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745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일본서 '붉은 누룩' 건강보조제 공포 확산…4명 사망
아시아투데이 주성식 기자 = 일본에서 '붉은 누룩(홍국)' 성분이 함유된 건강보조식품을 복용한 사람이 4명이나 사망한 사건이 발생했다. 이상 증세로 입원한 환자도 100명을 넘어섰다. 일본 공영방송 NHK는 28일 고바야시제약 발표를 인용해 이 회사가 생산한 홍국 건강보조제 '홍국 콜..

아사히 "北日, 정상회담 성사 위해 2차례 제3국서 접촉"
아시아투데이 주성식 기자 =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가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 직접 만나고 싶다는 뜻을 먼저 밝혔다는 김여정 조선노동당 부부장 담화와 관련해 양국 관계자들이 이미 두 차례에 걸쳐 제3국에서 비밀접촉을 했다는 주장이 일본에서 나왔다. 아사히신문은 26일 이날 북일 관계..

김여정 "기시다, 김정은 만나고 싶다는 의향 전해 와"...日은 "아직"
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여동생 김여정 노동당 부부장이 25일 "조일(북일)관계 개선의 새 출로를 열어나가는 데서 중요한 것은 일본의 실제적인 정치적 결단"이라고 강조했다. 김 부부장은 이날 조선통신을 통해 공개한 담화문에서 "최근에도 기시다 (후미오) 수상은 또 다른 경로를..

한미일 균열·지지율 반전…김정은-기시다 '동상이몽'
아시아투데이 박영훈 홍선미 기자 = 북한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여동생 김여정 노동당 부부장이 25일 "조일(북일)관계 개선의 새 출로를 열어나가는 데서 중요한 것은 일본의 실제적인 정치적 결단"이라고 강조했다. 김 부부장은 이날 조선통신을 통해 공개한 담화문에서 "최근에도 기시다 (후미오..

기시다 "김여정 담화 관련 보도 알지 못해…北과 대화는 중요"
아시아투데이 주성식 기자 =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가 25일 일본이 북한에 자신과 김정은 국무위원장 간 정상회담 제의를 먼저 했다는 김여정 노동당 부부장 담화에 대해 관련 내용을 알지 못한다면서도 북한과의 대화는 중요하다는 다소 모호한 입장을 보였다. 일본 공영방송 NHK는 이날 오..

北 김여정 "日, 북일 회담 제안" …기시다 "여러 대응 강구 중" (종합)
아시아투데이 박영훈 기자 = 김여정 북한 노동당 부부장이 일본으로 부터 정상회담 제의를 받았다고 25일 밝혔다. 북일 회담이 성사되면 2002년 9월 고이즈미 준이치로 당시 일본 총리 이후 22년 만이다. 25일 조선중앙통신이 공개한 김 부부장의 담화문에는 "최근에도 기시다 (후미오)..

日 정부, 옛 통일교 '지정종교법인' 고시…재산감시 강화
아시아투데이 주성식 기자 = 일본 정부가 7일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옛 통일교)의 재산권 행사 통제를 위한 법 시행에 들어갔다. 교도통신에 따르면 문부과학성은 이날 통일교의 재산 감시 강화를 위해 헌금피해자 구제특례법에 따른 '지정종교법인' 지정을 고시했다. 지정종교법인은 법령 위반을..

오영훈 제주지사, 日 군마현 '조선인 희생자 추도비' 철거시 한일관계 악화…원만한 해결 요청
아시아투데이 나현범 기자 = 일본 군마현에 위치한 '조선인 희생자 추도비' 철거가 예정된 가운데 오영훈 제주특별자치도지사가 일본 군마현 강제 동원 조선인 희생자 추도비 철거 문제와 관련해 현지 정치권 및 행정당국에 원만한 해결을 요청했다. 29일 제주특별자치도에 따르면 군마현은 현립..

'파벌 해산' 승부수에도 기시다 정부 지지율 15%대 붕괴
아시아투데이 정은혜 도쿄 통신원 =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가 정치자금 스캔들 극복을 위해 '파벌 해산'이라는 회심의 카드를 꺼내들었음에도 불구하고 내각 지지율은 정권 유지를 장담할 수 없을 정도로 여전히 역대 최저 수준을 면치 못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파벌 해산 발표 이..

日 검찰, 자민당 '비자금 스캔들' 아베파 핵심 4명 조사 마쳐
아시아투데이 이장원 기자 = 일본 집권 자민당의 '비자금 스캔들'을 수사 중인 일본 검찰이 자민당 최대 파벌인 아베파의 핵심 인사 4명에 대한 조사를 마쳤다고 25일 요미우리 신문 등이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도쿄지검 특수부는 전날까지 마쓰노 히로카즈 전 관방장관, 다카기 쓰요시 전..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