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뉴트리라이트, 한국마케팅 프론티어 대상 수상

뉴트리라이트, 한국마케팅 프론티어 대상 수상

기사승인 2009. 03. 09. 16:3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한국암웨이(대표 박세준)는 자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뉴트리라이트(Nutrilite)'가 최근 한국마케팅학회가 개최한 '제 17회 한국마케팅 프론티어 대상' 시상식에서 '대의명분마케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어린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전국,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2007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뉴트리라이트 건강 지킴이 캠페인'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뉴트리라이트 건강 지킴이 캠페인'은 어린이 스스로 비만을 극복하고 건강의 소중함을 깨닫게 하는 계기를 마련해주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지금까지 13개 학교에서 9600여명이 참여했다.

한편, '제 17회 한국마케팅 프론티어 대상'시상식에는 한국암웨이의 ‘뉴트리라이트’(대의명문마케팅)를 비롯해 기아자동차 ‘SOUL’ (혁신적 신제품 개발부문), 대한항공 (문화마케팅 부문), 유한킴벌리 ‘하기스’ (재포지셔닝을 통한 성장부문), 현대해상화재 (고객만족경영부문) 등 총 5개 부문별 수상업체가 선정됐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