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9건 중 1~9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충남도교육청, 공익제보 '청정 충남교육신고센터'로 확대 운영
충남/아시아투데이 배승빈 기자 = 충남도교육청이 공익제보 신고 창구를 ‘청정 충남교육신고센터’로 확대·운영한다. 12일 충남도교육청에 따르면 김지철 교육감을 단장으로 하는 ‘반부패·청렴도 향상 특별추진단’을 운영하는 등 2020년 반부패 추진계획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공익제보 핫라인..

[전문]문대통령 "개천에서 용 나오는 사회…'혁신적 포용국가' 반드시 이룰 것"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문재인 대통령은 10일 신년기자회견에서 “미래의 희망을 만들면서, 개천에서 용이 나오는 사회를 만들자”며 정부가 추진하고 있는 ‘사람중심 경제’ ‘혁신적 포용국가’를 설파했다. 문 대통령은 이날 오전 10시 청와대 영빈관에서 내외신 출입기자 180명을 대상..

문재인 대통령 "유치원비리·채용비리·갑질문화 개혁 속도감 있게 추진"(속보)
문재인 대통령 “유치원비리·채용비리·갑질문화 개혁 속도감 있게 추진”(속보)

문재인 대통령, 유치원비리.갑질 등 9대 생활적폐 청산 강조(종합)
아시아투데이 이석종 기자 = 문재인 대통령이 20일 유치원비리, 학사비리, 채용비리 등 9개 ‘생활적폐’ 청산을 강조하며 집권 2년차 반부패 개혁 드라이브에 속도를 낼 것을 내각과 청와대 참모진에 주문했다. 문 대통령은 이날 청와대에서 주재한 제3차 반부패정책협의회에서 “수십 년의 관행..

문재인 대통령 "유치원비리·갑질문화 국민 분노 큰 건 제도·정책 미치지 못한 탓"
아시아투데이 이석종 기자 = 문재인 대통령은 20일 “최근 사립유치원 비리 파동, 학사비리, 채용비리, 갑질문화에 대한 국민의 분노가 매우 큰 것은 국민의 눈높이에 제도와 정책이 미치지 못한 탓”이라고 지적했다. 문 대통령은 이날 청와대에서 주재한 제3차 반부패정책협의회에서 “국민의 눈..

당정청 "민생법안, 정기국회서 반드시 통과되도록 공동 노력키로"
아시아투데이 임유진 기자 = 당정청은 주말인 4일 국회에서 고위당정청 회의를 열고 각종 개혁·민생법안 통과를 위해 긴밀하게 협력키로 뜻을 모았다. 현행 소득 하위 90%에게만 주던 아동수당을 100%로 전면 확대하는 방안도 정기국회에서 추진키로 했다. 홍익표 더불어민주당 수석대변인은 이..

신설되거나 유휴교실 있는 서울 초교, 병설유치원 의무 설치 추진
아시아투데이 김범주 기자 = 유치원 교육의 공공성 확대 목소리가 높아지는 가운데 유휴교실이 있는 초등학교를 비롯한 신설 초등학교에 의무적인 병설유치원 설치, 학교시설 증·개축 시 사업계획 수립 단계부터 유치원 신·증설 가능 여부 필수적 검토 등이 추진된다. 사회적 논란이 된 사립유치원의..

서울 도심 곳곳서 대규모 집회 열린다…유치원비리 규탄·사법적폐 청산 요구
아시아투데이 맹성규 기자 = 유아교육·보육 정상화 집회와 사법 적폐 청산을 요구하는 시국회의 등 대규모 집회가 20일 서울 도심 곳곳에서 열린다. 경찰과 각 시민단체에 따르면 시민 단체 ‘정치하는엄마들’은 이날 오전 10시30분 지하철 시청역 앞에서 유아교육·보육 정상화를 촉구하는 집회..

홍영표 "민주당·정부, 다음주 유치원비리 방지대책 마련"
아시아투데이 조재형 기자 = 홍영표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16일 사립유치원들의 비리 적발과 관련해 “다음주 중 정부와 협의해 유치원 비리 재발방지 종합대책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홍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유치원 비리에 대한 학부모의 불만이 하늘을 찌르고..
1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