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대웅제약, 홈페이지 ‘건강정보의 메카’로 새 단장

대웅제약, 홈페이지 ‘건강정보의 메카’로 새 단장

기사승인 2013. 04. 17. 15:0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은 양질의 건강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맞춤별 건강정보와 질환정보, 의료계소식 등 다양한 헬스케어지식을 공유하는 홈페이지(www.daewoong.co.kr)로 전면 새 단장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단순한 회사소개나 제품정보뿐 아니라 헬스케어와 관련해 고객이 원하고 필요로 하는 모든 정보를 제공하는 ‘고객중심형’ 홈페이지를 만들겠다는 취지로 진행됐다. 새롭게 개편한 홈페이지는 누구나 별도의 로그인 절차 없이 질환정보, 정신건강, 식습관 등 다양한 건강정보를 찾아볼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개편은 '국민건강증진과 의료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모든 헬스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대웅제약의 비전에 따른 것이다. 메인 화면에는 제품과 기업의 주요 소식 등을 이미지화해 전면에 배치하고 제품 검색기능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정보 접근 경로를 단축했다. 건강정보를 알려주는 게시판은 웰빙라이프, 건강뉴스, 보건의료계뉴스, 자가체커 등 4개의 주제로 구성했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단순한 의약품정보뿐 아니라 헬스케어와 관련된 폭넓은 정보제공을 통해 고객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면서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는 ‘헬스케어정보의 메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웅제약은 지난 1월 대웅 계열사 전체의 채용공고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http://m.daewoong.co.kr)도 오픈한 바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