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79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마스크 사기 범죄자가 같은 수법으로 2억원 사기당해
아시아투데이 이주형 기자 = 마스크를 팔겠다고 속여 거액을 가로챈 범죄자가 자신의 수법과 같은 마스크 사기를 당하는 사건이 벌어졌다. 서울 구로경찰서는 한 엔터테인먼트 업체 대표인 김모씨(30)를 사기 혐의로 수사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김씨는 지난 5일 중소 도매업자..

집에서 '해피벌룬' 상습 흡입한 20대 여성, 부모 신고로 체포
아시아투데이 이주형 기자 = 집에서 아산화질소를 충전한 풍선인 ‘해피벌룬’을 상습적으로 흡입한 20대 여성이 부모의 신고로 경찰에 체포됐다. 서울 서초경찰서는 지난 25일 화학물질관리법 위반 협의로 이모씨(26·여)를 자택에서 현행범으로 체포했다고 30일 밝혔다. 경찰은 이씨 부모로부터..

'정쟁·젠더 갈등'으로 번진 n번방…"본질에 집중해야"
아시아투데이 이주형 기자 = 텔레그램 대화방에서 성 착취 영상물을 제작·유포한 ‘n번방’ 사건과 관련해 온라인상에서 정치 논쟁과 젠더 갈등이 이어지자 디지털 성범죄의 본질에 집중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나왔다. 지난 24일 경찰은 텔레그램 ‘박사방’을 운영하며 여성들을 협박해 성 착취 영상..

택시협동조합 기사가 이사 몸에 방화 후 도주…경찰 추적(종합)
아시아투데이 이주형 기자 = 서울에 위치한 한국택시협동조합에서 방화로 추정되는 불이 나 50대 남성 1명이 부상을 입은 사고가 발생했다. 29일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전 1시30분께 서울 마포구 소재 한국택시협동조합에서 불이 나 15분 만에 진화됐다. 이 불로 배차실 안에 있던 협동..

'박사방' 입금 40대 직장인 한강서 투신…"피해자에 죄송"
아시아투데이 이주형 기자 = 텔레그램 상의 디지털 성범죄방 중 하나인 ‘박사방’에 가담한 것으로 추정되는 남성이 한강에 투신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27일 오전 2시47분께 40대 직장인 A씨가 한강 영동대교에서 투신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박사방’에 참여했던 것으로 추정..

경찰, '현직 경찰 간부 텔레그램방 가입설'은 거짓
아시아투데이 이주형 기자 = 현직 경찰 간부가 텔레그램 성 착취방에 가입했다는 의혹과 관련해 부산지방경찰청과 해당 간부가 허위사실이라고 해명했다. 부산지방경찰청은 25일 A총경이 지난해 박사방과 유사한 텔레그램 대화방에 입장했다가 신상이 공개되자 탈퇴했다는 설과 관련해 오히려 피해자라는..

[뉴스추적]뛰는 '손석희' 위에 나는 '조주빈'…약점 잡으면 놓지 않은 괴물
아시아투데이 이욱재·김현구·이주형 기자 = 텔레그램 디지털 성범죄방 ‘박사방’의 운영자 조주빈(25)이 언론사 사장, 전 시장 등을 상대로 벌인 대담한 사기행각이 알려진 가운데 사회적 위치와 공개된 정보가 오히려 이들을 범행에 취약하게 만들었다는 분석이 나왔다. 지난 25일 오전 검찰에..

휘성, '마약류 구매 의혹'으로 경찰 수사
아시아투데이 이주형 기자 = 가수 휘성(38·본명 최휘성)이 마약류를 구매했다는 의혹과 관련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경북지방경찰청은 지난해 12월 마약 관련 첩보를 확인하는 과정에서 휘성이 마약류를 구매한 정황을 포착해 수사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휘성이 구매한 마약류가 무엇인지는..

인천국제공항서 흉기 난동…한국계 미국인 여성 구속
아시아투데이 이주형 기자 = 인천국제공항에서 면세점 직원들을 흉기로 찌른 한국계 미국인이 경찰에 붙잡혔다. 인천공항경찰단은 최근 살인미수 혐의로 한국계 미국인 A씨(35·여)를 구속했다고 26일 밝혔다 경찰은 당초 특수상해 혐의로 A씨를 체포했으나 조사 결과 그에게 살인의 고의가 있었던..

손석희 "조주빈 거짓말에 속아 금품 요구에 응했다"
아시아투데이 이주형 기자 = 손석희 JTBC 사장(64)이 텔레그램 ‘박사방’ 운영자인 조주빈씨(24)의 거짓말에 속아 금품 요구에 응한 사실이 밝혀졌다. JTBC는 25일 조씨가 손 사장과 차량 접촉사고로 분쟁 중인 K씨의 사주를 받은 흥신소 사장인 것처럼 텔레그램을 통해 접근해왔다는..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