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517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김상범 서울교통공사 신임 사장 취임…"안전하고 편리한 교통 서비스 제공할 것"
아시아투데이 우종운 기자 = 서울교통공사는 김상범 신임 사장이 전날 박원순 서울시장으로부터 임명장을 받고 2일부터 공식적인 업무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김 신임 사장은 건국대 행정학과(학사), 위스콘신대학원 경제학과(석사), 서울시립대학원 경제학과(박사)를 졸업했다. 1981년 24회 행..

서울시, '장애인 공공재활병원' 설립에 대한 시민 의견 수렴
아시아투데이 우종운 기자 = 서울시는 시민참여 플랫폼인 민주주의 서울(democracy.seoul.go.kr)에서 ‘서울에 장애인 공공재활병원을 지으면 어떨까요?’를 주제로 온라인 공론장을 개설해 오는 19일까지 의견을 수렴한다고 2일 밝혔다. 민주주의 서울은 시민의 제안을 공론을 통..

서울시, 잠실운동장에 해외 입국자용 '워크스루' 선별진료소 운영
아시아투데이 우종운 기자 = 서울시는 오는 3일부터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에 해외 입국자 전용 ‘워크스루(walk-through)’ 방식의 선별진료소를 설치·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최근 해외 입국자 중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는 데 따른 조치다. 박원순 서울시장은 2일 시청에서 열린..

성동구, '관내 미취학 아동·65세 이상 어르신'에 마스크 지원
아시아투데이 우종운 기자 = 서울 성동구는 관내의 마스크 취약계층인 미취학 아동과 65세 이상 어르신들을 위해 마스크를 지원한다고 2일 밝혔다.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마스크가 품귀 현상을 빚자 마스크 5부제를 통해 공적 마스크가 공급되고 있지만 나이가 어린 아동과 거동이 불편한..

강서구, 코로나19로 인해 휴업한 관내 '다중이용시설'에 휴업금 지원
아시아투데이 우종운 기자 = 서울 강서구는 코로나19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영업을 중단한 관내 다중이용시설을 대상으로 휴업 지원금을 지급한다고 2일 밝혔다. 지원대상은 관내에 신고·허가·등록된 △PC방 221곳 △노래연습장 347곳 △체육시설업(체력단련장·체육도장·무도학원)..

서울시·시 교육청·자치구 "취약계층 학생들에 노트북 지원"
아시아투데이 우종운 기자 =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오는 9일부터 전국 초·중·고교생이 사상 초유의 온라인 개학을 맞이하는 가운데 서울시는 서울시교육청 및 구청장협의회와 협력해 교육 취약계층 학생의 온라인 학습을 위한 스마트 기기를 지원한다고 2일 밝혔다. 시 교육청에 따르면 현재..

코로나19 관련 정부·서울시 '재난지원금' 중복 수혜 가능…최대 155만원
아시아투데이 우종운 기자 = 코로나19 사태로 타격을 입은 시민들에게 지원되는 정부의 ‘긴급재난지원금’과 서울시의 ‘재난긴급생활비’와 관련해 시가 이들 지원금을 중복으로 지급하겠다고 2일 밝혔다. 박원순 서울시장은 2일 시청에서 열린 ‘코로나19 관련 정례 브리핑’에서 “정부가 발표한..

서울시, '코로나19 피해' 사회적경제기업에 최저 0.5% 특별 융자
아시아투데이 우종운 기자 = 서울시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에 처한 사회적경제기업을 위해 150억원 규모의 ‘사회적경제기업 코로나19 긴급지원대책’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시는 이달 중으로 기업당 최대 3억원까지 최저 0.5%의 초저금리로 자금을 지원할 방침이다. 이번 대책의 골자..

금천구 "올해 일자리 9000개 만든다"
아시아투데이 우종운 기자 = 서울 금천구는 올해 일자리 창출 목표를 9000개로 설정하고 목표달성을 위한 7대 추진전략을 1일 발표했다. 올해 구의 일자리 목표는 대상별로 △청년, 38개 사업 453명 △중·장년, 43개 사업 898명 △어르신, 2개 사업 3015명 △취약계층, 4개..

영등포구, 코로나19로 생계 어려워진 어르신에 '비대면 일자리' 제공
아시아투데이 우종운 기자 = 서울 영등포구는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함에 따라 저소득 어르신 74명에게 사회적 거리두기 수칙을 지킨 ‘비대면’ 일자리를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앞서 구는 올해 어르신 일자리 3880개를 창출했으나 코로나19가 지속되자 건강 취약계층의 안전을 위해 지난..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