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7,783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일본 도쿄올림픽 취소해야"…개최 회의론 갈수록 확산
아시아투데이 임유진 기자 = 일본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6000명을 넘어서며 4차 대유행 기로에 들어섰다. 이 여파로 7월 도쿄 올림픽 개최를 반대하는 여론이 갈수록 확산하고 있다. 11일 요미우리 신문에 따르면 18세 이상 일본 유권자를 상대로 지난..

코로나19 엎친 데 '살인' 털곰팡이균 덮친 인도
아시아투데이 임유진 기자 = 인도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수가 나흘 연속 40만명대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확진자 사이에서 치명적인 털곰팡이균까지 급속히 퍼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다만 털곰팡이균은 당뇨병이 있거나 면역력이 많이 떨어진 사람들에게 드물게 나..

중국 로켓 잔해, 인도양 아라비아해에 추락…지상에 피해 없어
아시아투데이 임유진 기자 = 중국이 지난달 발사한 ‘창정 5B호’ 로켓 잔해가 9일(한국시간) 인도양 부속해인 아라비아해에 추락했다. 우려했던 인명 피해는 발생하지 않았고 한반도에도 별 영향은 없다. AFP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중국이 자국 우주정거장을 구축하기 위해 쏘아 올린..

미국 CDC "코로나19 백신 부스터샷 필요성 검토"
아시아투데이 임유진 기자 = 미국 보건당국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부스터샷의 필요 여부를 연구하고 있다. 부스터샷은 백신의 면역 효과를 강화하거나 효력을 늘리기 위해 추가로 맞는 백신이다. 8일(현지시간) CNN 방송에 따르면, 로셸 월렌스키 질병통제예방센터(CDC)..

중국 22톤 대형 로켓, 주말쯤 지구에 추락…피해 촉각
아시아투데이 임유진 기자 = 중국이 지난달 우주정거장 건설을 위해 발사한 ‘창정 5호B’ 로켓 일부가 통제 불능 상태로 8~10일쯤 지구에 추락할 전망이다. 피해를 우려한 미국은 추적에 나서는 한편 중국의 책임 있는 대응을 촉구하고 나섰다. 5일(현지시간) AP통신 등에 따르면 젠 사..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 "5월 변이·통제완화로 확진자 늘 것"
아시아투데이 임유진 기자 =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는 영국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변이가 급속하게 전파되는 데 대해 이달 확진자가 급증할 것이라고 진단했다. 5일(현지시간) CNBC 방송 등에 따르면, CDC는 코로나19 상황 예측 보고서에서 이같이 밝혔다...

구글, 사무실 문 다시 열지만 직원 20% 재택근무 허용
아시아투데이 임유진 기자 = 구글이 미국 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접종 확대에 발맞춰 사무실 문을 다시 열기로 했지만 정규직 직원의 20%에 대해선 재택근무를 허용키로 했다. 5일 미국 경제 전문 매체 CNBC 방송과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구글은 이같은 내용의..

이탈리아 '그린 패스 도입'…이달 중 외국인 관광객 받는다
아시아투데이 임유진 기자 = 이탈리아는 이르면 이달 중순 이후 외국인 관광객의 입국을 제한적으로 허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ANSA 통신 등에 따르면, 마리오 드라기 총리는 4일(현지시간) 기자회견에서 5월 하순께 그린 패스(Green Pass)를 도입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코로나19..

코로나19 거리두기에 지친 일본…연휴 인파 급증에 긴급사태 연장 될 듯
아시아투데이 임유진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긴급사태가 발효 중인 일본에서 연휴를 맞아 외출 인파가 급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도쿄신문은 도쿄 등 번화가의 인파가 지난해보다 크게 늘어난 것으로 이동통신사 NTT도코모가 분석했다고 5일 보도했다. 전날(4일) 오후..

마이클 잭슨 이름값은 46억원…상속세 크게 줄어
아시아투데이 임유진 기자 = 미국 법원이 ‘세계적 팝스타’ 마이클 잭슨의 2009년 사망 당시 이름값을 46억원으로 평가했다. 이로써 잭슨의 유족이 내야 할 상속세가 크게 줄어들게 됐다.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조세 법원은 지난 4일(현지 시간) 미국 국세청(IRS)이 잭슨 측 재산관..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