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527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SK디앤디, 문화 경험 교류 캠페인 '홈 라디오' 개시
아시아투데이 전원준 기자 = SK디앤디의 주거 솔루션 브랜드 '에피소드'가 오는 24부터 이틀 간 새로운 도시 문화 캠페인 '홈 라디오'(Home Radio)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 중구 미래빌딩에서 진행된다. 지난 16일부터 에피소드 웹사이트 내 '홈 라디오(H..

제22대 총선 예비후보 등록 시작… 본격 총선 정국 돌입
아시아투데이 이하은 기자 = 내년 4월 치러지는 제22대 총선을 향한 대장정이 12일 예비후보자 등록을 시작으로 막을 올렸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선거일 120일 전인 이날 오전 9시부터 예비후보자 등록 신청 접수를 시작했다. 첫날부터 현역 의원을 포함한 출마 희망자들의 예비후보 등록이..

[취재후일담] 조원태 회장, 메카 케리어를 향한 초심 잊지 말아야 할 때
아시아투데이 박완준 기자 = 조원태 한진그룹 회장이 아시아나항공 인수합병 계획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인수 과정에 돌입한 지 다음달로 4년차를 맞이할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합병을 위해서는 14개국의 합병 승인이 필요한데, 현재까지도 유럽연합(EU)과 미국, 일본의 승인을 받지 못한 상태..

제8기 전북 새만금위원회 출범…현안 사업 탄력
아시아투데이 박윤근 기자 = 이달 15일부터 2년간 활동할 제8기 새만금위원회가 출범했다. 14일 전북도에 따르면 국무조정실은 제7기 새만금위원회 위원 임기가 이달 14일 만료에 따라 14명의 민간위원 중 9명을 신규 위촉하고 5명은 연임해 제8기 새만금위원회를 새롭게 꾸렸다. 특히 이..

여성영화 기획전 '지금, 아직 여기' 6월 1일 개최
포항//아시아투데이 장경국 기자 = 경북 포항문화재단은 독립영화전용관 인디플러스 포항에서 6월 1일부터 11일까지 여성영화 기획전 '지금, 아직 여기'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여성영화 기획전'은 독립영화관이 주목해야 할 비주류의 이야기를 공론화해 문화의 다양성을 증진하고 여성 관..

"車보험, 차세대 모빌리티 시대 맞춰 보험 제도 마련해야"
아시아투데이 최정아 기자 =자율주행차, 전기차 등 새로운 이동수단이 등장하면서 자동차보험이 '모빌리티 보험'으로 전환해야 한다는 제언이 나왔다. 현재 자동차보험은 자율주행차·전기차 등 새로운 이동수단에 대한 세부적인 대응이 필요하다는 분석이다. 보험연구원은 6일 오후 2시 '모빌리티 시..

손무현, '팀손2023' 앨범에 동료들 칭찬 릴레이…장혜진 "감성적 색채 조화롭다"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손무현의 '팀손2023' 프로젝트 음반에 동료들의 칭찬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다. 지난 30년간 교수 기타리스트 작곡가 또는 음반 프로듀서로서 활동해온 손무현은 제자 및 동료들과 함께 '팀손2023'이라는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빛과 소금의 장기호 교수는 "X..

풀파티에 '핫' 공연까지...'파라다이스시티 썸머 페스타'
아시아투데이 김성환 기자 = 인천 영종도의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8월까지 ‘2022 파라다이스 썸머 페스타’를 개최한다. 풀파티, 공연, 시즌 한정 미식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2022 원더풀 파티’가 22~23일 야외 수영장에서 열린다. 펜데믹(전염병의 세계적..

제시, 싸이 소속사 피네이션 떠난다 "앞으로의 행보 응원할 것"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가수 제시가 싸이 품을 떠난다. 피네이션은 6일 “당사와 제시의 전속계약이 최근 만료됐다”며 “첫 번째 아티스트로서 피네이션의 시작부터 현재까지 함께한 제시는 뜨거운 열정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보다 많은 팬분들에게 사랑받는 아티스트로 자리 매김했다”고 말했다...

보험사기 적발금액 1조원… 여야 "보험사기 처벌 강화해야"
아시아투데이 윤서영 기자 = 윤관석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은 14일 오전 10시 국회의원회관 제2세미나실에서 개최한 ‘보험사기근절을 위한 보험사기방지특별법 개정 방향’ 국회 정책토론회를 마쳤다고 밝혔다. 윤 의원을 비롯한 윤창현·홍성국·박수영 국민의힘 국회의원이 공동으로 주최하고, 한국보..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