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33,648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충남 서천특화시장 임시시장 개장…오기웅 "서천특화시장 충남·서천 중심 상권 도약"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지난 1월 대형화재로 인해 영업이 중단됐던 충남 서천특화시장이 인근 주차장 부지에 25일 임시특화시장을 개장한다. 오늘 개장한 임시특화시장은 연면적 4,361㎡의 규모로 대공간 막구조에는 수산물동 105개소, 식당 12개소, 농산물동 34개소가 입점한다. 조..

오영주 "'5월 동행축제 매출 목표 4조"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오영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은 25일 "'5월 동행축제 매출 목표는 작년과 비슷한 4조원을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 장관은 이날 서울 종로구에 있는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5월 동행축제 추진계획'을 발표하는 자리에서 이같이 밝히며, "올해 동행축제에서 가..

지역 엔젤투자허브 경북에 구축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정부가 비수도권 엔젤투자 활성화를 위해 대경권(대구·경북) 지역 엔젤투자허브를 경북에 구축하는 걸 추진한다. 25일 중소벤처기업부에 따르면 지역 엔젤투자허브는 민간과 공공이 가진 인프라·역량 등을 활용해 엔젤투자의 수도권 편중을 완화하고 지역 단위 초기투자..

오영주 "'재외공관 중소·벤처기업 지원협의체' 정례행사로"…"싱가포르 중기 공유 사업장 마련"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오영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은 25일 "오늘 22개 국가 대사, 총영사와 함께 중기부가 재외공관을 활용해 재외공관장과 대화하는 첫 번째 행사이다. 앞으로도 외교통상부와 협의해 정례행사로 가져가고 해외지원협의체, 국내협의체 간 든든한 고리를 매번 얼굴 맞대고 확..

오영주 "소상공인 디지털 선택 아닌 필수…내년 글로벌분과 독립분과 유지"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소상공인들이 정책을 일일이 찾아보는 게 쉽지 않아요. 중기가 좋은 서비스를 하고 있는데 좋은 정책이 소상공인에게 피부에 와닿을 수 있도록 일원화된 창구기 필요합니다." 정부가 소상공인이 고도화된 디지털 기술을 경영에 활용할 수 있도록 민간과 협업하는 모델..

오영주 "재외공관 중소·벤처기업 지원협의체' 필요"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오영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은 25일 "국내 중소·벤처기업들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한국 경제를 견인하기 위해서는 해외 시장을 겨냥하는 것은 필수"라고 말했다. 오 장관은 이날 오전 서울 중구에 있는 롯데호텔에서 열린 '다가가는 경제·민생외교를 위한 재외공관장..

[인터뷰]오영주 "'중기 미래비전' 곧 발표…'5월 동행축제' 매출 목표 작년 비슷"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소공인 정책은 기존에 했던 법정계획을 뛰어넘는 뭔가가 필요하겠다고 확실히 느꼈어요." 오영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취임한 지 100일이 지났다. 오 장관은 취임 후 지금까지 60여 차례 현장을 다니면서 중소기업·소상공인들을 만나면서 그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

이병권 서울지방중기청장 "서울지역 중기 글로벌 정책 강화"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이병권 중소벤처기업부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은 24일 경기도 과천에 있는 서울지방중기청에서 미국 뉴욕시 중소기업지원국장(Kevin Duk-un Kim)을 만나 중소기업·스타트업(신생 벤처기업) 지원방안을 공유하고 경제 분야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뉴욕시 중..

中企, 동반성장 등 상생 강화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중소기업계가 협약 체결 등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동반성장위원회는 24일 현대엘리베이터와 서울 중구에 있는 반얀트리 호텔에서 협력 중소기업 151개사와 함께 '2024 제1호 양극화 해소 자율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은 현대엘리베이터와 협력사 간 동반..

하천·소하천 점용료 징수 관련 1031개 조항 개선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중소기업 옴부즈만은 24일 하천·소하천 점용료 관련 자치법규 1031개 조항을 개선하고 중소기업정책심의회에 보고한다고 밝혔다.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민간사업자는 관리청의 허가를 받아 전국 하천·소하천을 다양하게 활용하고 있다. 이 같은 하천·소하천 사용은..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