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6,751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민주 "국난 총력 극복"…통합 "단발성 큰 문제"
아시아투데이 임유진 기자 = 여야는 30일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감염증 대응을 위한 긴급재난지원금 지급을 결정한데 대해 결정에는 공감하면서도 구체적인 방식이나 금액에는 엇갈린 반응을 보였다. 강훈식 더불어민주당 수석대변인은 이날 논평에서 “긴급재난지원금 지급 결정은 어..

민주, 시민당과 밀착행보 가속…통합, 경제정책 때리기 집중
아시아투데이 임유진 기자 = 4·15총선이 15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여야가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더불어민주당의 비례 위성 정당인 더불어시민당은 30일 선거대책위 출정식을 열고 유권자들에게 한 표를 호소했다. 미래통합당은 김종인 총괄선거대책위원장 주재로 첫 선대위 회의를 열고..

'어디다 찍어야 돼' 4·15 총선 '유권자는 헷갈려' 전문가 평가
아시아투데이 임유진 김연지 기자 = 당 대표조차 당명을 혼동하는 희한한 총선판이 되면서 정치권이 유권자를 기망하는 행위를 일삼고 있다는 비판 여론이 커지고 있다. 특히 거대 양당인 더불어민주당과 미래통합당이 노골적으로 비례 전용 정당을 만들면서 양당 구도가 굳어지고 있다. 원내1·2 정..

당대표도 유권자도 당이름까지 헷갈리는 '희한한 총선'
아시아투데이 임유진 기자 = “더불어민주당은 유일한 연합정당입니다. 잘못 읽었네. 다시 할게요”(이해찬 민주당 대표) “이번 총선 자유(한국당)…미래통합당이 이길 겁니다.”(황교안 통합당 대표) 4·15 총선이 16일 코앞으로 다가왔다. 하지만 당 대표들조차도 당명을 헷갈리는 촌극이 곳..

4·15 총선 최대 변수 '코로나' '중도층' '5060표심'
아시아투데이 임유진 우성민 기자 = 4·15 총선이 20일 앞으로 다가왔다. 총선 출마를 위한 후보 등록이 27일 마감되며 여야는 다음달 2일부터 공식 선거운동에 들어 간다. 이번 21대 총선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변수 속에 세대별로는 50·60대, 성향별로는 중도..

김용판 대구 달서병 후보 자가격리 조치…통합당 공관위 어떤 결정 내리나?
아시아투데이 임유진 우성민 기자 = 4·15 총선을 불과 20일 앞두고 김용판 미래통합당 대구 달서병 후보자의 아내(63)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밀접 접촉자인 김 후보도 26일 자가 격리됐다. 총선을 코 앞에 두고 지역구 현역인 조원진 우리공화당..

'김종인 총선 등판' 통합당 기대감 고조
아시아투데이 임유진 기자 = ‘선거의 남신(男神)’ 김종인(80) 전 더불어민주당 비상대책위원회 대표가 26일 미래통합당 총괄선대위원장으로 전격 등판했다. 4·15 총선을 불과 20일 남겨 놓은 상황에서 황교안 통합당 대표의 삼고초려 끝에 김 전 대표가 이날 쉽지 않은 결단을 내렸다...

김종인, 통합당 총괄선대위원장 수락…비상경제특별대책위 구성 지시 (종합)
아시아투데이 임유진 기자 = 김종인 전 더불어민주당 비상대책위원회 대표가 26일 4·15 총선 미래통합당 총괄선대위원장 직을 전격 수락했다. 오는 29일부터 업무에 착수하는 김 전 대표는 첫 번째 지시로 신세돈 공동선대위원장에게 비상경제특별대책위 구성을 지시했다. 황교안 통합당 대표는..

김종인, 비상경제특별대책위 구성 지시 (1보)
아시아투데이 임유진 기자 = 미래통합당 4·15 선대위원장직을 수락한 김종인 전 대표가 26일 첫 번째 지시로 신세돈 공동선대위원장에게 비상경제특별대책위 구성을 지시했다.
김종인, 비상경제특별대책위 구성 지시 (속보)
김종인, 비상경제특별대책위 구성 지시 (속보)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