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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돔 듀렉스, 국내 대형마트 판매 1위 차지

콘돔 듀렉스, 국내 대형마트 판매 1위 차지

기사승인 2013. 12. 26. 1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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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발매 8개월 만에 쾌거"… 점유율 30.4%

 유한회사 옥시레킷벤키저는 자사 콘돔 브랜드 듀렉스가 한국 시장 발매 8개월 만에 국내 대형마트 판매 1위를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AC닐슨이 조사한 국내 대형마트 11월 콘돔 판매 결과에 따르면 듀렉스의 점유율은 30.4%로 경쟁사인 오카모토 (28.8%)와 아우성 (22.1%)을 제쳤다. 

AC닐슨의 ‘스캔트랙 데이터’는 대형마트 409개 중 398 곳의 판매데이터를 수집해 신뢰도가 높다

단일품목의 판매량에서도 듀렉스 제품이 1위를 차지했다. 듀렉스 초박형 콘돔인 ‘페더라이트 울트라 10P’ 제품이 14.5%의 점유율로 1위에 올랐다. 이 제품은 대형마트 뿐만 아니라 편의점, 소규모 상점 등을 포함한 전체 판매 채널에서도 13.1%의 점유율을 기록하며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베스트셀러 콘돔’으로 등극했다. 
 
아준 푸카야스타 옥시레킷벤키저 마케팅 상무는 “지난 3월 말 한국에서 듀렉스 공식 발매 이후 8개월 만에 대형마트 판매량에서 1위를 차지한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듀렉스의 앞선 기술력과 열린 성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기반으로 조만간 전체 콘돔 시장에서 꼭 1위를 달성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1929년 영국에서 탄생한 듀렉스는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글로벌 넘버 원 콘돔 브랜드로, 국제표준인 ISO 천연 라텍스 콘돔 제조 및 품질기준에 적합함을 인정받았으며, 우수한 착용감, 인체공학적 디자인, 더 좋은 향기로 전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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