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560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북오션, 경제 서적 ‘MZ세대를 위한 금융수업’ 출간
아시아투데이 최정아 기자 = 출판사 북오션은 4월 신간으로 경제 서적 'MZ세대를 위한 금융수업'을 출간했다고 9일 밝혔다. 'MZ세대를 위한 금융수업'은 지난해 출간된 '알아두면 돈이 되는 금융생활 꿀팁 50'의 저자 장슬기 한국경제TV 기자의 두 번째 책이다. 저자는 네이버 포털에..

손흥민도 동참한 '천안 축구역사박물관' 건립 응원 릴레이
아시아투데이 배승빈 기자 = 충남 천안시는 축구역사박물관의 성공적인 건립을 위해 축구인을 대상으로 응원 릴레이를 펼치고 있다. 23이 천안시에 따르면 이번 응원 릴레이는 축구역사박물관의 문화체육관광부 공립박물관 설립타당성 사전평가 통과와 성공 건립을 위해 진행됐다. 대한축구협회의 협조..

‘이민아 승선ㆍ페어 제외’ 항저우 亞게임 女축구 대표팀 확정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9월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나설 여자 축구 대표팀 멤버가 확정됐다. 22일 대한축구협회는 대표팀 최종 명단 22명을 발표했다. 가장 큰 특징은 부상으로 지난 여자 월드컵을 뛰지 못했던 이민아의 재발탁이다. 이민아는 8개월 만에 대표팀에 합류한다. 반면 혼혈..

여자 월드컵 개막, 숫자로 풀어본 ‘女축구 전쟁’ 개요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2023 FIFA(국제축구연맹) 호주·뉴질랜드 여자 월드컵이 20일(한국시간) 개최국 뉴질랜드와 노르웨이의 개막전을 시작으로 대장정에 돌입했다. 이번 월드컵은 32개 나라가 출전해 8월 20일까지 열전을 벌인다. 콜린 벨(62·잉글랜드) 감독이 이끄는 한국..

‘장슬기 역전 골’ 女축구, 월드컵 출정 경기서 아이티 2-1 제압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한국여자축구대표팀이 지소연의 도움을 받은 장슬기의 역전 결승 골을 앞세워 북중미 복병 아이티를 꺾고 기분 좋게 결전지로 향하게 됐다. 콜린 벨 감독이 이끄는 대표팀은 8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벌어진 아이티와 평가전에서 2-1로 이겼다. 사상 처음으로 아이..

37세 박은선ㆍ32세 지소연부터 16세 페어까지, 女월드컵 23인 확정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7월 20일 개막하는 FIFA(국제축구연맹) 호주·뉴질랜드 여자 월드컵에 나설 최종 엔트리 23명이 확정됐다. 한국여자축구대표팀은 37세 장신 베테랑 공격수 박은선부터 16세 유진 페어까지 그야말로 가용할 수 있는 모든 인력을 총동원했다. 콜린 벨 감독이..

'박예은 동점골' 女축구, 뉴질랜드와 1-1 무승부 평가전 성공리 마무리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한국 여자축구대표팀이 뉴질랜드와 2번째 평가전에서 비겼다. 원정 평가전을 1승 1무로 마친 대표팀은 에이스 지소연(수원FC)과 조소현(토트넘)이 없는 가운데 값진 성과물을 거뒀다. 콜린 벨 감독이 이끄는 대표팀은 15일 뉴질랜드 크라이스트처치의 오렌지시어리..

대만 상대로 ‘골’폭죽, 女축구 4-0 대승하며 유종의 미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여자축구대표팀이 대만을 상대로 '골' 폭죽을 터뜨리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콜린 벨 감독이 이끄는 대표팀은 26일 일본 이바라키현 가시마 스타디움에서 끝난 2022 EAFF E-1 챔피언십(동아시안컵) 대만과 최종 3차전에서 4-0으로 대승했다. 이로써..

박은선 7년 만에 호출, 지소연 등 女축구대표팀 캐나다 원정 출격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한국 여자 축구대표팀이 국제축구연맹(FIFA) 세계 랭킹 6위 캐나다와 원정 평가전에 나설 23명을 확정했다. 눈길을 모으는 부분은 장신 베테랑 공격수 박은선(36)의 재합류다. 14일 대한축구협회는 27일 캐나다와 친선경기에 나설 선수 23명을 발표했다...

지소연, 코로나19 확진으로 女축구대표팀 합류 불발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여자축구대표팀에 에이스 지소연이 빠지게 됐다. 4일 대한축구협회에 따르면 9일 베트남과 평가전을 준비하고 있는 대표팀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지소연 없이 경기를 치른다. 합류가 불발된 선수는 지소연만이 아니다. 코로나1..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