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캠퍼스]동국대-UC버클리, 브랜드전략 CEO과정 신설

[캠퍼스]동국대-UC버클리, 브랜드전략 CEO과정 신설

기사승인 2013. 03. 21. 13:3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아시아투데이 류용환 기자 = 동국대학교 산학협력선도대학육성사업단은 미국 UC버클리대학교와 브랜드전략 최고경영자(CEO) 과정 신설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과정은 동국대 산학협력선도대학육성사업단과 UC버클리대, 브랜드아카데미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CEO교육프로그램으로 내달 10일부터 12주간 진행한다.

교육과정 이수자에게는 동국대와 UC버클리대 경영대학원에서 발행하는 브랜드 최고 경영자 수료증(Certification)이 제공된다. 

이의수 동국대 산학협력선도대학육성사업단장은 “국내 최초로 진행되는 동국대-버클리 브랜드 전략 최고경영자 과정은 기업 및 조직의 대표, 임원진 뿐만 아니라 사회 각계각층의 리더들이 지식과 노하우를 전수받아 글로벌 브랜드 전략을 수립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