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330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대전시-KAIST-퀘벡주 네트워크 미팅, 최첨단 양자연구 협력 모색
아시아투데이 이진희 기자 = 대전시와 KAIST, 퀘벡주가 20일 KAIST 본원에서 '세계적 수준의 양자 생태계 얽힘'을 주제로 네트워크 미팅을 추진했다. 이번 네트워크 미팅은 대전시, KAIST, 퀘벡, 한국표준과학연구원(KRISS)이 참여해 최첨단 양자연구 소개 등 정보공유와 협력..

대전시-KAIST-MIT '양자 정보 겨울학교' 개교식 개최
아시아투데이 이진희 기자 = 대전시와 KAIST는 8일 KAIST 학술문화관에서 양자과학기술 혁신 인재 양성을 위한 'KAIST-MIT 양자 정보 겨울학교' 개교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광형 KAIST 총장, 김은성 KAIST 양자대학원장, MIT·KAIST 교수와 학생 등 5..

셰익스피어 무게감 덜어낸 뮤지컬 '맥베스'..."빠르게 극 전개"
아시아투데이 전혜원 기자 = "뮤지컬 '맥베스'는 셰익스피어의 무게를 내려놓고 재밌게 관람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강점이 있습니다." 김덕희 서울시뮤지컬단 예술감독은 5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열린 뮤지컬 '맥베스' 프레스콜에서 이같이 말했다. 지난 2일부터 M씨어터에서 공연 중..

뮤지컬로 만나는 '맥베스'...서울시뮤지컬단 신작
아시아투데이 전혜원 기자 = 서울시뮤지컬단은 2∼30일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뮤지컬 '맥베스'를 선보인다. '맥베스'는 셰익스피어 원작을 뮤지컬로 재해석한 서울시뮤지컬의 신작이다. 국내에서 '맥베스'를 뮤지컬로 제작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작품은 스코틀랜드 장군 맥베스의 욕망과..

서산시, 농산물 잔류농약 분석능력 '국제적 우수성 입증'
아시아투데이 이후철 기자 = 충남 서산시는 영국 환경식품농림부 식품환경연구청(FERA)이 지난 5월 30일부터 7월 17일까지 주관한 국제분석능력평가(FAPAS : Food Analysis Performance Assessment Scheme)에 참가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잔류농약 분..

창극 '베니스의 상인들' 초연…"장애물 뚫고 나가는 긍정 에너지 담았다"
아시아투데이 전혜원 기자 = 셰익스피어 5대 희극 중 하나인 '베니스의 상인'이 창극으로 부활한다. 국립창극단은 유대인에 대한 반감이 컸던 16세기 유럽에서 쓰인 원작을 현대의 감수성에 맞게 탈바꿈한 창극 '베니스의 상인'을 다음 달 8∼11일 서울 중구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선보인다..

전북 전주권 대학 교수들 '평생교육' 업무협약 체결
전주//아시아투데이 박윤근 기자 = 전북 전주기전대학과 전주비전대학교 등 전주권 대학 교수들이 전주시민들을 위한 평생학습 강좌에 참여해 양질의 강의를 제공키로 했다. 전주시와 전주기전대학, 전주비전대학교는 10일 전주시청 4층 회의실에서 '2023년 대학연계 평생교육 활성화 지원사업 업..

용인시, 일곱 명사 초청 ‘레인보우 아카데미’ 무료특강
용인//아시아투데이 홍화표 기자 = 경기 용인시청에서 일곱빛깔 무지개같은 명사 초청 특강이 열린다.경기 용인시는 오는 3월 16일부터 10월 19일까지 시민들을 위한 명사 초청 특강인 '2023 레인보우 아카데미'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특강은 여행, 건강, 심리, 예술, 소통,..

충남도, 청소년 유해환경 감시단협의회장에 김지만 대표 선출
내포/아시아투데이 김관태 기자 = 충남도 청소년 유해환경감시단협의회는 지난 20일 도청 회의실에서 정기총회를 갖고 협의회장 등 임원진 선출과 우수단원 표창을 진행했다. 이날 협의회는 도내 각 시군별 유해환경 감시단 단장과 우수 단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총회를 통해 협의회 회장에..

역대 최대 규모 4350억 원 방산기업 경영 개선자금 지원
아시아투데이 이석종 국방전문기자 = 방위사업청은 방산업계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악화된 경영환경을 극복할 수 있도록 역대 최대 규모인 4350억 원의 경영개선 자금융자를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6월에 1차로 2780억 원의 융자를 지원한 데 이어 올해들어 총 7130억 원의..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