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958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현대중공업그룹, 원유운반선 등 6척 건조계약…3400억원 수주
아시아투데이 조재형 기자 = 현대중공업그룹이 26일 초대형원유운반선과 중형컨테이너선 등 선박 6척을 총 3400억원에 수주했다고 밝혔다. 현대미포조선은 전날 대만 선사 에버그린과 1800TEU(1TEU는 20피트짜리 컨테이너 1개)급 컨테이선 4척을 1194억원에 건조하기로 계약했다...

현대중공업그룹, 조석 현대일렉트릭 신임 사장 선임
아시아투데이 조재형 기자 = 현대중공업그룹은 26일 현대일렉트릭의 신임 사장으로 조석 전 한국수력원자력 사장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조 사장은 1957년생으로 1981년 서울대 외교학과를 졸업한 뒤 같은 해 행정고시에 합격하며 공직생활을 시작했다. 지식경제부 원전사업기획단장, 산업경제 및..

한화시스템, 4685억원 규모 전술정보통신체계 계약…연 수주 2조원 돌파
아시아투데이 조재형 기자 = 한화시스템이 26일 방위사업청과 약 4685억원 규모의 전술정보통신체계(TICN) 3차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TICN은 군 통신망을 기존 아날로그 대신 디지털로 통합해 고속, 유·무선 데이터 전송을 지원하는 시스템이다. 우리 군이 미래전에 대비해..

포스코, 광양제철소 폭발사고에…"사고 원인 철저 파악해 재발 방지"
아시아투데이 조재형 기자 = 포스코는 24일 전남 광양제철소 폭발사고와 관련해 “사고의 원인을 철저히 파악해 같은 사고가 재발되지 않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포스코는 이날 입장문을 통해 “오늘 오후 1시 14분경 배열 발전 축열설비 연구과제를 수행하던 중 폭발과 함께 화재가 발생됐다”..

코오롱인더스트리, 세종 수소충전소 착공식서 주요 소재 부품 선보여
아시아투데이 조재형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는 24일 수소에너지네트워크(약칭 하이넷)의 정부세종청사 수소충전소 착공식에서 수분제어장치 등 주요 수소 소재 제품을 전시했다고 밝혔다. 하이넷은 코오롱인더스트리를 비롯한 13개 수소 산업 관련 기업이 출자해 설립한 특수목적법인이다. 정부세종..

코오롱인더스트리, SKC코오롱PI 지분 전략 매각…성장재원 확보
아시아투데이 조재형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와 SKC가 SKC코오롱PI 지분 전량을 코리아PI홀딩스에 매각한다. 코오롱인더스트리는 24일 이사회를 열고 SKC코오롱PI 보유지분 27.03%를 코리아PI홀딩스에 매도하기로 결의하고 주식매매계약을 체결했다. 코오롱인더스트리와 공동으로 지분을..

LG화학 "전기차 배터리 독립법인, 다양한 전략적 방안 검토 중"
아시아투데이 조재형 기자 = LG화학이 전기차 배터리 독립법인을 검토 중이다. 성장성이 큰 배터리 사업이 분리된다면 투자를 받거나 글로벌 기업들과 협업, 신용등급 등 측면에서 긍정적이라는 점을 감안한 결정으로 풀이된다. LG화학은 24일 “전지 사업의 경쟁력 강화와 사업가치 제고를 위..

'2019 한화 테크노 컨퍼런스' 개최…연구성과 격려
아시아투데이 조재형 기자 = ㈜한화는 23일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종합연구소에서 ‘2019 한화 테크노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2013년부터 열린 한화 테크노 컨퍼런스는 사내 기술·연구 분야 인력들의 공로를 격려하고 연구원들의 열정과 의욕을 고취하고자 마련됐다. 250여..

한국당, 오늘 광화문서 대규모 장외집회…10만명 참석 예상
아시아투데이 조재형 기자 = 자유한국당은 14일 대규모 장외집회를 연다. 이번 장외집회는 ‘조국 사태’ 때인 지난 10월19일 이후 약 2달 만이다. 한국당은 이날 오후 1시부터 서울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앞에서 ‘文정권 국정농단 3대 게이트 규탄대회’를 개최한다. 한국당은 이 자리에서..
국회 본회의 개의 무산...패스트트랙 법안 처리 불발(속보)
국회 본회의 개의 무산...패스트트랙 법안 처리 불발(속보)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