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760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인사>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국장급 전보 △정보통신산업정책관 오상진
정병선 과기정통부 제1차관 "의료인 감염 방지에 최선을 다해달라"
아시아투데이 장예림 기자 = 정병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제1차관은 3일 한국원자력의학원(의학원)을 방문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환자 치료 준비현황을 점검하고, 현장 직원들을 격려했다. 정병선 제1차관은 “코로나19 대응 일선에서 싸우고 있는 의료인들의 감염 방지에도 최선을..

구현모 號 KT, 검사 출신 인재 영입으로 준법·윤리 경영 강화
아시아투데이 장예림 기자 = KT가 컴플라이언스위원회 위원장으로 김희관 변호사를 영입한다. 3일 업계에 따르면, KT는 제41대 법무연수원 원장(차관급)을 역임했던 김희관 변호사를 컴플라이언스위원장으로 영입했다. 컴플라이언스위원회는 KT의 최고준법감시기구로, 구현모 신임 대표가 지난..

넥슨, 이달 13일까지 'FIFA 모바일' CBT 진행
아시아투데이 장예림 기자 = 넥슨은 3일 신규 모바일게임 FIFA 모바일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losed Beta Test, CBT)를 시작한다. 넥슨은 이날부터 13일까지 11일간 FIFA 모바일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안드로이드OS 이용자라면 누구나 테스..

'코로나19' 장기화에 카카오, 순환출근으로 전환…NHN·넷마블은 재택근무 연장
아시아투데이 장예림 기자 = 카카오가 다음주부터 주 1회 출근을 하는 순환출근으로 전환한다. 3일 카카오는 “원격근무 체제를 지속하는 가운데, 코로나19 장기화에 대비해 조직별로 주1회 출근하는 순환출근 방식의 원격근무 체제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다만 기존과 동일하게 임산부·기저질환자..
택시업계, '개인택시 양수조건 완화'에 "당장 철회하라"
아시아투데이 장예림 기자 = 국토부가 개인택시 양수기준 완화와 택시 가맹사업 면허기준 완화를 하는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시행규칙’을 공포한 가운데, 택시업계가 강한 반발을 하고 나섰다. 전국택시운송사업조합연합회는 3일 성명서를 내고 “국민안전과 택시서비스 개선에 역행하는 개인택시 양수조..
홈쇼핑업계, 코로나19 피해 중소기업 위해 판매수수료 인하 등 지원
아시아투데이 장예림 기자 = 홈쇼핑 12개사가 코로나19로 인해 피해를 입은 중소기업을 위해 판매수수료를 대폭 인하하는 등 중소기업 부담을 최소화하는데 뜻을 모았다. 최기영 과기정통부 장관은 3일 중소기업 지원 방안을 논의하고, 홈쇼핑 콜센터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대응현황을 공..

[칼럼] 미래 인공지능 선도국을 꿈꾸며
2020년, 희망으로 맞이한 새해는 우울하고 불안한 소식으로 시작되었다. 새해 조금씩 언론에 언급되기 시작했던 코로나19는 놀라운 속도로 전 세계로 퍼져나가 우리나라는 물론 선진국들이 몰려있는 유럽과 미국을 포함한 전 세계 국민을 공포로 몰아놓고 있다. 이 눈에 보이지도 않은 바이러스는..

[투데이포커스] 하현회 LG유플러스 부회장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 원년 만들자"
아시아투데이 장예림 기자 = 하현회 LG유플러스 부회장은 5G 상용화 1주년을 맞이해 올해를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의 원년으로 하자는 뜻을 전했다. 하 부회장은 2일 사내 메시지를 통해 “지난 1년은 치밀한 준비와 헌신적인 노력으로 ‘LG유플러스 5G 서비스는 확실히 다르다’는 점..

[5G 1년] 5G 통신·장비 시장, 3강 구도에 변화 바람 '솔솔'
아시아투데이 장예림 기자 = 삼성전자가 외국기업이 장악한 통신 장비 3강 체제를 깨고 3위에 오르는 등 5G 상용화 추진 성과가 나오고 있다. 지난해 4월 5G 서비스를 상용화한 지 1년 만이다. 2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발표한 5G 상용화 1년 주요 성과에 따르면 삼성전자가 5G 장비..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