 수많은 연예인들이 부모와 관련한 논란으로 활동을 중단한 만큼 재기가..

[영상] 마이크로닷 근황, 부모 체포되던날 고급 외제차 타고 강남 나들이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거액의 '빚투(나도 떼였다)' 논란을 촉발한 래퍼 마이크로닷(25·본명 신재호)의 아버지 신모씨(61)가 구속된 가운데 마이크로닷의 근황이 공개됐다.지난 12일 유튜브 채널 '쨈이슈다'에는 "'잠적' 마이크로닷, 근황 공개…그가 밝힌 심경은?'..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