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1,499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나는 빠리의 택시운전사' 홍세화 별세
아시아투데이 전혜원 기자 = 저서 '나는 빠리의 택시운전사'로 한국 사회의 변화를 촉구한 홍세화 장발장은행장이 18일 오전 세상을 떠났다. 향년 77세. 장발장은행과 지인 등에 따르면 홍 은행장은 이날 서울 중랑구 녹색병원에서 유족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생을 마감했다. 그는 지난해 2월..

[이경욱 칼럼] 불법대출로 부 축적한 후보, 서민 아픔 알까
 공직자 재산 공개 뉴스를 접한 무주택 40대 2명에게 소감을 물었다. "재산등록 대상 공직자들은 천상계(天上界)에 속한다. 우리가 이렇다 저렇다 얘기할 차원을 넘어섰다." 미혼의 젊은이는 지방 출신의 서울 소재 관공서 하위직 공무원이다. 또 다른 젊은이는 "부가 대물림된다는 생각을 하..

K-푸드기업 제품전시회 '신개념 푸드테크' 관심으로 인산인해
아시아투데이 지환혁 기자 = "로봇이 커피를 만드는 과정을 눈으로 직접 보니 너무 놀라워요. 푸드테크라는 산업이 있다는 것을 이번 기회를 통해 알게 됐어요. 앞으로 관심 있게 지켜볼 것 같아요." 식품에 기술이 접목된 푸드테크의 트렌드를 한 눈에 살필 수 있는 장(場)이 마련됐다. 국민..

최원영 본지 기자, KBCSD 언론상 우수상 수상
아시아투데이 김유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최원영 기자가 무탄소에너지(Carbon Free Energy, CFE)의 비전과 과제를 집중 조명한 '제조업 강국 대한민국, CFE에서 미래 찾는다' 기획 시리즈를 통해 제18회 KBCSD(지속가능발전기업협의회) 언론상 신문보도부문 우수상을..

하종대 부천병 국민의힘 후보, 23일 개소식·출정식 개최…‘1등 도시 부천 비전 제시’
하종대 22대 국회의원 선거 부천시병 국민의힘 후보가 오는 23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겸 출정식을 개최하고 총선을 계기로 부천의 대대적인 변화와 함께 부천시를 1등 도시로 만들 비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하 후보는 지난 19일 “경인선 철도 부천 구간 우선 지하화와 상부 개발 구상 등..

"15회 맞는 대학동문골프최강전, 대회 성장ㆍ발전 파트너십 강화"
아시아투데이 정재호 기자 = AJ와 아시아투데이가 올해 15회째를 맞는 대학동문골프최강전의 성공 개최를 위해 힘을 모은다. AJ와 아시아투데이는 19일 서울 영등포구 아시아투데이 본사에서 제15회 대학동문골프최강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상호 협력하기로 했..

김용태, 與고양정 단수공천…"나밖에 없다고 하더라"
아시아투데이 박지은 기자 = '3선 중진' 김용태 전 의원이 2일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로부터 경기 고양시정 단수공천을 받았다. 김현아 전 의원의 공천이 취소된 고양시정에 김 전 의원이 구원투수로 투입된 것이다. 김 전 의원은 고향인 대전 지역 출마를 고심해왔지만, 절실한 당의 요청..

與, 원희룡·안철수·방문규 등 25명 단수공천…최영희 현역 첫 컷오프
아시아투데이 주영민 기자 = 원희룡 국토교통부 전 장관과 안철수·윤상현·배준영 의원 등 4·10 총선 공천이 15일 확정됐다. 경기 의정부갑에 공천을 신청한 최영희 의원은 현역 의원 중 처음으로 컷오프됐다. 김은혜 전 대통령실 홍보수석이 출마를 선언한 경기 분당을은 단수 추천 대상에..

[부고] 조재학(전자신문 기자)씨 동생상
△조은별(연극배우)씨 별세, 조재학(전자신문 편집국 AI데이터부 선임기자)씨 동생상=9일, 서울 동신병원장례식장 2호실, 발인 12일.

쾌도난마 ‘하종대 예비후보’ 개소식 성황…“위대한 영등포시대 열겠다”
하종대 서울 영등포갑 국민의힘 예비후보가 윤석열 정부의 지상철도 지하화 방침을 언급하며 “영등포가 가장 큰 수혜를 입을 기회”라고 강조했다. 지난 2일 당산동 새한빌딩에서 개최한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하 예비후보자는 영등포를 발전시킬 4대 정책 가운데 하나로 경부선 지하화를 꼽고 “철도..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