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왜 타이거 우즈에 열광할 수밖에 없나

박성현(26)은 걸어 다니는 중소기업으로 통한다. 모자와 옷에 붙은 스폰서들의 후원 금액을 다 합하면 웬만한 중소기업 매출과 맞먹는다고 해서 붙여진 수식어다.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44·미국)는 기업 차원을 넘어 걸어 다니는 산업에 근접했다. 지난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시즌 첫 메이저 대회인 마스터스 토너먼트에서 11년..

韓골프 클럽 오프라인 시장 견인하는 ‘女풍’ 파워

국내 골프 클럽 오프라인 시장에 우먼파워가 몰아치고 있다. 지난 3년간 남성 드라이버 및 아이언 세트 판매는 감소한 반면 여성 제품들은 큰 폭의 성장세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독일에 본사를 두고 전자제품 판매 정보와 시장의 최신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테크놀로..

팀 볼빅, 조아연-이미향 선전 기념 특급 프로모션

팀 볼빅 소속 선수들의 2019시즌 선전을 기념하기 위해 볼빅이 특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15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조아연(19)의 사용구 S4와 이미향(26)의 사용구 S3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기념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볼을 1더즌..

골프존, 3년 연속 골프다이제스트 ‘베스트 시뮬레이터’ 선정

골프존의 스크린골프 시뮬레이터가 미국에서 3년 연속 ‘베스트 시뮬레이터’로 선정됐다고 16일 골프존이 밝혔다. 골프존은 미국 골프전문지 골프다이제스트가 2016년부터 골프 관련 최고의 서비스와 제품을 선정해 발표해오고 있는 ‘에디터스 초이스’의 시스템/장비..

소비자 추천 '골프거리측정기 부문 대상' 골프버디 “세계 1위 될 것”

골프존데카의 ‘골프버디’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 ‘2019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골프거리측정기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했다.골프존데카의 ‘골프버디’는 한국리서치와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소비자의 브랜드 선호도, 이용 경험, 혁신성, 가심비(가치소비) 등 4개..

카카오VX,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로 골프 용품 시장 진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골프 용품으로 영역을 넓힌다. 토털 골프 서비스 기업 카카오VX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새로운 골프용품 브랜드 카카오프렌즈 골프를 지난 1일 공식 론칭했다. 20~30대 감각적인 골퍼를 주 타깃으로 트렌디한 매력에 위트를 가미한..

신세계百 강남점서 처음 진행되는 ‘젝시오 특별전’

던롭스포츠코리아의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처음으로 ‘젝시오 특별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젝시오 특별전은 29일부터 31일까지 사흘간 신세계백화점 8층 이벤트 홀에서 진행된다. 럭셔리와 명품이라는 개념을 뛰어넘어 프레스티지한..

최운정ㆍ전영인ㆍ조아연이 ‘엄지척’, 볼빅 S3ㆍS4의 혁신

“볼이 그린에서 원 바운스 이후 멈춰서는 거리가 짧아졌다는 느낌을 받는다.“국내 골프공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토종기업 볼빅이 봄 시즌을 맞아 혁신 제품으로 내놓은 S3을 체험한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의 최운정은 ”핀 하이의 공격적인 공략 때 믿고 샷..

한번 충전으로 54홀 라운딩, 손목 위의 캐디 '골프버디'

골프거리측정기 브랜드 골프존데카의 골프버디가 한 번 충전만으로 54홀 연속 라운딩이 가능한 ‘골프버디 aim W10’을 선보였다. 업계에 따르면 최근 거리측정기의 트랜드는 ‘휴대용’ 뿐만 아니라 ‘워치형’ 또한 인기를 끌고 있다. 워치형의 경우 가볍고 휴대성..

문경안 볼빅 회장, ‘제46회 상공의 날’ 대통령 표창

문경안 볼빅 회장이 제46회 상공의 날 기념식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산업통상자원부에서 주최하고 대한상공회의소가 20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있는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주관한 이번 기념식에서는 국가 경제에 기여한 우수 상공인과 근로자 250여명에게 산업훈..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