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34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대검, '세모녀 전세사기 사건' 등 7월 형사부 우수수사 사례 선정
아시아투데이 김철준 기자 = 임차인 136명으로부터 임대차보증금 298억원 상당을 뜯어낸 빌라 전세 사기의 전모를 규명한 '세 모녀 전세사기 사건' 등이 검찰 우수 수사사례로 선정됐다. 대검찰청은 18일 전국청에서 처리한 일반 형사사건 중 세 모녀 전세사기 사건 수사를 포함한 6건을 7..

'그것이 알고싶다' 안산 y교회, 성 착취→노동 착취…"교회 아닌 범죄 집단"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그것이 알고 싶다'를 통해 안산 Y교회 오 목사의 추악한 범죄 행각이 드러났다.16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천국이라는 미명 하에 벌인 안산 구마교회 Y교회 오 목사의 추악한 범죄 실태를 고발했다.지난해 12월 20대 여성 세명은..

이탈리아에서 코로나가 확산되는 이유는?
아시아투데이 국제부 정덕희 밀라노 통신원 = 요즘 한국에 사시는 지인들이 이탈리아에 거주하는 저에게 많이 물어보는 질문입니다. 저도 지난 봄의 1차, 현재 2차 두 번의 락다운을 경험하면서 이탈리아인들을 이해하기가 어려웠습니다. 그 원인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만, 그중 하나로 이들이..

내달 14일부터 '박물관·미술관 주간' 열린다
아시아투데이 전혜원 기자 = 문화체육관광부가 국립박물관문화재단 등과 함께 ‘2020 박물관·미술관 주간’ 행사를 내달 14∼23일 진행한다. 문체부는 공모를 거쳐 선정한 4개 권역(수도권, 강원·충청권, 전라·제주권, 경상권) 박물관·미술관에서 지역 특색을 연계한 프로그램 9개를 선보인..

특별한 국내 명소·맛집 알찬 정보 담긴 수기집 발간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은 21일 코로나19 극복 프로젝트 제2탄 ‘나만 아는 국내여행 레시피 공모전’의 우수작을 모은 수기집을 발간했다. 이번 수기집은 6개 권역별(수도권·강원권·제주권·충청권·영남권·호남권)로 나눠 숨겨진 국내 명소와 맛집은 물론 ‘역사를 만..

'6살 여아 사망' 스쿨존 사고, 운전자 2명 모두 '민식이법' 적용
아시아투데이 이주형 기자 = 부산 해운대 어린이 보호구역(스쿨존) 연쇄 교통사고로 6살 여아가 숨진 것과 관련해 경찰이 운전자 2명 모두에게 ‘민식이법’을 적용했다. 부산 해운대경찰서는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특정범죄가중법) 위반 혐의로 70대 남성 A씨와 60대 여성 B씨..

‘제주산 해마’ 엄마와 딸이 함께 즐기는 ‘3070 여성 건강식’ 출시
아시아투데이 백수원 기자 = 닥터파이브(대표 조봉균)와 인스코비(대표 구자갑)가 여성 건강에 도움이 되는 ‘해마미인’을 출시했다. ‘해마미인’은 청정 제주 바다의 에너지를 담은 ‘해마’와 자연에서 찾은 한방 원료를 함유한 제품으로, 엄마와 딸이 함께 챙겨 먹을 수 있는 3070..

이찬원x김희재x김호중, 천혜향 캬라멜 변신…'사랑의 콜센타' 웃음 빵빵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사랑의 콜센타’ TOP7이 ‘뽕 여행 가이드’로 변신, ‘초절정 흥의 무대’를 선보이며 전 국민에게 여행의 즐거움을 선사했다. 4일 방송된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10회분은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

청와대 '코로나 키트 이름 독도로 해달라' 청원에 "업체가 결정"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청와대가 25일 ‘외국에 수출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진단키트 이름을 독도로 해달라’는 내용의 국민청원에 대해 “정부가 결정할 사안이 아니다”라는 취지의 답변을 내놨다. 정동일 청와대 사회정책비서관은 이날 청와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정순균 강남구청장 사과했지만 정당 소환은 계속…누리꾼 "논란에 대해 남 탓만" 비판
아시아투데이 박세영 기자 = 정순균 강남구청장이 '제주도 모녀 옹호 발언'에 대해 사과했지만 누리꾼들의 질타는 계속되고 있다. 29일 강남구청 페이스북에는 '제주 방문 모녀 확진자 건에 대한 강남구청장 입장'이라는 내용의 글이 게시됐다.정순균 강남구청장은 "최근 제..
1 2 3 4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