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9,298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의령군 "주민 동의는 낙동강 취수원 다변화 사업의 선결 조건"
아시아투데이 오성환 기자 = 경남 의령군은 주민 동의 없이 환경부가 주최하는 낙동강 취수원 다변화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는 일부 주장에 대해 아니라고 반박했다. 18일 의령군에 따르면 2021년 환경부는 '낙동강 통합물관리 방안'을 의결하면서 지방정부와 함께 낙동강 수질개선을 위한 대책..

제22대 밀양문화원장 손정태 현 원장 선출…"밀양 문화발전을 위해 헌신 할 것"
아시아투데이 오성환 기자 = 제22대 밀양문화원장에 손정태 현 원장이 선출됐다. 손정태 원장은 2016년 제20대 문화원장에 당선된 후 3선 연임을 하게된다. 17일 밀양문화원에서 치른 밀양문화원장 선거에서 선거권이 있는 회원 266명 중 213명에 참가해 손정태 후보가 126표, 박..

'밀양시 행정력 엄지척' …'2024 시군 주요 업무 합동 평가' 역대 최고 성적
아시아투데이 오성환 기자 = 경남 밀양시가 '2024 시군 주요 업무 합동 평가'에서 역대 최고 성적을 거뒀다. 17일 밀양시에 따르면 이번 평가에서 정량평가 부문 시부 1위, 정성 부문 시부 3위를 달성, 우수기관 표창과 2억여 원의 재정인센티브를 받는다. 이번 합동 평가는 총 11..

'경남도 스포츠 축제의 장' 경남도민체육대회 19~22일 개최
아시아투데이 허균 기자 = 경남도내 시군 대표 선수들이 기량을 겨루는 스포츠 행사가 도민 화합과 축제의 장으로 펼쳐진다. 경남도는 제63회 경남도민체육대회가 19일부터 22일까지 밀양시 일원에서 열린다고 17일 밝혔다. 역대 최다 종목인 36개 종목에 각 시군을 대표하는 1만 188..

창녕군, 진옥벼 조기재배 첫 모내기
아시아투데이 오성환 기자 = 경남 창녕군과 한국쌀전업농창녕군연합회(회장 한태수)는 지난 16일 고암면 계상리에서 지역주민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진옥벼 조기재배 첫 모내기 행사'를 가졌다고 17일 밝혔다. 조기재배 모내기 면적은 78ha로 앞으로 10여 일간 진행될..

안병구 밀양시장 발빠른 업무파악 나서…"미래 100년 기반 다질 것"
아시아투데이 오성환 기자 = 안병구 밀양시장이 시정 주요 현안과 부서별 주요 업부 파악에 나섰다. 지난 15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안병구 밀양시장 주재로 부시장, 국·소장, 부서장, 업무 담당이 모두 참석해 추진 중인 부서별 주요 현안 사업의 진행 상황, 문제점 및 대책 등 쟁점 사항..

[포토] 창녕 화왕산 진달래꽃 만발
아시아투데이 오성환 기자 = 경남 창녕군의 진산 화왕산이 진달래꽃으로 물들었다. 15일 기준 화왕산은 해발 756.6m 높이의 정상에 성벽을 이루고 있으며, 성벽내 진달래가 만개해 장관을 이루고 있다. 화왕산 허 준 셋트장 주변 분홍빛 진달래 군락지의 아름다운 경관과 정상 배바위 등의..

[기자의 눈] 군민은 안중에 없는 '의령군·의회 진흙탕 싸움'
아시아투데이 오성환 기자 = 경남 의령군과 의령군의회의 진흙탕 싸움이 목불인견 이다. 군민들은 승자도 패자도 없는 싸움만 있을 뿐 군민은 안중에도 없는 것 같다고 입을 모은다. 최근 의령군이 군의회의 추경예산 삭감에 대해 "의회의 부당한 의정활동으로 군정 발목 잡기를 하고 있다"며 원..

"우리가 모두 홍의장군"…의령 홍의장군 축제 18일 '팡파르'
아시아투데이 오성환 기자 = 의병은 외세의 침입으로 나라가 어려움에 처했을 때 백성들이 스스로 군대를 조직해 오로지 구국의 일념으로 국난을 극복해낸 나라사랑의 상징이다. 1592년 임진왜란 당시 전국에서 최초로 의병을 일으킨 망우당 곽재우 장군과 17장령, 그 밖의 수많은 의병을 추모하..

밀양경찰서, 불법 구조변경 등 난폭운전 오토바이 합동단속…무연허 운전 등 26건 단속
아시아투데이 오성환 기자 = 경남 밀양경찰서는 지난 13일 오전 10~16시 밀양시 청도면 두곡리 천왕재 고개(약 3km구간)와 단장면 고례리 밀양댐 일대에서 불법 구조변경 등 난폭운전 오토바이 합동단속을 했다. 이날 단속은 행락철 이륜차 동호회 활동 증가로 난폭운전, 대열운행 등 불법..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