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05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송경호 판사 누구?…영장 발부 사례보니
아시아투데이 박세영 기자 =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의 아내 정경심 동양대 교수의 구속영장실질심사를 맡은 송경호 영장전담 부장 판사가 화제다. 송경호 판사는 지난 10일 빅뱅 전 멤버 승리 카톡방 속 '경찰총장'으로 불린 윤모 총경에게 구속영장을 발부했던 인물로 당시 "범죄..

김현우 아시아투데이 기자, 이달의 보도사진상 우수상 수상
아시아투데이 이철현 기자 = 김현우 본지 사진부 기자가 ‘한국사진기자협회 이달의 보도사진상’ 피플 인 더 뉴스(People in the news)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사진기자협회는 지난달 보도된 사진 가운데 김 기자의 보도사진을 포함한 11편에 대한 사진상 심사 결과를 25일 발표..

검찰, '집단 성폭행 혐의' 최종훈 등 단톡방 멤버 기소
아시아투데이 김지환 기자 =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 멤버들과 집단 성폭행을 했다는 혐의를 받는 가수 최종훈씨(29)가 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겨졌다. 4일 검찰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여성아동범죄조사부(박은정 부장검사)는 전날 성폭력처벌법상 특수준강간·강제추행 혐의로 최씨를 구속기소했다...

법원, '집단성폭행 의혹' 최종훈 구속적부심 청구 기각…구속 유지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가수 정준영 등 일행과 집단성폭행에 가담한 혐의를 받는 가수 최종훈씨(29)가 법원에 구속이 합당한지 다시 판단해 달라며 재심사를 청구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서울중앙지법 형사항소9부(이일염 부장판사)는 31일 최씨의 구속적부심 청구를 기각했다. 최씨는..

이명박-김백준 법정 대면 끝내 불발…추가 소환 없이 항소심 마무리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이명박 전 대통령과 김백준 전 청와대 총무기획관의 법정 대면은 끝내 이뤄지지 않았다. 서울고법 형사1부(정준영 부장판사) 심리로 29일 열린 이 전 대통령의 항소심에 증인으로 소환된 김 전 기획관은 또다시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김 전 기획관이 이 전 대..

마약·성폭력…승리·박유천 등 2세대 男아이돌의 몰락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그야말로 2세대 아이돌의 '몰락'이다. 한때 누구도 부럽지 않을 인기를 누리던 2세대 아이돌들이 처참한 바닥까지 내보였다. 빅뱅의 전 멤버 승리는 결국 성매매 혐의를 인정했고 기자회견까지 열어 결백을 주장한 박유천 역시 마약혐의를 인정했다. 아이돌..

최종훈 등 집단 성폭행 가담자 2명 구속송치...기소의견 송치 총 5명
아시아투데이 이철현 기자 = 전 FT아일랜드 멤버 최종훈씨(29)가 집단 성폭행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다. 16일 서울지방경찰청에 따르면 경찰은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특수준강간)’ 혐의로 구속된 최씨를 이날 오전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 그는 지난 2016년 대구..

'성매매 알선·횡령' 승리·유인석 전 대표 구속영장 기각…법원 "구속 필요성 인정 안 돼"
아시아투데이 김지환 기자 = 해외 투자자에게 성매매를 알선했다는 등의 혐의를 받고 있는 빅뱅 전 멤버 승리(본명 이승현·29)와 유인석 전 유리홀딩스 대표(34)가 구속 위기를 면했다. 서울중앙지법 신종열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14일 오후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횡령 등 혐의를 받는 승..

'불법촬영' 정준영, 의혹 제기 두달 만에 첫 재판…짧은 머리로 법정 출석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상대방 동의 없이 성관계 영상을 촬영하고 유통시킨 혐의를 받고 있는 가수 정준영씨의 첫 재판이 10일 열렸다. 지난 3월 정씨에 대한 의혹이 제기된 지 두 달 만이다. 서울중앙지법 형사29부(강성수 부장판사)는 이날 성폭력범죄처벌법 위반(카메라등이용촬영)..

'성관계 동영상 촬영·유포' 정준영, 오늘 재판절차 시작
아시아투데이 김지환 기자 = 불법적으로 촬영한 성관계 동영상을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에 올린 혐의오 재판에 넘겨진 가수 정준영씨(30)의 재판절차가 오늘 시작된다.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9부(강성수 부장판사)는 10일 오전 11시 성폭력 범죄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정..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