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9,676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법원, '조국 5촌 조카' 조범동 추가 구속영장 발부…"도주 우려"
아시아투데이 김서경 기자 =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의 5촌 조카 조범동씨에 대해 법원이 추가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서울중앙지법 형사24부(소병석 부장판사)는 1일 오후 조씨에 대한 추가 구속영장을 발부했다고 밝혔다. 재판부는 “도주 우려가 있다”고 영장 발부 사유를 밝혔다. 조 전 장관..

검찰, 해외 입국자 14일 격리 위반…'구속수사' 고려 (종합)
아시아투데이 허경준 기자 = 검찰이 14일간의 격리조치를 따르지 않은 해외 입국자에 대해 구속수사도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검찰청은 1일 계속·의도적으로 격리조치에 불응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을 전파해 정부 방역정책을 방해할 경우 검역법 위반죄 등으로 구속수사할 것..

검찰, 해외 입국자 14일 격리 위반…'구속수사' 고려
아시아투데이 허경준 기자 = 검찰이 14일간의 격리조치를 따르지 않은 해외 입국자에 대해 구속수사도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대검찰청은 1일 계속·의도적으로 격리조치에 불응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을 전파해 정부 방역정책을 방해할 경우 검역법 위반죄 등으로 구속수사할 것..

[4·15 총선] 미래통합당, 정부의 긴급재난지원금·온라인 개학·재외국민 투표 불가 결정 비판 (영상)
31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의사당 본관에서 미래통합당 중앙선대위 선거전략대책회의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 참석한 박형준 공동선대위원장은 긴급재난지원금에 대해 "전후 사정을 살펴본 결과 명확해진 것은 명백히 총선을 겨냥한 매표 욕망에 의해 결정된 것"이라며 소득 하위 70% 가구에..

미래한국 "핑크물결로 전국 물들일 것"
아시아투데이 이석종 기자 = 미래통합당의 비례대표용 위성정당 미래한국당이 31일 서울 영등포 당사에서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을 열고 4·15 총선 선거운동에 본격 돌입했다. 총괄 공동선대위원장은 원유철 대표가, 수석 공동선대위원장은 김기선 정책위의장이 각각 맡았다. 정운천 의원 등 현역..

정부, 외국인 '다제내성 결핵' 관리 강화…장기체류 제한·출국 조치
아시아투데이 주성식 기자(세종) = 정부가 외국인 다제내성 결핵환자에 대한 장기체류를 제한하고 필요한 경우 출국조치까지 취할 수 있도록 관리를 강화키로 했다. 질병관리본부는 외국인의 다제내성결핵 예방관리 강화를 위해 법무부와 협조해 외국인 다제내성 결핵관리 강화 정책을 다음달 1일부터..

문재인 대통령 "n번방, 반인륜적 범죄…TF 구성해 근절책 마련"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정부가 문재인 대통령의 지시로 성착취 동영상 유포 사건인 이른바 ‘n번방 사건’과 관련해 태스크포스(TF)를 만들어 재발방지를 위한 범정부 대응에 나선다. 문 대통령은 30일 청와대에서 정세균 국무총리와 주례회동을 하고 “다시는 유사한 사건으로 국민들이..

최성해 "검찰에 자료 주면 다친다…조국 부부 허위 보도자료 요구"
아시아투데이 김서경 기자 =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의 부인 정경심씨의 ‘표창장 위조’ 의혹과 관련해 최성해 전 동양대 총장이 법정에서 정씨로부터 “검찰에 자료를 주면 총장님이 다친다”는 말을 들었다고 증언했다.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5-2부(임정엽 부장판사) 심리로 30일 열린 사문서위조..

심상정 "원칙 지키기 위해 거대 양당 횡포에 단호히 맞서 싸울 것"
아시아투데이 김연지 기자 = 심상정 정의당 대표는 30일 “원칙을 지키고 국민을 지키기 위해 거대 양당 횡포에 단호히 맞서 싸워갈 것”이라고 말했다. 심 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총선 슬로건을 ‘원칙을 지킵니다. 당신을 지킵니다’로 정했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심 대표는 “..

법무·검찰개혁위, 위원 5명 추가 위촉…판사·민변·소년원장 출신 등 포함
아시아투데이 이욱재 기자 = 법무부 산하 법무·검찰 개혁위원회(위원장 김남준)가 결원 보충에 따른 5명의 위원을 추가 위촉해 지속적인 개혁 추진에 나선다. 법무부는 30일 ‘2기 법무·검찰 개혁위원회’ 위원에 김강산 법무법인 지평 변호사(48·사법연수원 31기)와 김지미 법무법인 정도..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