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8,400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한동훈 유세 첫날 단골멘트 "걱정되세요? 우리가 이겨요"(종합)
아시아투데이 유제니 기자 = "걱정되십니까? 불안하십니까? 걱정하지 마십시오. 우리가 이깁니다. 한 명씩만 설득해주십시오"4·10 총선 공식 선거운동 기간 첫날인 28일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서울과 경기도 남양주·의정부 등 총 12개 유세 지역에서 애용한 단골 멘트다.이재..

이재명 인천 유세 현장서 '흉기 소지' 20대 남성 검거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총선 유세를 하고 있는 현장에서 흉기를 갖고 있던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인천 부평경찰서는 28일 오후 5시경 인천지하철 1호선 부평역 북광장에서 흉기 2개를 소지한 A씨를 체포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당시 현장에서는..

국회 세종 이전 급물살…한동훈 제안에 정부·야당 모두 호응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한동훈 국민의힘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이 제시한 국회 세종시 완전 이전 방안이 정부와 야당의 호응을 얻으면서 향후 총선 뒤 구체적인 실행이 급물살을 탈 것으로 보인다. 28일 정치권에 따르면 한 위원장은 전날 서울 여의도동 국민의힘 당사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4·1..

'피습' 배현진·이재명, 서로 난리뽕짝·헬기뽕짝 난타전
아시아투데이 정금민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총선을 앞두고 발생한 자신의 흉기 피습 사건을 언급하며 수사기관이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피습 사건 때만 '난리 뽕짝'을 쳤다고 주장했다. 이에 배 의원은 이재명 대표 피습 때는 '난리 헬기뽕짝'을 쳤다고 맞받으며 설전을 벌였다. 정..

한동훈, 한 손엔 '李·曺심판론' 한 손엔 '물가 정책'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유제니 기자 = 한동훈 국민의힘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은 공식 선거운동 기간 첫날인 28일 '이재명·조국 심판론'을 외치며 고물가 해결의 적임자인 여당을 선택해 달라고 호소했다. 한 위원장은 이날 서울·경기 11개 지역구 유세 현장에서 "범죄자들이 우리를 지배하면 민생도..

이재명 대표 '대통령실 소재 용산' 달려가 "칼틀막 정권 심판"
아시아투데이 정금민 기자 = "'입틀막', '칼틀막'을 일삼은 정권의 폭력 때문에 민주 국가의 위상도 추락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4·10 총선 공식 선거 운동 첫날인 28일 윤석열 정부의 상징으로 불리는 서울 용산을 방문해 "나라를 망치고 국민을 배반한 윤석열 정권에게 이제..

유승민 "국민들 회초리 드시면 맞겠다…尹정부 일할 수 있게 해달라"(종합)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유승민 전 의원이 4·10 총선 공식선거운동 시작일 경기 화성을 찾아 유경준 후보(화성정) 지원 유세에 나섰다. 총선을 13일 앞두고 여당에 새로운 스피커 역할을 할 수 있는 유 전 의원이 등판한 셈이다. 유 전 의원은 윤석열 정부의 실정을 국민께 인정하고..

동작구 4번째 방문한 이재명…'한강벨트' 수성 총력
아시아투데이 김현민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4·10 총선에서 중요한 격전지인 '한강벨트' 서울 동작구를 28일 또 찾아 지역구 후보들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이번 선거 기간에 무려 네번째 방문이다. 이 대표는 이날 동작구 사당동 남성역 골목시장에서 류삼영 동작을 후보의 유..

제22대 총선 새로운미래 상주·문경 김영선 후보 출정식 가져
아시아투데이 장성훈 기자 =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상주·문경시 선거구에 출마한 새로운미래 기호6번 김영선 후보가 28일 오전 상주시 서문사거리에서 출정식을 갖고 본격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거대양당 심판과 3대 민생개혁을 캐치프레이즈로 내건 김 후보는 "무능하고 무도하고 무책임한 윤석열..

개혁신당, 영등포서 선대위 출정식… “소신있게 정치 개혁”
아시아투데이 이하은 기자 = 이준석 대표가 이끄는 개혁신당이 서울 영등포에서 선거대책위원회 출정식을 열고 총선 승리 의지를 다졌다. 개혁신당 선대위는 공식 선거운동 시작일인 28일 서울 영등포역에서 출정식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천하람·이주영 공동총괄선대위원장과 김종인 선대위 상임고..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