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02. 21 (금)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25℃

도쿄 9.6℃

베이징 1.6℃

자카르타 28.8℃

[여행] 매화보다 빠른 '봄의 전령'...동백꽃 여행지
새빨간 꽃잎, 샛노란 꽃술…. 남녘에서 동백꽃 소식이 들려온다. 동백꽃은 11월부터 이듬해 4월까지 피고지기를 반복한다. 입춘이 지나면 빛깔이 선명해진다. 매화보다 먼저 피는 ‘봄의 전령’으로 동백꽃이 꼽히는 이유다. 동백꽃으로 이..

[여행브리핑] 곤지암리조트 '레이트 스키' 프로모션 外
◇ 곤지암리조트 ‘레이트 스키’ 프로모션경기도 광주의 곤지암리조트가 스키장 폐장일까지 ‘레이트 스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스키장 시즌권 보유자를 대상으로 리프트권을 40% 할인해준다. 곤지암리조트 스키장 시즌권자에게는 동반 1..

문체부, 코로나19 확산 피해 관광업계 긴급 금융 지원
문화체육관광부가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광업계를 대상으로 긴급 지원에 나선다. 우선 중소 관광업체를 대상으로 총 500억원 규모의 무담보 특별융자를 도입한다. 담보력이 취약한 중소규모의..

[여행브리핑] 모두투어, 5월 스타즈호텔 프리미어 동탄 개관 外
◇ 모두투어, 5월 스타즈호텔 프리미어 동탄 개관㈜모두투어네트워크의 호텔운영법인 ㈜모두스테이가 오는 5월 경기도 화성에 지하5층, 지상20층, 442객실 규모의 스타즈호텔 프리미어 동탄을 개관한다. 스타즈호텔 프리미어 동탄은 모두스테..

[여행] 도심 속 걷기 좋은 길
볕이 따스해졌고 바람도 순해졌다. 계절은 여전히 겨울이지만 날씨가 온화한 덕에 걷기에 부담이 없다. 한국관광공사가 2월에 걷기 좋은 길 5곳을 추천했다. 찾아가기 편하고 도심에서 멀지 않아 걷는데 부담도 덜하다. 눈이 호강할 풍경이..

한국관광공사, 질병관리본부 1339 콜센터 통역서비스 지원
한국관광공사가 질병관리본부와 협력해 국내 거주 외국인들과 외래관광객들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문의에 대한 지원에 나선다. 질병관리본부 1339콜센터는 한국어로만 운영 돼 외국인 문의가 어려웠다. 불편 해소를 위해 한국관광공사는..

[여행] 겨울에 더 아름다운 그곳
유독 겨울 풍경이 예쁜 길(道)이 있다. 자작나무 숲길이 그렇다. 하얀 수피가 볕을 받아 오글거리는 계절에 숲은 은밀하고 몽환적인 별천지가 된다. 소나무 숲 역시 겨울에 새삼 반갑다. 상록수의 싱그러움은 나목으로 뒤덮인 황량한 벌판..

[여행 브리핑] 인천둘레길 12코스 등 2월 '걷기여행길' 선정 外
◇ 인천둘레길 12코스 등 2월 ‘걷기여행길’ 선정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추위가 막바지인 2월에 찾아가기 편하고 걷기 부담이 덜한 ‘도심 속’ 걷기 좋은 여행길 5곳을 선정했다. 인천둘레길 12코스(인천 중구), 해안누리길..

호텔더숨포레스트 '발렌타인&화이트 프로모션' 진행
경기도 용인의 호텔더숨포레스트가 14일부터 3월 14일까지 한 달간 발렌타인&화이트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로 이 기간 호텔 투숙객을 대상으로 초콜릿과 와인 식음할인권 등을 증정한..

"휴가비 받아가세요"...30일부터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 신청 접수
문화체육관광부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30일부터 3월 4일까지 ‘근로자 휴가지원 사업’에 참여할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등 근로자 8만 명을 모집한다.‘근로자 휴가지원 사업’은 직장 내 자유롭게 휴가 가는 분위기를 조성해 일과 휴식이..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