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812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NYT "미국 내 분열·음모론 조장"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 /로이터 연합 [워싱턴=하만주 특파원] 중국의 가짜 계정들이 온라인에서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의 미국 내 지지자를 사칭해 음모론을 조장하고, 국내 분열을 조장하며 조 바이든 대통령을 공격하고 있다고 미국 일간 뉴욕타임스(NYT)가 1일(현지시간)..

중국, 바이든보다 트럼프 당선 원하나..."가짜 계정들, 바이든 비판"
아시아투데이 하만주 워싱턴 특파원 = 중국의 가짜 계정들이 온라인에서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의 미국 내 지지자를 사칭해 음모론을 조장하고, 국내 분열을 조장하며 조 바이든 대통령을 공격하고 있다고 미국 일간 뉴욕타임스(NYT)가 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NYT는 복수의 전문가와..

[사설] 北 위협, 철저히 대비하되 말려들지 말아야
 북한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 김정은이 지난해 12월 30일 한국을 '적대적 교전국'으로 부르더니 지난 15일에는 '제1 적대국', '불변의 주적'으로 간주하고 전쟁 시 남한을 '점령', '평정' 하는 내용을 헌법에 담도록 지시했다. 조평통, 민족경제협력국 등 대남기구도 없앴다. 4월..

[김태우 칼럼] 북한 군사정찰위성 발사쇼 관전법
 북한의 이번 군사정찰위성 발사는 치밀하게 짜여진 사전 각본에 따라 신속하게 펼쳐진 '기만과 기습'의 쇼였다. 11월 22일부터 12월 1일 사이에 발사하겠다고 하고는 발표 당일인 21일 밤에 기습 발사한 것, 한국이 9·19 군사합의 일부의 효력을 정지시키자 기다렸다는 듯 '전면 파기..

바이든, 세계 최대 풍력타워업체 CS윈드 미 공장서 바이드노믹스 성과 강조
아시아투데이 하만주 워싱턴 특파원 =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29일(현지시간) 세계 최대 풍력 타워 제조업체인 한국 CS윈드(Wind)의 미국 공장을 찾아 자신의 경제 정책인 바이드노믹스의 성과를 강조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날 오후 콜로라도주 푸에블로의 CS윈드 공장을 견학한 후 한..

'한미 정상 통화 유출' 강효상 전 의원, 항소심도 집행유예
아시아투데이 김임수 기자 = 한미 정상 간 통화기밀을 유출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강효상 전 미래통합당(현 국민의힘) 의원이 항소심에서도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17일 서울중앙지법 형사항소2부(강희석 부장판사)는 외교상기밀누설 혐의로 기소된 강 전 의원의 항소심에서 1심과 같이..

전광훈 "시위대 평택에 모여 미군부대 진입 시도할 것"
아시아투데이 천현빈 기자 = 전광훈 사랑제일교회 목사가 11일 "이제 북한이 최후의 행동을 하려고 준비했다. 시위대가 모여 미군부대 전체를 둘러싸고 미군철수를 외치며 부대를 진입하겠다고 한다"고 주장했다. 전 목사는 이날 유튜브 이봉규TV에 나와 "우리가 27일에 나서 평택으로 총동원해..

윤대통령, 오늘 캐나다 총리와 정상회담…광물 협력 등 경제안보 논의
아시아투데이 이욱재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은 17일 한·캐나다 수교 60주년을 맞아 한국을 방문한 쥐스탱 트뤼도 캐나다 총리와 정상회담을 갖는다. 캐나다 총리가 방한한 것은 약 9년 만이다. 윤 대통령과 트뤼도 총리는 이날 오후 용산 대통령실에서 소인수 회담과 정상회담을 한 뒤 공동 기..

美합참의장 방한계획 취소…한미연습 기간 김승겸 의장과 통화만
아시아투데이 정문경 기자 = 마크 밀리 미국 합참의장이 3월 말로 잡혀 있던 방한 일정을 취소한 것으로 알려졌다. 합참 관계자는 1일 "미국 합참이 밀리 의장의 방한을 취소한다고 알려왔다"고 말했다. 밀리 의장은 시간적인 제약과 미국 상·하원 군사위원회 참석 등으로 인해 우리나라에 오..

美 바이든 정부 '불법 이민자 추방 정책' 종료 방침에 대법원 제동
아시아투데이 이장원 기자 = 불법으로 미국 국경을 넘는 이들을 추방하는 내용의 이른바 '타이틀 42' 정책을 종료하려는 조 바이든 행정부의 방침에 미 연방 대법원이 19일(현지시간) 제동을 걸었다. 바이든 정부는 타이틀 42 종료가 국경을 개방한다는 뜻이 아니라고 했지만 불법 이주민이..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