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3,856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CJ대한통운, 동남아 '역직구 고속도로' 공략 **TEST입니다.**
CJ대한통운이 싱가포르계 주요 물류기업과 손잡고 동남아시아 '역직구 물류'를 본격 개시한다.CJ대한통운은 동남아시아 역직구 물류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닌자밴(Ninja Van)과 통관·배송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닌자밴은 2014년 싱가포르에 설립된 물류기업으로 말레..

CJ대한통운, 우즈벡 정부에 인천GDC 소개…"국내 물류위상 강화"
아시아투데이 김한슬 기자 = CJ대한통운이 디지털 기술 기반의 전자정부를 추진 중인 우즈베키스탄 정부에 최첨단 글로벌 물류센터인 인천GDC(Global Distribution Center))를 소개했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 주요 기관들이 인천GDC를 방문하면서 한국을 대표하는 첨단 물류..

"더는 못 버텨"…비상경영 돌입한 유통가
아시아투데이 장지영 기자 = 고금리·고물가 부담이 장기화되면서 유통업계의 시름이 깊어지고 있다. 가격 상승에 부담을 느낀 소비자들이 지갑을 닫기 시작하면서, 국민생활 밀접 업종인 유통업계가 그 어떤 업계보다도 큰 타격을 입었기 때문이다. 여기에 이스라엘과 이란의 분쟁으로 고유가·고환율까..

"환경보호에 앞장서겠다" 유통업계…지구의날 기념 프로젝트 시동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기자 = 유통업계가 '지구의 날'(4월 22일)을 맞아 환경보호 프로젝트에 시동을 걸었다. 지구의 날은 지구 환경오염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1970년 공식 제정됐다. 22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회사는 오는 30일까지 회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환경보호에 대한 관..

한국에 올인하는 BMW…드라이빙·물류·R&D 3대 투자
아시아투데이 강태윤 기자 = BMW그룹이 국내 소비자에게 높은 수준의 만족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R&D 센터를 22일 인천광역시 청라국제도시에 새롭게 개관했다. 아시아 최초의 자동차 복합 문화공간인 드라이빙센터·수입차 최대 규모의 부품물류센터에 이은 BMW그룹 차원의 대규모 투자이다..

정부 "수입과일 공급 확대…할당관세 과일 수입 전년比 25.1%↑"
세종//아시아투데이 이정연 기자 = 중동발 고환율·고물가·고금리 3고(高) 우려가 커지는 가운데 정부가 물가 대응을 위해 현장을 찾았다. 생활물가 체감이 높은 신선과일을 신속하게 통관하고, 공급 확대로 물가부담을 완화하겠다는 방침을 재차 강조했다. 정부는 중국발 해외직구 물품 수입통관..

CJ대한통운, 싱가포르계 물류기업 ‘닌자밴’과 계약…"역직구 고속도로 뚫는다"
아시아투데이 김아련 기자 = 혁신기술기업 CJ대한통운이 싱가포르계 주요 물류기업과 손잡고 동남아시아 역직구 물류를 본격 개시한다. CJ대한통운은 동남아시아 역직구 물류사업을 강화하기 위해 닌자밴(Ninja Van)과 통관·배송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닌자밴은 2014..

부산항만공사, 남유럽 진출 희망기업과 소통…온라인 세미나
아시아투데이 조영돌 기자 =부산항만공사(BPA)가 남유럽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수출기업들과 소통에 나선다. BPA는 오는 25일 한국시간 오후 3시 30분 스페인 바르셀로나항만공사와 함께 남유럽 진출을 희망하는 우리 수출기업들을 대상으로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온라인 세미나(webina..

현대글로비스, 스마트물류 시스템 수주 행진
아시아투데이 강태윤 기자 = 현대글로비스는 최근 한국초저온·에코프로씨엔지와 약 400억원 규모의 물류 자동화 시스템 공급 계약을 맺고 스마트물류솔루션 시스템을 공급하기로 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해 알티올 인수 후 사업 확장에 나선 스마트물류솔루션 분야에서 굵직한 계약을 잇따라 수주에..

[아투포커스] 'C커머스' 고객 서비스 강화에···'K커머스' 배송·저가 대응
아시아투데이 서병주 기자 = 지난해 막을 올린 이커머스 경쟁이 새로운 국면을 맞이했다. 초저가 정책으로 국내시장에서 입지를 넓혀온 알리익스프레스와 테무 등 중국 이커머스 플랫폼, 즉 C커머스가 올해 초부터 국내사업 확대의 의지를 보이면서다. 국내 이커머스 기업, 즉 K커머스는 '홈 필드..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