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09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한국요리국가대표팀, 세계요리대회 금메달 석권
아시아투데이 최영재 기자 = 지난 8월 5일 제13회 세계약선요리대회(Egypt giza cup)에서 문원식(조선호텔 세프)단장이 이끄는 한국국가대표팀(이성자 한정식 수담 총괄세프, 정현경 은유식생활연구소 소장, 김영기중식자금성 오너세프)이 단체전 금메달과 개인전 금메달을 모두 석권했다..

한국 저작권기술, 사드 벽 넘어 한중경제교류 뚫는다
아시아투데이 최영재 기자 = 한국의 저작권기술업체가 수준 높은 기술력으로 사드배치 문제로 막혀있는 한중 경제교류를 활성화하는데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이 저작권기술업체는 한국의 대표적인 저작권기술 기업인 ㈜디알엠인사이드(대표 강호갑), ㈜아이와즈(대표 양중식), ㈜엠더블유스토리(..

한·중앙아 5개국 청년, 제주서 교류협력·공동번영 포럼
아시아투데이 최영재 기자 = 아시아교류협회와 교육부 국립국제교육원이 주관하는 “2017 한-중앙아시아 청년 모의정상회의”가 지난 7월 24일부터 29일까지 5박 6일간 제주에 위치한 교육부 영어교육센터에서 열렸다. 이번 모의정상회의에는 총 40여명의 한국 및 중앙아시아 5개국 청년들이..

골프부터 수영장까지 엘리시안 강촌리조트에 다 있네!
아시아투데이 최영재 기자 = 겨울에는 스키장으로 유명한 엘리시안강촌 리조트가 여름시즌에는 골프장과 수영장을 갖춘 휴양지로 변신해서 고객을 맞고 있다.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 객실 패키지 상품은 우리나라 대표 관광지인 남이섬을 비롯해 춘천 물레길, 애니메이션박물관, 제이드가든, 스카이워크..

새에덴교회, 미국 휴스턴에서 6·25 참전용사 초청행사
아시아투데이 최영재 기자 = 6·25전쟁 67주년을 맞아 새에덴교회와 한민족평화나눔재단이 17일 오후 5시(한국 시각)미국 휴스턴에서 미국 6·25 참전용사 초청행사를 연다. 소강석 목사(蘇康錫, 55세)를 대표로한 20여 명의 준비위원들과 공연단원들이 미국 텍사스 주 휴스턴을 방문한..

굳세어라 금순아. 부산의 전쟁 기억
아시아투데이 최영재 기자 = 6·25전쟁 발발 67주년이 다가오고 있다. 민간인 포함 300만명이 넘은 사상자를 낸 이 전쟁으로 전 국토가 유린되었지만 모든 국민이 한 데 모여 전쟁을 겪은 공간을 꼽으라면 아무래도 부산을 들 수 있다. 부산은 전쟁 수도였다. 부산은 6.25전쟁 기간에..

한국 저작권 기술업체, 호치민 지적재산권협회와 MOU 체결
아시아투데이 최영재 기자 = 한국의 저작권 기술업이 베트남 호치민 지적재산권협회와 MOU를 체결하며 베트남 시장에 진출했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저작권위원회와 아시아교류협회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2017년 저작권기술 국제협력체계 구축 사업(DCAN)’의 일환인 베트남 비즈니스..

싱가포르 IT박람회서 한국저작권기술 높은 수준 알려
아시아투데이 최영재 기자 = 한국의 저작권 기술계가 아세안 시장 개척에 나섰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저작권위원회와 아시아교류협회가 공동으로 주관한 ‘2017년 저작권기술 국제협력체계 구축 사업(DCAN)’의 일환인 싱가포르 해외전시회 공동관이 5월 23일(화)부터 25일(목)까..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고양 킨텍스서 6월 9~11일 열려
아시아투데이 최영재 기자 = ㈜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가 여는 ‘2017 하나투어 여행박람회(HANATOUR International Travel Show 2017)’가 오는 6월 9일부터 3일간 고양 킨텍스 제1전시장(3, 4, 5홀)에서 열린다. 올해로 11주년을 맞는 하나투어 여..

시진핑 역사왜곡 막으려면 한미동맹 굳건해야
아시아투데이 최영재 기자 = 지난 4월 초 미국 마라라고에서 열린 미·중 정상회담에서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트럼프 미국 대통령에게 한국의 역사가 역사적으로 중국 역사의 일부라고 발언했다고 알려지면서 새롭게 부각되는 대선 후보가 있다. 국민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군소후보인 기호 12..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