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957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尹, 국힘 의원들과 점심… "우리는 정치적 운명 공동체"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은 24일 국민의힘 낙천·낙선자들과 오찬 간담회를 갖고 "당정의 역량이 튼튼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윤 대통령은 이날 청와대 영빈관에서 국민의힘 국회의원들을 만나 "여러분들은 제가 정치를 시작할 때부터 함께한 동료들이자 한 팀"이라며..

尹, 떠나는 이관섭 실장 끝까지 배웅…李 "개혁과제 추진 믿는다"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은 23일 오후 대통령실에서 이관섭 비서실장 퇴임 및 정진석 신임 비서실장 취임 인사 행사에 참석했다. 특히 윤 대통령은 떠나는 이 비서실장을 청사 밖 차량까지 배웅한 것은 물론 직접 차 문을 열고 닫아주며 차량이 멀어질 때까지 자리를 떠나지 않..

조국 명예훼손 유튜버 1000만원 배상 강제조정 결정
아시아투데이 김서윤 기자 =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를 명예훼손한 유튜버에게 1000만원을 배상하라는 법원의 조정 결정이 나왔다. 17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북부지법 민사단독51부(김수경 부장판사)는 조 대표가 제기한 손해배상 소송에서 유튜버 우종창씨에게 1000만원을 지급하라고 강제조정..

尹 "국정 우선순위 '민생 또 민생'…민생안정 최선 다하자"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은 15일 "국정의 우선순위는 '민생 또 민생'이라며, 민생안정에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윤 대통령은 이날 한덕수 국무총리 주례회동에서 이 같이 당부했다고 대통령실 김수경 대변인이 서면 브리핑으로 전했다. 또 윤 대통령은 "민생안정을 위해..

尹 "총선 국민 뜻 겸허히 받들어 국정 쇄신"…총리·용산 참모 전원 사의(종합)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은 11일 "총선에 나타난 국민의 뜻을 겸허히 받들어 국정을 쇄신하고 경제와 민생 안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관섭 대통령 비서실장은 이날 오전 용산 대통령실에서 브리핑을 통해 윤 대통령이 이같이 말했다고 전했다. 22대 총선 참..

尹 "의료개혁, 어느 한쪽 희생 강요 아닌 모두를 위한 것"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은 9일 "의료 개혁은 국민과 의료인 중 어느 한쪽의 희생을 강요하는 것이 아니라 모두를 위한 것이어야 한다"고 말했다. 윤 대통령은 이날 오후 경기도 2차 의료기관이자 심장전문병원인 부천세종병원을 방문해 "특히 의료인들이 의료 행위를 하는 것..

尹 "지난 정부 中 불법조업 단속 못해…우리 어민만 큰 피해"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은 9일 꽃게철 중국어선 불법조업 단속 현장을 찾아 "지난 정부는 중국과의 관계를 신경쓰느라 제대로 단속을 못해서 애꿎은 우리 어민들만 큰 피해를 당했다"고 지적했다. 윤 대통령은 이날 오후 인천 중구에 위치한 해양경찰청 서해5도특별경비단을 방..

尹 "AI G3 도약…2027년까지 9조4000억 투자"(종합)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은 9일 "AI(인공지능)와 AI반도체 분야에 2027년까지 9조 4000억원을 투자하고 AI반도체 혁신 기업들 성장 돕는 1조 4000억 규모의 펀드 조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 대통령은 이날 오전 용산 대통령실에서 '반도체 현안점검 회의'..

尹 "스타트업, 글로벌 기업 성장 위해 금융 지원 확실히 하겠다"
아시아투데이 홍선미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은 8일 "우리 스타트업도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여러 금융 지원을 확실히 하겠다"고 밝혔다. 윤 대통령은 이날 용산 대통령실에서 벤처와 스타트업계 청년 대표와 임직원을 초청해 오찬 간담회를 개최하고 "미국 버락 오바마 대통령이 '..

"의료개혁, 잘 해결될 것" 조계종 지지 받은 尹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이 7일 서울 은평구에 자리한 진관사를 찾은 가운데 의료개혁에 대한 조계종의 지지와 응원을 받았다. 김수경 대통령실 대변인은 이날 서면브리핑에서 조계종 총무원장 진우스님이 최근 정부의 의료개혁과 관련해 "(정부가) 윤 대통령 중심으로 잘 해결할..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