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59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부산바이오기업협회-아시아투데이, 對중국시장 공동 마케팅 협약 체결
아시아투데이 남승엽 기자 = (사)부산바이오기업협회(회장 이배진)와 아시아투데이는 23일 서울 여의도 아시아투데이 본사 회의실에서 ‘중국시장 공동 마케팅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부산바이오협회는 아시아투데이로부터 부산바이오기업협회 제품의 전시, 홍보, 판매 촉진을..

[동영상] 농식품 아세안 시장 공략 위한 ‘신남방정책’ 포럼 개최
아시아투데이 남승엽 기자, 심재춘 PD = 더불어민주당 위성곤 의원이 주최하고 아시아투데이가 주관하는 ‘신남방정책’ 포럼이 6일 여의도 국회도서관에서 개최됐다.이번 포럼은 정부 주요 외교전략인 신남방정책과 연계해 전문가들이 우리 농식품의 아세안 수출 청사진을 제시하고 실현을 위한 구체적..

제주도에서 서울까지 통학... ‘제주자치경찰관’의 꿈을 향한 열정
아시아투데이 남승엽 기자 = “꿈을 향한 오늘의 도전이 내일의 비전이 될 것을 알기에 오늘도 최선을 다합니다”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제주도에서 서울까지 통학하며 일과 학업을 병행하고 있는 대학생이 있어 화제다. 바로 제주특별자치도 자치경찰단에서 근무하며 동국대학교 미래융합대학..

동국대학교 치안과학융합학과, 22일부터 24일까지 신입생 추가모집
 아시아투데이 남승엽 기자 = 동국대학교 미래융합대학 치안과학융합학과가 22일부터 24일까지 3일 동안 2018학년도 ‘특성화고 등을 졸업한 재직자전형’ 신입생을 추가 모집한다. ‘특성화고 등을 졸업한 재직자전형’은 특성화고등학교를 졸업하고 3년 이상 재직 경력이 있는 직장..

[동영상] 서울시평생교육진흥원, ‘모두의 학교 공간탐험대’ 워크숍 진행
아시아투데이 남승엽 기자, 김유민 PD = 서울시평생교육진흥원(원장 김영철)이 운영하는 ‘모두의 학교’가 초등학생들의 시선으로 학교 공간이 가진 잠재적 가능성을 새롭게 발견해보는 ‘모두의 학교 공간탐험대’ 워크숍을 진행했다. ‘모두의 학교’는 나이·성별·지역·출신의 구분 없이 자..

서울시평생교육진흥원, ‘모두의 학교와 함께하는 방과후 미술여행’
아시아투데이 남승엽 기자 = 서울시평생교육진흥원(원장 김영철)이 운영하는 평생학습 종합센터 ‘모두의 학교’가 지역 초등학교의 방과후 활동 강좌와 연계한 ‘모두의 학교와 함께하는 방과후 미술여행’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서울 금천구 독산동 옛 한울중학교를 리모델링해 조성된 ‘모두의..

부경대 미래융합대학, 22일부터 23일까지 신입생 추가모집
아시아투데이 남승엽 기자 = 부경대학교 미래융합대학이 오는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 간 2018학년도 추가모집을 진행한다. 모집학과는 △평생교육ㆍ상담학과(특성화고졸업자전 1명) △공공안전경찰학과(특성화고졸업자전형 30명) △기계조선융합공학과(평생학습자전형 7명, 특성화고졸업자..

부경대 미래융합대학 기계조선융합공학과, 22일부터 신입생 추가모집
아시아투데이 남승엽 기자 = 부경대학교 미래융합대학 기계조선융합공학과(학과장 김동규)가 2018년도 특성화고졸 재직자전형 신입생 추가모집을 22일부터 23일까지 양일간 진행한다.모집은 평생학습자 전형(7명)과 재직자 전형(21명) 등 두 가지 전형에서 총 28명을 선발한다. 지원 자격은..

부경대 미래융합대학 공공안전경찰학과, 22일부터 23일까지 추가모집
아시아투데이 남승엽 기자 = 부경대학교 미래융합대학 공공안전경찰학과가 오는 2월 22일부터 23일 18:00까지 2018학년도 신입생 추가모집을 진행한다.공공안전경찰학과는 이번 추가모집을 통해 총 30명의 신입생을 모집할 예정이다. 평가는 수능시험이나 면접전형 없이 100% 서류평가로..

동국대 청소노동자, 시위 기간 중 학교서 개신교 예배 진행하며 양측 갈등 고조
아시아투데이 남승엽 기자 = 지난 4일 동국대 본관서 시위 중인 청소노동자들이 인권활동가로 알려진 A목사를 초청해 주일 예배를 진행하며 동국대와 청소노동자 간의 갈등이 깊어지고 있다.양측의 갈등은 정년퇴직한 동국대 청소노동자 8명의 충원을 근로장학생으로 대체하기로 한 것에서 시작됐다...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