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465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신한카드, 홈플러스e파란재단과 대구·경북 지역 손소독제 나눔
아시아투데이 최정아 기자 = 신한카드는 홈플러스 자사 사회공헌재단 e파란재단과 공동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 지역 주민들에게 손소독제 2만여개를 기부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신한카드와 홈플러스가 기부한 손소독제는 지역사회 및 고..

[단독]현대카드, '대한항공 카드' 2분기 출시예정
아시아투데이 최정아 기자 = 정태영 현대카드 부회장의 야심작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출시가 2분기로 미뤄졌다. 애초 지난달 선보일 예정이었으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등으로 연기됐다. 대한항공이 특정 카드사와 손잡고 항공사 이름을 내건 신용카드를 출시하는 것은 이..

MG손해보험, 대주주 변경 '승인'…15일 이내 자본확충 마무리
아시아투데이 최정아 기자 = MG손해보험은 대주주가 금융위원회 정례회의를 통해 자베즈파트너스에서 JC파트너스로 변경됐다고 1일 밝혔다. MG손보는 대주주 변경 승인일로부터 15일 이내에 예정된 자본확충을 마무리한다는 계획이다. 이는 지난해 6월 경영개선명령에 따른 경영개선계획 조건부승..
<인사> MG손해보험
아시아투데이 최정아 기자 = MG손해보험는 1일 조직개편 및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 기존 2총괄, 4본부, 15담당, 35부서에서 4부문, 4본부, 15담당, 35부서로 조직을 개편하고, 박윤식 신임 대표이사 체제 아래 실행력을 강화할 신규 임원을 대거 발탁해 전진 배치했다. ◇부사장..
금감원, 비대면 '온라인 업무설명회' 개최…'사회적 거리두기' 동참
아시아투데이 최정아 기자 = 금융감독원은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적극 동참하기 위해 올해 ‘금융감독 업무설명회’를 유튜브·페이스북을 통한 비대면 온라인 생방송(소셜라이브)으로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금융감독원은 매년 금융현장과 소통을 위해 금융업계 및 소비자단체 관계자 등을 초..

현대캐피탈, 해외 자산 ‘50조 시대’ 열다…사상 최대 실적 달성
아시아투데이 최정아 기자 = 현대캐피탈은 작년 해외 금융법인 자산이 50조 8184억원을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 이는 같은 기간 현대캐피탈 국내 금융 자산(29조 6577억원)의 약 2배에 달하는 수치다. 해외 법인 세전이익(IBT)도 7663억원으로 최고 실적을 달성했다. 이에 현..

KB생명보험, '(무)KB 계획이 다 있는 연금보험' 출시
아시아투데이 최정아 기자 =KB생명보험은 ‘(무)KB 계획이 다 있는 연금보험’을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상품은 은퇴 후 건강보험료 등 생활비용 지출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Key Plan’과 스스로의 버킷리스트 실행을 지원하는 ‘Bu..

흥국생명, 취약계층을 위한 마스크 제작·기부 봉사활동 진행
아시아투데이 최정아 기자 = 흥국생명은 임직원들이 직접 마스크를 제작하고 기부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흥국생명 전 임직원은 성인용과 아동용 세트로 구성된 마스크를 직접 제작한다. 제작된 마스크는 대구·경북지역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조손 가정 및 한 부모 가정 등 취약계층..

한화생명, '실속있어 좋은 GI보험' 출시
아시아투데이 최정아 기자 = 한화생명은 암·뇌출혈·급성심근경색증·중증치매상태 등 주요 질병뿐만 아니라, 질병으로 인한 장해까지 보장하는 저해지환급 보험 ‘한화생명 실속있어좋은 GI보험’ 을 1일 출시했다. 한화생명 실속있어좋은 GI보험은 기존 상품 대비 보장의 범위가 대폭 확대됐다. 주..

[기자의눈] '코로나19' 사태에 캐피탈사 '돈맥경화' 우려하는 이유
아시아투데이 최정아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 확산으로 캐피탈업계가 긴장하는 분위기다. 경기 불확실성이 높아지면서 채권시장이 얼어붙었기 때문이다. 핵심 자금조달 창구인 채권발행이 막히면 ‘돈맥경화’ 현상이 나타날 것이란 우려도 나온다. 이미 일부 중소형 캐..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