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1,018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SPC삼립 '피그인더가든 스낵샐러드' 2종 출시
아시아투데이 박병일 기자 = SPC그룹의 계열사 SPC삼립은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의 신제품 ‘피그인더가든 스낵샐러드’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피그인더가든 스낵샐러드’는 야채를 챙겨 먹기 어려운 현대인들이 다양한 야채를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샐러드다...

LG생활건강, 멀티 기능 갖춘 '후 공진향:설 미백 톤업선' 출시
아시아투데이 박병일 기자 = LG생활건강이 뛰어난 톤업 효과로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줄 뿐 아니라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멀티 기능까지 갖춘 ‘후 공진향:설 미백 톤업선’을 출시했다. ‘후 공진향:설 미백 톤업선’은 백탁현상 없이 즉각적으로 피부를 환하게 연출해주는 선블록 제..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플렉스' 출시
아시아투데이 박병일 기자 = 롯데칠성음료가 ‘처음처럼 플렉스’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처음처럼 플렉스’는 힙합씬에서 가장 핫한 래퍼 염따와 컬래버레이션해 선보이는 한정판 제품으로 제품명은 염따가 유행시킨 ‘플렉스 문화’에서 따왔다. 이번 제품은 ‘처음처럼’을 마시고 있는 염따의..

롯데홈쇼핑 '쇼킹 프라이스, 창고 大개방' 진행…봄 신상품 최대 50% 할인
아시아투데이 박병일 기자 = 롯데홈쇼핑은 3일부터 12일까지 TV·티커머스·온라인 등 전 채널에서 인기 패션·잡화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하는 ‘쇼킹 프라이스, 창고 大개방’을 진행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소비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홈플러스, 봄맞이 '건강 먹거리' 할인
아시아투데이 박병일 기자 = 홈플러스는 오는 8일까지 균형 잡힌 식단 관리를 돕는 다양한 건강 먹거리를 할인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우선 영양소를 고르게 섭취할 수 있는 ‘샤브샤브’ 재료를 한데 모았다. 마이홈플러스 회원 대상 냉동 차돌박이 샤브샤브(500g·미국산 초이스등급)를 1만..

CJ오쇼핑, 협력사 홍보 캠페인 '소중한 이야기' 시작
아시아투데이 박병일 기자 = CJ ENM 오쇼핑부문이 중소기업의 홍보와 광고를 지원하는 ‘소중한 이야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소중한 이야기는 우수 파트너사의 제품과 기업소개를 다양한 콘텐츠로 제작해 홍보와 광고를 집중 지원해주는 캠페인이다. 캠페인 대상은 CJ오쇼핑과 함께 성장 해 온..

신세계인터내셔날, 라이브방송으로 판매 채널 확대
아시아투데이 박병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과 신세계톰보이는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라이브 커머스 채널 ‘잼라이브’와 손잡고 자사 패션 브랜드 판매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잼라이브 커머스’는 20~30대 젊은 층에게 각광받고 있는 국내 대표 라이브 쇼핑 채널로, 모바일 방송을 통해 상품..

[시승기]제네시스 G80, 구매욕구 자극하는 '명품'으로 돌아왔다
아시아투데이 박병일 기자 = “후륜구동 세단이 갖출 수 있는 가장 완벽한 비율과 역동적이면서 우아한 외관”. 환골탈태한 G80에 대해 제네시스 브랜드가 내세운 가치다. 3세대 G80은 지금까지와는 완전히 다른 외관과 스타일을 적용했고, 무엇보다 G90 페이스리프트에서 시작된 제네시스만의..

주주연합 "주주로서 모든 노력 다하겠다"
아시아투데이 박병일 기자 = 한진칼 정기 주주총회에서 완패한 한진그룹 정상화를 위한 한진칼 주주연합(주주연합)이 지지해 준 주주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주주로서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27일 주주연합은 “전문경영인제 도입과 이사회 중심의 경영을 지향한 저희의 제안에..

조원태, 그룹 경영권 방어 성공했다…향후 과제는 '조직 안정화'
아시아투데이 박병일 기자 = 조원태 한진그룹 회장이 누나인 조현아 전 대한항공 부사장, KCGI·반도건설과의 경영권 분쟁에서 승리함에 따라 그동안 지지부진했던 그룹안정화 작업에 속도를 낼 수 있게 됐다. 지난해 12월 조 회장의 그룹 경영방식에 반기를 들며 한진그룹 ‘남매의 난’을 촉..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