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측은 이 차를 타고 다닐 조정진 어드밴스드웨이브 대표가 올뉴 SM7의 고객 타깃층인 40대 전문직, 최고경영자(CEO)에 부합하면서 르노삼성차를 세 번째 구매할 만큼 애정이 높은 점을 고려해 사전 계약 고객 중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16일 공식 출시된 올뉴 SM7은 르노-닛산 얼라이언스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품질과 세련된 디자인, 안락함, 운전의 즐거움을 동시에 구현한 준대형 세단이다.
사전 계약 시작 4주만에 4000여대가 계약되는 등 출시 전부터 인기를 모으며 준대형차 시장에 파란을 예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