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54,477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농협은행, '그린포스 프로팀'과 함께하는 '고객 초청 당구대회' 성료
아시아투데이 최정아 기자 = NH농협은행은 지난 18일 제주시 소재 제주당구클럽에서 'NH농협은행 고객과 함께하는 당구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NH농협은행은 제주지역 고객을 초청해 토너먼트 방식으로 대회를 진행했다. 더불어 순위별로 당구 큐대 등 다양한 시상품을 제공했..

화엄사 제4회 홍매화·들매화 사진 콘테스트 개최
아시아투데이 황의중 기자 = 전남 구례 조계종 19교구본사 화엄사는 제4회 홍매화·들매화 프로사진 및 휴대폰 카메라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대회는 '색을 듣고 소리를 보는 홍매화'라는 주제로 오는 25일일부터 3월 23일까지 열린다. 사찰 개방시간은 홍매화 촬..

멈춰선 클린스만호, 아시안컵 4강서 복병 요르단에 0-2 완패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끈질긴 생명력을 자랑하던 한국 남자축구대표팀의 질주가 4강에서 멈춰 섰다. 난적 요르단과 리턴매치에서 힘 한 번 제대로 써보지 못한 채 완패하며 64년만의 아시안컵 탈환 꿈도 물거품이 됐다.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이 이끄는 대표팀은 6일(현지시간) 카타르 알..

글로벌 인플루언서가 '서울 홍보대사'로…게시물 조회수 7000만 돌파
아시아투데이 김소영 기자 = 전 세계 인플루언서들이 문화, 관광, 장소, 먹거리 등 서울의 매력을 세계로 전파하고 있다. 서울경제진흥원(SBA)은 제야의종 타종행사에 참석한 글로벌 인플루언서들의 '서울' 게시물 조회수가 포스팅 10일 만에 7000만뷰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앞서..

"58개국 글로벌 인플루언서 축제"…서울콘, 10만 관람객 호응 이끌어
아시아투데이 김형준 기자 = 콘텐츠, 뷰티, 패션 등 서울의 매력을 세계에 알리고 경제적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서울콘'이 58개국 3100팀의 인플루언서들을 통해 'K콘텐츠 글로벌 진출'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서울경제진흥원(SBA)은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1일까지 3일간 동대문디자인..

신한은행, 상반기 부서장 정기 인사 시행
아시아투데이 윤서영 기자 = 신한은행은 '고객몰입' 조직으로의 빠른 정착과 영업기반 조기 구축을 위해 2024년 '상반기 부서장 정기인사'를 시행했다고 2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지난 12월 28일 현장 영업력 강화를 위해 △영업채널 그룹장 확대 배치 △데이터 기반 솔루션 제시 '영업지원..

'올해의 외대 언론인상'에 박종현·김현우
아시아투데이 김성환 기자 = 한국외대 언론인회는 '올해의 외대 언론인상' 수상자로 박종현(마인어과 '92) 세계일보 사회2부장(차기 한국기자협회 회장)과 김현우(일본어과 '98) SBS 8시 뉴스 앵커를 선정했다고 28일 밝혔다. 또 신임 회장으로 고대훈 중앙일보 기획취재국장을 선임했다..

이천시수출기업협의회, 성금 3000만원 행복한동행에 기탁
아시아투데이 남명우 기자 = 이천시수출기업협의회가 21일 성금 3000만원을 이천시 취약계층 복지 증진을 위해 '행복한 동행'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한국교육시스템 주식회사 대표 이상길, ㈜다래월드 대표 이정옥, 코리아트 김현우 부장 등 이천시수출기업협의회 소속 3개 기업이 참석..

"사람 중심 박람회"…세계 최초 인플루언서 박람회 '서울콘' 이달 말 DDP서 개최
아시아투데이 김형준 기자 = 서울시가 유튜브 등 창조 산업 시장 선점을 위해 전 세계 최초로 50여 개국 3000팀의 인플루언서를 한 자리에 모은다. 시는 서울경제진흥원과 오는 30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콘텐츠·뷰티·패션 등을 주제로 '2023 서울콘'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

국내 바이오 스타트업 해외진출 돕는 서울바이오허브, 현지 연구·의료기관에 컨설팅 연결...글로벌 사업역량 육성
아시아투데이 김채연 기자 = 국내 바이오 시장은 2020년 기준 글로벌 시장의 1.5%에 불과하다. 나머지 98.5%의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노리려면 해외진출에 나서야 한다. 그럼에도 많은 국내 스타트업이 해외진출을 망설이고 있다. 해외시장에 대한 이해와 정보, 사업 경험이 없기 때문이..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