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1,147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사업 조정 고삐 죈 최창원 SK수펙스 의장, "기민한 대응" 주문
아시아투데이 이지선 기자 = 최창원 SK수펙스추구협의회 의장이 그룹 사업 재정비 고삐를 다시 조였다. 수펙스 월례 협의회에서 그동안 경영환경 변화에 대비하지 못했다며, 기민한 대응이 필요하다고 강조하면서다. 계열사 CEO들 또한 기업가치 제고를 위해 포트폴리오 조정 등으로 경쟁력을 강화..

[마감시황] 장 중 하락 전환한 코스피…2623.02, 조선株는 상승
아시아투데이 김한비 기자 =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23일 코스피 지수는 전 거래일 대비 6.42포인트(0.24%) 내린 2623.02에 마감했다. 밸류업 정책 기대감과, 미·중 무역 갈등의 반사 수혜가 기대되는 조선 업종을 중심으로 강세를 보였다. 선박 수출액이 증가한 것도 긍정적이다...

이천시-SK하이닉스, '지역환경 지키미'
아시아투데이 남명우 기자 = 경기 이천시와 SK하이닉스가 지역환경 지키미를 자처하고 나섰다. 이천시는 지난 22일 이천시청 5층 다울실에서 SK하이닉스, 이천지역자활센터,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다회용기 대여·세척 자활사업장 신축 및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

SK하이닉스, 지구의 날 맞아 안성천 생태 모니터링
아시아투데이 최지현 기자 = SK하이닉스가 지구의 날을 맞아 한국마이크로소프트(MSFT) 구성원 가족과 함께 안성천 생태 모니터링 활동인 '에코시(ECOSEE)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23일 SK하이닉스에 따르면 이 행사에는 양사 구성원 가족 30여 명이 시민 과학자로 참여했다. 이들은..

[개장시황] 증시 되살아나나…코스피 2632.15 상승 출발
아시아투데이 김한비 기자 = 22일 국내 증시는 중동 지정학 위기가 완화되고, 뉴욕 증시 반등에 힘입어 소폭 상승 출발했다. 필라델피아 반도체 지수도 상승했고, 유가 부담이 완화된 것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23일 코스피 지수는 전 거래일 대비 2.71포인트(0...

삼성 '깜짝실적'에 기대감 커진 전자업계
아시아투데이 최지현 기자 = 이번주를 시작으로 삼성·SK·LG 등 국내 주요 전자·반도체 업체들이 올해 1분기 성적표를 속속 공개한다. 앞서 삼성전자 잠정 영업이익이 1년 새 10배 뛰어오르는 기염을 토하면서 이들에 제품을 납품하는 삼성전기·LG이노텍 등 부품사는 물론, 가전·메모리 경..

삼성 '깜짝실적'으로 기대감 높인 전자업계…실적시즌 개막
아시아투데이 최지현 기자 = 이번주를 시작으로 삼성·SK·LG 등 국내 주요 전자·반도체 업체들이 올해 1분기 성적표를 속속 공개한다. 앞서 삼성전자 잠정 영업이익이 1년 새 10배 뛰어오르는 기염을 토하면서 이들에 제품을 납품하는 삼성전기·LG이노텍 등 부품사는 물론, 가전·메모리 경..

[마감시황] 되살아난 '밸류업' 기대감…기관 '사자'에 코스피 2629.44로 상승
아시아투데이 김한비 기자 =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22일 코스피 지수는 전 거래일 대비 37.58포인트(1.45%) 오른 2629.44에 마감했다. 개인, 기관의 '사자'에 상승세를 유지한 데 이어, 금융주를 중심으로 강세를 보였다.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밸류업을 언급하면서..

SK하이닉스 "SOM·시냅틱 등 '이머징 메모리' 구현하겠다"
아시아투데이 정문경 기자 = SK하이닉스가 차세대 기술 가치를 창출할 가능성이 있는 SOM, Spin, 시냅틱 등 이머징 메모리 구현으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겠다고 강조했다. 22일 이재연 SK하이닉스 글로벌 RTC 부사장은 자사 뉴스룸 인터뷰를 통해 "다음 세대 기술의 가치를 창..

[개장시황] 기관 매수에 상승 출발…코스피 2615.72
아시아투데이 김한비 기자 = 22일 국내 증시는 기관의 매수세에 상승 출발했다. 중동 지정학 위기가 지속됐지만, 분쟁이 더 확산되지 않으려는 점이 긍정적으로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이에 치솟던 환율도 잠재워진 모습이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22일 코스피 지수는 전 거래일 대비 23.8..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