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73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통합당 사무처 고용승계 갈등…"자발적 사직 강요당해" vs "추가 논의 불가"
아시아투데이 김연지 기자 = 자유한국당과 새로운보수당 등이 신설합당한 미래통합당이 당직자 고용 승계 문제로 갈등이 깊어지고 있다. 새보수당 출신 당직자들은 15일 ‘우리는 미래통합당 사무처 당직자입니다’라는 제목의 성명서를 통해 “정상적인 근로계약을 체결한 사무처 당직자들의 고용 승계..

미래통합당 첫 의총…황교안 "통합, 승리로 결실 맺어야"
아시아투데이 이장원 기자 = 4·15 총선을 앞두고 보수진영이 뭉쳐 탄생한 미래통합당이 18일 첫 의원총회를 열고 2월 임시국회 관련 현안과 총선 전략 등을 논의했다. 총선에서 문재인정부를 심판한다는 목표를 확고히 한 가운데 내부 결속력 강화가 과제로 떠올랐다. 황교안 대표는 이날 국회..

3년만에 뭉친 보수, 미래통합당 공식 출범…총선 정권심판 정조준
아시아투데이 이장원 기자 = 보수진영이 하나로 뭉친 미래통합당(약칭 통합당)이 4·15 총선을 58일 앞둔 17일 공식 출범했다. 정권심판론을 내걸고 총선에서 여당과 1대1로 겨뤄볼 만한 구도가 형성됐다는 평가다. 통합당은 이날 국회에서 ‘2020 국민 앞에 하나’란 슬로건을 내걸고 출..
[사설] 미래통합당, 기득권 더 내려놓고 외형 키워야
 자유한국당과 새로운보수당, 미래를향한전진4.0(전진당)이 통합한 ‘미래통합당’이 17일 출범했다. 탄핵 과정에서 쪼개진 보수진영이 3년여 만에 다시 모였다. 통합당의 색깔은 ‘밀레니얼 핑크.’ 의석수는 한국당 105석, 새보수당 7석, 전진당 1석 등 총 113석이다. 마침 중도·무당..

미래통합당, 총선 파급력 상당 전망…'도로 새누리' 프레임 극복 과제
아시아투데이 이장원 기자 = 3년만에 보수진영을 통합한 미래통합당(통합당)이 4·15 총선에서 통합의 위력을 보일 수 있을지가 초미의 관심사로 떠올랐다. 당장 여당과 맞대결이 가능한 몸집이 만들어지면서 정권심판론이 보다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다만 ‘도로 새누리당’이라는 비판이 따..

113석 '미래통합당' 출범…황교안 "정권심판 고지 향해 달려가자"
아시아투데이 우성민 기자 = 자유한국당·새로운보수당·전진당 등 범중도·보수 진영이 합쳐진 미래통합당(통합당)이 17일 113석의 제1야당으로 공식 출범했다. 통합당은 이날 국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출범식을 열고 ‘문재인 정권에 대한 심판’을 기치로 삼아 보수 단일대오로 이번 총선에 나..

박형준 "원희룡·이준석 미래통합당 최고위 합류"
아시아투데이 김연지 기자 = 원희룡 제주지사와 이준석 새보수당 젊은정당비전위원장이 자유한국당, 새로운보수당, 미래를향한전진4.0(전진당) 등이 합당해 출범하는 ‘미래통합당’의 최고위원으로 내정됐다. 박형준 통합신당준비위원회 공동위원장은 이날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전체회의 직후 기자들과..

정운천, 새보수당 탈당…미래한국당 최고위원으로
아시아투데이 김연지 기자 = 정운천 새로운보수당 의원이 14일 한국당의 비례대표 위성 정당인 미래한국당으로 이적했다. 미래한국당은 이날 보도자료를 내고 정 의원을 당 최고위원으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새보수당 역시 공보실 명의 입장문에서 정 의원이 이날 오전 탈당계를 제출, 자동 탈당됐다..

115석 보수신당 '미래통합당' 17일 출범
아시아투데이 우성민 기자 = 범중도·보수 진영의 통합 작업이 13일 사실상 마무리됐다. 자유한국당과 새로운보수당, 전진당이 합쳐진 ‘미래통합당’은 오는 17일 115석의 제1야당으로 공식 출범한다. 이로써 오는 4·15 총선에서는 미래통합당의 ‘정권심판론’과 더불어민주당의 ‘야당 심판론..

[김영봉 칼럼] 김문수 자유통일당과 범보수 대통합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가 7일 ‘정권심판’을 외치며 ‘죽으려고 하면 살 것’(死則生)이라는 결연한 각오로 정치 1번지 종로 출마를 선언했다. 9일에는 새로운 보수당 유승민 의원도 불출마를 선언하며 한국당과의 합당을 선언해 보수통합이 급물살을 타고 있다. 이런 가운데 과연 김문수 전 지..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