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5,718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포스코인터, 포스코SPS 출범으로 철강가공 3개 부문 통합
아시아투데이 문누리 기자 = 포스코인터내셔널(대표이사 주시보)은 철강재 가공 사업부문의 독립성과 전문성 강화를 위해 3개 사업부문을 통합해 분할한 포스코SPS(대표이사 김학용, POSCO Steel Processing & Service)를 2일 공식 출범시켰다고 밝혔다. 이번에 통합한..

항공기·기내식센터 몽땅 멈춰섰다… 항공업계 "정부 지원 절실"
아시아투데이 문누리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전 세계 하늘길이 막혀 항공업계가 고정비 압박이 지속되며 2~3개월 안에 도산할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을 내비치고 있다. 특히 대한항공을 비롯해 총 30여개의 글로벌 항공사를 대상으로 기내식을 생산·납품하는 대한항공..

한진칼, 이사회 의장에 김석동 사외이사 선임
아시아투데이 문누리 기자 = 한진칼이 2일 이사회를 열고 최근 정기주주총회에서 사외이사로 선임된 김석동 이사를 이사회 의장에 선임했다고 밝혔다. 이는 경영 감시라는 이사회 본연의 역할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진칼 관계자는 “이번 김 의장의 선임에 따라 한진칼..

에어서울, 베트남 전세기 추가 투입해 교민 500명 귀국 돕는다
아시아투데이 문누리 기자 = 에어서울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응해 이달 중 다낭으로 총 세 번의 전세 항공편을 띄워 베트남에 체류 중인 재외국민의 귀국을 돕기로 했다고 2일 밝혔다. 에어서울은 ‘에어버스 321-200’(195석) 항공기를 투입해 7일과 21일, 2..

이스타항공, 코로나19 여파에 항공기 줄이고 40% 감원 검토
아시아투데이 문누리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저비용항공사(LCC) 이스타항공이 항공기 10대를 감축하고 직원 40%가량을 감원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국내 항공업계에서 코로나19 여파로 유·무급 휴직 방식의 인력 조정 외에 직원 구조조정에 들어가는 경우..

한국연구재단, 모바일 앱 'NRF사업공고20' 제공
아시아투데이 문누리 기자 = 한국연구재단(이사장 노정혜, 이하 연구재단)은 1일부터 연구자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국가연구개발사업 공고내용 및 진행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스마트폰 모바일 앱 ‘NRF사업공고20’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NRF사업공고20’은 연간 300여건에 달하는 신규..

재료연, 코로나19 극복위해 대외 시험검사 및 교정수수료 인하
아시아투데이 문누리 기자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정부출연연구기관인 재료연구소(KIMS, 소장 이정환)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경제위축을 극복하고 기업의 부담 경감을 위해 한시적으로 대외 시험검사 및 교정 수수료 등을 인하하기로 결정했다고 1일 밝혔다. 재..

한국후지필름 '꾸며줘! 홈즈, 새봄맞이 랜선 집들이' 통합 이벤트
아시아투데이 문누리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외출을 꺼리는 집콕족들이 늘어나면서 개인적인 공간을 정리하고 꾸미는 셀프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국후지필름㈜은 봄맞이 인테리어로 ‘꾸며줘! 홈즈~새봄맞이 랜선 집들이’ 통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자원개발' 집중하는 포스코인터내셔널, 지난해 '잭팟' 터졌다
아시아투데이 문누리 기자 = 지난해 포스코인터내셔널의 미얀마 가스전 영업이익(4418억원)이 포스코인터내셔널의 총 영업이익(6053억원)의 73%를 차지하는 등 자원개발 사업이 ‘효자 노릇’을 톡톡히 했다. 특히 올해 포스코인터내셔널이 새로운 미얀마 가스층을 발견하면서 앞으로도 에너지부..

LS그룹, 전 세계 전력인프라·스마트에너지 사업 박차
아시아투데이 문누리 기자 = LS그룹이 올해 세계적으로 시장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전력인프라·스마트에너지·디지털 전환 분야 핵심 기자재 및 기술 공급, 해외 투자 확대 등에 적극 나선다. LS전선은 구체적으로 초고압·해저·초전도 케이블 분야 최고의 기술력을 토대로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